김종국 송지효 미운우리새끼 각각 고정 멤버로 출연중이거나 향후 스페셜MC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SBS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최근에 달라진 변화가 있다면 김종국 고정 합류입니다. 고정 멤버가 4명에서 5명으로 늘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다룰만한 콘텐츠가 더욱 풍부해졌죠. 여기에 송지효 3월 18일 방영분을 통해 미운우리새끼 스페셜MC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김종국 송지효 미운우리새끼 등장하는 것이 눈에 띄는 배경에는 SBS의 또 다른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존재감이 있습니다.
[사진 =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출연은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SBS 공식 페이스북에서 미운우리새끼 게시물을 올리면서 '짠국이'라는 김종국 별명을 언급하면서 말입니다. 미운우리새끼는 2017년 '궁상민'으로 불리는 이상민 투입이 큰 효과를 거두었으며 2018년에는 김종국 투입 효과를 기대하게 됐습니다. (C) SBS 공식 페이스북]
무엇보다 미운우리새끼는 한국에서 시청률이 높은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그동안 미운우리새끼와 관련된 여러 이슈들이 잇따른 화제를 모았으며 스페셜MC로 등장하는 연예인의 토크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지난 방영분에서는 태진아가 선보였던 우유콜라라면 대중적인 화제를 모았습니다. 과연 우유콜라라면이 맛있는지 여부에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쏠렸죠.
김종국 송지효 미운우리새끼 출연은 런닝맨 멤버가 등장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런닝맨은 2010년부터 매주 일요일마다 SBS에서 방영됐던 예능 프로그램이자 한류 열풍을 주도했던 대표적인 방송 콘텐츠입니다. 김종국 송지효 오랫동안 런닝맨에서 활약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미운우리새끼 출연이 눈에 띄게 됩니다. 런닝맨이 8년 동안 롱런하는데 있어서 김종국 송지효 공헌도가 컸습니다.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안겼으니까요.
런닝맨의 브랜드 가치는 높다고 생각합니다. 해외에서 런닝맨을 즐겨보는 사람이 많기 때문입니다. 한때 국내에서는 런닝맨 인기가 주춤했던 시절이 있었으나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유지했기에 런닝맨이 지금까지 방영될 명분을 얻었습니다. 근래에는 전소민, 양세찬 고정 멤버 출연이 큰 효과를 거두면서 런닝맨이 안정 궤도에 접어들었습니다. 런닝맨에서 오랫동안 활약을 펼쳤던 김종국 송지효 SBS의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반갑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사진 = SBS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미운우리새끼 김종국(별명이 꾹이로 불리더군요.) 출연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SBS 공식 페이스북]
어쩌면 김종국 송지효 미운우리새끼 출연이 해외의 런닝맨 팬을 통해서 알려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은 긍정적인 가능성을 기대하게 됩니다. 미운우리새끼와 런닝맨은 같은 SBS의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해외의 런닝맨 팬이라면 SBS라는 방송사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SBS에서 런닝맨이 방영되는 일요일에 한국에서 상당히 인기 많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를 내보내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관심을 가지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이제는 김종국 송지효 각각 고정 멤버로 출연하거나 스페셜MC로 등장할 예정이기 때문에 미운우리새끼가 한류 인기 콘텐츠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김종국 미운우리새끼 출연은 콘셉트를 확실히 잘 잡았던 것 같습니다. 43세에 첫 독립을 하는 모습을 미운우리새끼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지난달 25일 방영분에서 독립을 준비하며 그동안 방에 보관했던 용품이나 편지 등을 접할 수 있었다면, 지난 4일 방영분에서는 새로운 집에서 쓰일 그릇을 알아보기 위해 이상민의 조언을 얻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번 11일 방영분에서는 김종국 집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향후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새로운 집에서 자취하는 김종국 모습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독립을 앞두었거나 아직 자취한지 얼마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김종국 방영분이 더욱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흥미롭게도 한국에서는 1인가구의 비중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중입니다. 집에서 독립하려는 사람이 앞으로도 많을 것입니다.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출연은 지금의 사회적인 트렌드를 잘 반영한 것 같습니다. 향후 김종국 독립 초기의 모습이 미운우리새끼에서 다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자취를 앞두었거나 자취한지 얼마 안되는 분들이 김종국 미운우리새끼 출연을 더욱 눈여겨 볼 것 같습니다.
[사진 = 2018년 3월 11일 SBS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집 공개되는 모습이 방영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종국 새로운 집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많은 사람들이 주목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울러 3월 11일 빅뱅의 승리가 스페셜MC로 출연하는 모습을 지난 4일 방영분에 이어 계속 볼 수 있습니다. 4일 방영분에서 어머니 네 분에게 빼어난 입담을 선보였던 그가 11일 방영분에서는 과연 어떤 언급을 하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빛낼지 주목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3월 1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있는 SBS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오는 3월 18일 방영분에서는 미운우리새끼 송지효 스페셜MC로 출연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성 배우가 미운우리새끼의 스페셜MC로 출연하는 모습은 지난 1월 14일 김소연 이후 2개월 만입니다. 그동안 송지효 런닝맨에서 버라이어티 예능에 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면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입담을 과시하게 됩니다. 과연 어떤 말을 하며 스튜디오에 출연하는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됩니다.
런닝맨과 더불어 SBS 예능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