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양세찬 암 완치, 갑상선암 이겨낸 멋진 개그맨

양세찬 암 완치 스토리가 SBS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통해서 전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달 28일 미운우리새끼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일상이 공개됐다면 이번 2월 11일에는 2차 방영분이 시청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방영분에서는 양세찬 암 투병으로 고생했던 과거가 전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투병을 극복하고 개그맨 및 예능인으로서 좋은 활약 펼치는 양세찬 갑상선암 이겨낸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SBS 예능팩토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미운우리새끼 출연 관련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2월 11일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두 형제의 2차 방영분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C) SBS 예능팩토리 공식 페이스북]

 

지난달 28일 미운우리새끼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동반 출연했습니다. 지금까지 해당 프로그램에서 중년 연령대에 속하는 유명인 솔로 남성의 일상이 공개되었다면 이번에는 형제가 동시에 출연했습니다. 양세형 양세찬 나이 30대 초반~중반에 속한다는 점에서 미운우리새끼 고정 출연하는 남자 연예인들에 비하면 나이가 적습니다. 미운우리새끼가 양세형 양세찬 형제 출연이라는 파격적인 선택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당시 방영분에서는 양세형의 지시에 양세찬이 따르는 모습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양세형이 형, 양세찬이 동생이라는 것이 방송에서 확실하게 실감이 나더군요. 그렇다고 양세형이 집에서 가만히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도마와 칼 사용하는 방법을 양세찬에게 가르쳤습니다.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과 함께 출연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주방 노하우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양세찬에게 좋은 노하우를 전파한 것이죠.

 

미운우리새끼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일상 공개는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솔로 연예인의 일상 공개가 주 목적인 미운우리새끼가 형제의 현실적인 일상을 다루었기 때문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신선한 시도를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워낙 미운우리새끼 시청하는 사람들의 연령대가 다양하다 보니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동반 출연 방영분이 나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것을 보면 언젠가는 자매 혹은 남매가 동반 출연하는 모습이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되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이 듭니다.

 

 

[사진 = SBS 예능팩토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지난달 28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미운우리새끼 출연 관련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SBS 예능팩토리 공식 페이스북]

 

2월 11일 방영분에서는 양세찬 암 투병에 시달렸던 과거가 알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알고보니 2013년 양세찬 갑상선암 판정을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의 양세찬 나이 20대 후반으로서 상당히 젊은 나이에 암 선고를 받았습니다. 20대의 젊은 나이에 큰 병에 시달렸다는 것은 그가 그동안 얼마나 고생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당시 양세찬 암 투병 속에서도 tvN 코미디빅리그 출연을 강행할 정도로 개그에 대한 열정을 발휘했습니다.

 

 

양세찬 암 완치 다행히 이루어졌습니다. 갑상선암이 다른 암과 달리 완치율이 높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양세찬 갑상선암 투병을 극복하고 연예인 활동을 계속 이어갔습니다. 지금은 SBS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고정 출연할 정도로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 임하고 있습니다. 양세찬 암 완치된 모습을 통해 현재 암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반드시 완치할 수 있는 활력을 얻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미운우리새끼는 약 20%의 시청률을 기록할 정도로 한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운우리새끼 양세찬 암 극복 스토리가 전해지면 그를 향한 사람들의 응원이 이어지리라 기대됩니다.

 

 

[사진 = 미운우리새끼는 SBS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많은 인기를 얻는 중입니다. (C) SBS 공식 페이스북 메인(facebook.com/sbsnow)]

 

[사진 = 2018년 2월 11일 SBS 미운우리새끼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2월 1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있는 SBS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2월 11일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용만이 스페셜MC로 출연합니다. 방송 복귀 이후 종편 및 케이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며 부지런힌 활동중인 그의 모습을 미운우리새끼에서도 접하게 됐습니다. 과거에 개그맨으로서 많은 인기를 누렸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게 될 것 같습니다. 과연 미운우리새끼에서 어떤 입담을 과시할지, 어머니들과 어떤 대화를 주고 받을지 주목됩니다.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5분 SBS에서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