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2 박보검 출연 성사된 것을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지난 1회부터 박보검 아주 잠깐 등장하는 모습이 나왔으니까요. 아직 효리네민박2 박보검 정식적으로 등장하는 모습은 방영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의 방영분에서는 박보검 효리네민박2 조만간 등장을 알리는 일종의 예고하는 성격이 짙었습니다. 이제는 효리네민박2 박보검 출연 방영하는 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날이 언제인지 알 수 없으나 박보검 출연 여부가 효리네민박2의 흥미를 점점 키우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사진 = JTBC 효리네민박2 박보검 새로운 알바생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C) JTBC 공식 인스타그램]
효리네민박2가 지난해 시즌1과 뚜렷하게 다른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박보검 단기 알바생으로 등장합니다. 시즌1에서는 단기 알바생이 없었으나 시즌2에서는 있습니다. 그것도 그 알바생이 한국에서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는 20대 남자 배우 박보검이라는 점입니다. 박보검이 민박집(방송 콘셉트상 민박집입니다. 실제 민박집 아닙니다.)에서 알바하는 모습 그 자체가 시청자들에게 상당한 호기심이 느껴질 것입니다. 효리네민박2 박보검 출연 영향력이 상당히 클거에요.
효리네민박2 박보검 출연 주목 받는 이유는 그가 오랜만에 방송 활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전성기를 결정지은 2016년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모처럼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합니다. 근래에 일회성으로 방송 출연한 적이 있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시상식 논외), 박보검 방송 나오는 모습을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로 오랜만에 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JTBC 효리네민박2 박보검 단기 알바생 출연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모습입니다. 박보검 등장 그 자체만으로 대중들의 엄청난 주목을 자아내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말입니다. 효리네민박2 같은 리얼리티 예능은 대본의 비중이 큰 드라마 및 영화와 달리 사람의 내면이 드러나기 쉬운 특징이 있기 때문에 박보검에 대한 친근감을 느끼기 좋습니다. 그동안 대중들이 몰랐던 박보검의 인간적인 매력이 효리네민박2에서 전해질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사진 = 효리네민박 시리즈에 종종 등장하는 제주국제공항 모습. 아마도 비행기를 타고 제주국제공항에 올 것으로 예상되는 박보검 모습을 기대하는 사람이 많을 것 같습니다. (C) 나이스블루]
아마도 누군가는 일상에서 잘생긴 젊은 남자 알바생을 보며 마음속으로 호감을 느낄 때가 있을지 모를 일입니다. 특히 나이가 젊은 사람이라면 말입니다. 어쩌면 효리네민박2 박보검 출연 하는 모습이 딱 그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10~20대 여성들에게 박보검 같은 젊은 미남 연예인 예능에서 알바생으로 출연하는 모습은 상당한 친근감을 느낄지 모를 일입니다. tvN 윤식당2 멤버로 활약중인 박서준이 여성들에게 열렬한 인기를 얻는 것을 떠올려 봐도 알 수 있죠.
효리네민박 시리즈가 사람들을 힐링시키는 매력이 있는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 효리네민박2는 시즌1과 달리 박보검이라는 단기 알바생 출연하는 모습을 조만간 방영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효리네민박2 박보검 출연분 시청률 효과가 높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효리네민박2에게 박보검 출연은 그야말로 승부수입니다. 자체 시청률을 높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죠. 그러면서 JTBC 예능의 가치가 더욱 커집니다.
물론 효리네민박2 박보검 출연 시즌1 성공이 빛났기에 가능했던 일입니다. 지난해 시즌1이 상당한 성공을 거두면서 효리네민박2 윤아에 이어 박보검 같은 한국에서 상당히 인기 많은 20대 남녀 연예인이 알바생으로 등장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지금도 되돌아보면 시즌1은 시청자들을 힐링시키는 매력이 넘쳐났습니다. 시즌2는 박보검 출연 방영분이 곧 나올 예정이기 때문에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박보검은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차이나타운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효리네민박2 지난 2018년 2월 4일부터 방영됐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2월 4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일주일 전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리면서 일부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평소 흐름을 되찾았습니다. 효리네민박2 방영하는 시간대에도 평창동계올림픽이 펼쳐졌기 때문에 이제는 평소 시청률을 회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박보검 출연하는 타이밍이 점점 가까워오고 있습니다. 효리네민박2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윤아 그리고 박보검 언젠가 출연할 예정인 효리네민박2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