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금융의 새 이름' DB금융네트워크 사명변경 이벤트가 관심을 끕니다. 그것도 게임을 활용한 이벤트라는 점에서 흥미진진하게 느껴집니다. 영상을 시청한 뒤에 퍼즐게임에 임하면 되기 때문에 DB금융네트워크 사명변경 이벤트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부그룹이 DB그룹으로 새롭게 변화하면서 '동부저축은행의 새 이름' DB저축은행 포함한 DB금융네트워크 사명이 바뀌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금융' DB금융네트워크가 온라인을 통해 퍼즐이벤트를 선보이는 이유는 대중들에게 사명변경을 알리기 위한 목적이 있습니다. DB금융네트워크의 계열사는 DB저축은행, DB손해보험, DB생명, DB금융투자, DB자산운용, DB캐피탈입니다.

 

DB금융네트워크에 속하는 계열사 여섯 곳의 이름이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동부화재→DB손해보험, 동부생명→DB생명, 동부증권→DB금융투자, 동부자산운용→DB자산운용, 동부저축은행→DB저축은행, 동부캐피탈→DB캐피탈"로 말입니다.

 

 

그 중에 하나인 DB저축은행 같은 경우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기예금 등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끕니다. 사람들이 돈을 모을 때 은행에 저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정기예금을 통해서 돈도 모으고 이자까지 얻으면서 저축액을 늘릴 수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제태크를 할 때 가장 유용하게 활용하는 존재가 바로 정기예금이죠. DB저축은행 사명변경은 그동안 정기예금으로 제태크했던 사람들에게 눈길을 끌기 쉽습니다. 그동안 정기예금을 운용했던 동부저축은행이 DB저축은행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으니 말입니다.

 

아울러 DB저축은행은 1972년 설립 이래 유일하게 성장 및 발전중인 대형저축은행입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자산건전성을 보유한 한국 최고의 우량저축은행이기도 하죠. 사명변경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저축은행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DB저축은행과 더불어 사명이 변경된 DB손해보험은 동부화재의 새 이름으로서 매출 10조, 총 자산 23조로 국내 손해보험업계를 대표하는 초유량 회사입니다. 손해보험업계 이익률 1위, 보험영업효율 업계 1위의 위상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 보험금융그룹으로 거듭나는 중입니다.

 

DB생명은 동부생명의 새 이름으로서 1989년 출범하여 생명보험업계에서 최고의 성장률을 통해 총자산 10조를 달성했습니다. 고객 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 착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DB금융투자는 동부증권의 새 이름이며 업계 최고 수준의 리서치 파워를 보유한 종합 금융투자회사로서, 경쟁력 한국 최고의 금융투자 전문가그룹으로 성장중입니다.

 

 

DB금융네트워크 사명변경 이벤트 참여 방법 이렇습니다. 힌트영상을 보신 뒤에 퍼즐게임에 임하면서 당첨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또한 공유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DB금융네트워크 사명변경 이벤트 : 바로 가기

 

 

[동영상 = DB금융 아빠편]

 

 

힌트영상을 본 뒤에는 화면에서 퍼즐 조각을 드래그하여 알맞은 위치에 놓으면 됩니다. 퍼즐은 50초 내에 맞추면 됩니다.

 

 

저는 퍼즐을 완성했으나 이벤트는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이벤트는 1일 3회 참여 가능하기 때문에 재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또 재도전 해야겠네요.

 

 

이벤트는 또 있습니다. 11월 1일 수요일부터 11월 19일 일요일까지 펼쳐지는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퍼즐이벤트를 친구들에게 공유하면(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카카오톡)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를 제공합니다. 당첨자는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에 발표됩니다.

 

DB금융네트워크 사명변경 이벤트 경품 이렇습니다.

 

*퍼즐 이벤트
-LG 노트북 : 1명(LG 노트북은 제세공과금이 부과됩니다.)
-가족사진 퍼즐(액자포함) :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1,500명

 

*공유 이벤트
-GS25 바나나맛 우유 : 4,000명

 

DB금융네트워크 사명변경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이벤트 응모하는 분들이 많았으면 합니다.

 

*이 글은 DB금융네트워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했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