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노희지 남편 언급? 라디오스타 주목받는 까닭

노희지 남편 언급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통해서 말입니다. 아마도 노희지 이름 오랜만에 듣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30대 이상 연령대에 속하는 사람이라면 말입니다. 알고보니 노희지 결혼 했습니다. 라디오스타 노희지 출연은 그동안의 근황을 공개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주목됩니다. 90년대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꼬마요리사 노희지 남편 언급 및 근황 공개가 라디오스타를 빛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2월 28일 라디오스타 양동근, 노희지, 허정민, 서신애 출연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MBC 라디오스타 공식 페이스북]

 

라디오스타 노희지 출연하는 모습을 2월 28일 방영분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노희지와 더불어 양동근, 허정민, 서신애까지 등장합니다. 4명의 공통점은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연기경력 통합 97년이 될 정도로 연기 경력이 상당하면서 어린 시절부터 대중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허정민의 경우 아역 배우로 활동한 뒤 10대 후반에 아이돌 록밴드 문차일드 키보드를 맡았을 정도로 한때 아이돌로 활동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특히 노희지 오랜만에 방송 출연한 것이 눈에 띕니다. 1993년 MBC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듬해 EBS 꼬마요리사 출연하면서 대중적으로 상당한 인기를 누렸습니다. 이 때문에 지금도 노희지하면 꼬마요리사 떠올리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아마도 30대 초반 연령대에 해당하는 사람이라면 어렸을적에 꼬마요리사 보면서 자신과 비슷한 나이에 있는 노희지 방송에 끊임없이 출연하는 모습에 친근감을 느꼈을지 모를 일입니다. 어린이가 신나게 방송하는 모습이 그 당시에 눈길을 끌었죠.

 

그 당시 노희지 인기가 상상이 되지 않는다면 한때 EBS 보니하니 MC로 승승장구했던 이수민 떠올리시면 됩니다. 이수민 국민여동생 급으로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시절이 있었죠. 당시 그녀의 나이는 중학생 때였습니다.(현재 고등학생. 얼마 전 MBC 일밤 복면가왕 출연했었죠.) 그런데 노희지는 국민학교(당시 초등학교가 국민학교로 불려서 이렇게 표기할게요.) 입학하기 이전부터 뽀뽀뽀 및 꼬마요리사 출연했습니다. 노희지 나이 6세가 되던 시절에 꼬마요리사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면서 상당한 인기를 누렸습니다. 아마도 90년대 이후 한국에서 노희지처럼 초등학교 입학 이전에 국민적인 인기를 누렸던 인물은 찾아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사진 = 유튜브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세계 최대의 동영상 앱입니다. (C) 구글 플레이 스토어]

 

유튜브의 영향력이 날이 갈수록 확장되는 최근 추세에서는 TV를 통해 노희지 같은 국민적인 어린이 아역 배우가 등장하는 것이 더욱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유튜브에서 키즈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90년대에는 노희지 출연했던 꼬마요리사와 뽀뽀뽀를 비롯하여 KBS 하나둘셋, EBS 딩동댕유치원에 이르기까지 어린이가 즐겨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았습니다. 이제는 아날로그 시대에서 디지털 시대로 바뀌면서 유튜브를 즐겨보거나 또는 영상을 올리는 어린이가 늘어났고, 굳이 어린이는 아니더라도 유튜브를 통해 대중적인 스타로 거듭난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제 일상에서 유튜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죠.

 

 

그런 점에서 노희지 라디오스타 출연은 더욱 반갑게 느껴집니다. 90년대 아날로그 시대에 많은 인기를 누렸던 아역 스타가 오랜만에 방송에 나왔기 때문입니다. 유튜브 파급효과가 점점 커지는 추세에서 앞으로도 노희지처럼 TV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아역 스타가 되는 어린이는 나오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노희지 어린 시절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실감하게 됩니다.

 

이제는 노희지 남편 라디오스타에서 언급될 것으로 알려질 정도로 꼬마요리사 출연했던 어린 시절은 이제 완전한 옛 추억이 됐습니다. 노희지 나이 이제는 30대가 됐습니다. 한국식 나이로 올해 31세입니다. 2년 전이었던 2016년 10월 29일에 노희지 결혼 했으며 그녀의 남편은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그 해 11월 24일에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하면서 노희지 남편 모습이 최초로 공개되어 여론의 커다란 화제를 모았습니다. 노희지 이제 어른이 되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죠. 2018년 2월 28일 라디오스타 방영분에서는 30대가 된 노희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 MBC 예능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라디오스타 노희지 출연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공교롭게도 이번에 출연하는 게스트 4명(노희지, 양동근, 허정민, 서신애) 모두 아역 배우 출신입니다. (C) MBC 예능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2018년 2월 28일 MBC 라디오스타 노희지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2월 28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아마도 라디오스타 노희지 방영분이 정식 방영된 이후에는 노희지 인스타그램 접속하는 사람이 늘어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얼마 전 노희지가 라디오스타 출연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리면서 자신의 근황을 전했던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어렸을적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역 스타였기 때문에 노희지 존재감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며, 앞으로의 인생이 더욱 행복하고 건강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어린이가 TV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적인 스타가 되는 경우는 과거에 비해 흔치않기 때문에 그 시절 노희지 활약상이 대단했음을 느낍니다.

 

아울러 라디오스타에서는 지난해 여론의 주목을 끌었던 서신애 드레스 이슈가 언급될 것으로 보입니다. 서신애가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등장했을때 착용했던 드레스가 사람들의 커다란 화제를 모았죠. 라디오스타에서는 서신애가 드레스 언급을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연 어떤 말을 하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띄울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