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나이 차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JTBC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민박2가 드디어 2월 4일 일요일부터 방영되기 때문입니다. 지난해 한국 예능계를 빛냈던 효리네민박이 이제 시즌2로 되돌아왔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나이차이 주목하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부부가 제주도의 전원 주택에서 서로 잘 어울리는 모습이 지난 효리네민박 시즌1에서 공개됐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힐링 예능의 대표격이 된 효리네민박 시즌2 정말 기대됩니다.
[사진 = 이효리 (C) JTBC 효리네민박2 공식 홈페이지 민박집 식구들 메뉴]
이효리 이상순 부부 출연하는 효리네민박2 드디어 방영이 시작됩니다. 가장 관심을 모았던 새로운 직원은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로 결정되었으며 박보검 단기 알바생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여론의 커다란 화제를 모았습니다. 윤아 박보검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는 청춘스타라는 점에서 효리네민박2 시청률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효리네민박2가 제주도를 배경으로 하는 예능이라는 점에서 젊은 세대에서는 엄청난 화제를 모을 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분명한 것은, 효리네민박2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집을 배경으로 촬영한다는 점입니다. 두 부부의 집이 효리네민박2 방영 기간 동안에는 사실상 민박집 역할을 하면서 일반인들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집에서 지내면서 제주도 관광을 하는 모습이 방영됐습니다.(실제로 효리네민박2 촬영지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집은 민박집이 아니며 관광지도 아닙니다. 이곳에 관광객 오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난 시즌1에서 일부 관광객 때문에 이슈가 되기도 했죠.)
많은 사람들이 효리네민박 시즌1을 보면서 부러움을 느꼈던 것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제주도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냈다는 점입니다. 그 모습 그 자체가 사람들에게 힐링이 된 것이죠. 서로 사랑을 나누는 부부가 제주도 같은 경치 좋은 곳에서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은 시청자 입장에서 부러움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도시에서 일에 치여 빡빡한 생활에 시달리는 사람이라면 효리네민박 시즌1 보면서 전원주택 혹은 제주도에 대한 로망을 느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이상순 (C) JTBC 효리네민박2 공식 홈페이지 민박집 식구들 메뉴]
이효리 이상순 부부로서의 행복한 모습은 여유로운 곳에서 즐기는 결혼 생활이 얼마나 좋은지 실감하게 됩니다. 개인적 생각입니다만, 넓은 집에서는 혼자보다 두 명 이상의 가족이 함께 보내는 것이 더 좋다고 봅니다. 외로움을 덜 타게 되기 때문입니다.(이 부분은 사람마다 다르게 생각하겠지만, 얼마 전 주병진이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비슷한 취지의 발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제주도의 근사한 전원 주택에서 일상을 보내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모습은 효리네민박 시즌2에서도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것 같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나이 차이 살펴보기에 앞서서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상순 이효리 나이 이제 올해부터 40대입니다. 한국식 나이 기준으로 말입니다. 20년 전 걸그룹 핑클 멤버로 데뷔하여 한국 최고의 여성 아이돌로 활동했던 이효리 나이 이제는 어느덧 40세가 됐습니다. 세월이 이렇게 빨리 흐른게 믿겨지지 않지만, 이효리가 20년 동안 한국 최정상급 연예인으로서 변함없는 모습을 보인 것이 정말 대단하게 생각합니다. 그것도 아이돌로서, 여자 가수로서, 여자 예능인으로서 말입니다. 공교롭게도 아이돌, 가수, 예능인으로서 연말 시상식 대상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연예계에서 이효리와 비슷한 흐름으로 성공하는 연예인이 나오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니, 어려울 것 같습니다.
효리네민박2 출연하는 이효리 이상순 나이차이 5살 입니다. 이상순 나이 한국식으로 45세(1974년생) 이효리 나이 한국식으로 40세(1979년생)입니다. 5살의 나이 차이가 어느 정도 많게 느껴지는 것 같아 보입니다만(BUT 요즘에는 10살 이상의 나이 차이가 있는 부부들도 있더군요.),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제주도에서 충분히 만족한 결혼 생활을 보내는 그 모습만으로도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사진 = JT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효리네민박2 방영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JTBC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2018년 2월 4일 JTBC 효리네민박2 첫 회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2월 4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JT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가 15%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힐링 혹은 여행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강세가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tvN에 윤식당2가 있다면 JTBC에는 효리네민박2가 있습니다. 시즌1이 성공한 것을 놓고 보면 시즌2에서는 기대 이상의 시청률이 나오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물론 효리네민박2가 미운우리새끼와 같은 시간대에 편성된 것이 시청률의 변수로 작용합니다만, 적어도 젊은 세대에서는 여행 다니면서 힐링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많이 느끼기 때문에 효리네민박2 시청률이 꽤 나올 것 같은 기대감이 듭니다.
더욱이 이번 겨울이 끝나면 봄이 다가옵니다. 날씨가 화창한 봄에 제주도 여행 가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효리네민박2에서 제주도의 매력이 생생하게 전해질 것 같네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효리네민박2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