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학 계부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여기서 계부는 의붓아버지를 뜻합니다. 그동안 범죄 의혹이 제기되었던 인물이었기 때문에 이영학 사건 또 다시 사람들에게 회자됐습니다. 현재로서는 이영학 계부 사망 원인에 대하여 자세히 알 수 없습니다. 다만, 이영학 계부 라는 인물은 이영학 부인 최씨(지난 9월 6일 사망)를 8년 동안 여러 차례 성폭행한 의혹이 있었습니다.
[사진 = 트위터 인기 트렌드에서는 이영학 계부 단어가 떴습니다. 이는 트위터를 하는 사람들이 해당 인물과 관련된 이슈를 주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C) 트위터 앱]
이영학 계부 숨친 채 발견됐습니다. 10월 25일 낮에 강원도 영월군 자택 인근 비닐하우스 안에서 목을 매 숨진 것을 이영학 어머니가 발견했습니다. 이영학 계부 사망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으나 정황상 자살로 추정됩니다. 그는 지난 8년 동안 이영학 아내 최씨를 성폭행한 의혹이 있었으나 결국 그 의혹은 풀리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이영학 계부 및 이영학 아내 모두 세상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현재 분위기라면 이영학 계부의 범죄 의혹은 의혹으로 끝날 가능성이 많습니다.
이영학 계부 사망으로 인하여 이영학 부인 최씨를 떠올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그녀가 성폭행 피해자로 추정됐기 때문입니다. 최씨는 지난 9월 1일 이영학 계부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인물입니다. 하지만 끝내 기각되면서 9월 6일 자택에서 투신 자살했습니다. 성폭행 혐의가 있던 이영학 계부도 10월 25일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만약 이영학 부인 최씨가 이영학 계부에게 성추행 당한 것이 맞다면 그녀의 억울함이 끝내 풀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국에는 이영학 부인 최씨가 매우 불쌍하게 됐습니다. 남편 이영학과 딸이 희귀난치병인 거대백악종을 앓고 있었기 때문에 아마도 마음고생이 심했을 것입니다. 만약 이영학 계부로부터 8년 동안 여러 차례 성폭행을 당한 것이 맞다면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이 있었기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었겠죠.(BUT 이 부분에 대한 사실 여부는 결국 가려지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이영학으로부터 성매매를 강요 당했다는 정황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상당히 힘든 시간을 보냈을 것입니다. 끝내 이영학 부인 최씨는 9월 6일 오전 자택에서 투신하면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사진 = 일명 '어금니 아빠'로 잘 알려진 이영학은 그동안 트위터를 통해서 자신과 딸이 희귀병을 앓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2017년 이영학 살인 사건이 세상에 알려지기 전까지 그는 딸과 더불어 난치병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던 인물로 알려졌습니다. (C) 트위터 앱]
이영학 계부 사망은 온 국민을 분노케 했던 이영학 범죄와는 별개의 사건으로 여겨집니다. 만약 이영학 부인 최씨가 이영학 계부에게 8년 간 여러 차례 성폭행 당했던 것이 맞다면 결국에는 이영학 계부도 범죄자가 됩니다. 이영학 사건에 이은 또 다른 충격적인 일이 세상에 알려졌을지 모를 일입니다. 하지만 이영학 계부 죽음으로 그럴 일이 거의 없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영학 부인 최씨 사망이 더욱 불행한 것은 그녀가 투신 자살한 이후에 벌어진 일 때문입니다. 이영학은 부인이 세상을 떠난지 거의 한 달 된 10월 1일 낮 12시 30분께 딸 친구인 여중생을 살해했으며 그 이후 강원도 영월에 있는 야산에 시신을 유기했습니다. 결국 그는 여중생 살인 및 시체 유기 사건의 피의자로 체포되었으며 그의 딸은 10월 25일 공범으로 구속영장이 재신청됐습니다. 이영학 부인 최씨와 한 가족이었던 두 사람 모두 살인 및 시체 유기 혐의가 있는 상황입니다. 이미 이영학은 구속되었고 이영학 딸은 구속영장 재신청 상태입니다. 만약 이영학 딸도 범죄 사실이 완전히 드러날 경우 부녀가 범죄자가 됩니다.
이미 이영학 여중생 살인 및 시체 유기 사건은 온 국민에게 엄청난 충격과 분노를 안겨줬습니다. 그런데 이영학과 관련된 매끄럽지 못한 이슈들이 끊임없이 벌어졌으며 이영학 계부 사망한 채 발견된 10월 25일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영학 계부 범죄 의혹을 떠나서 이영학 사건에 대한 사람들의 분노감이 또 다시 증폭됐습니다.
[사진 =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그동안 트위터를 통해 딸의 수술비가 없다며 사람들에게 도와달라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이영학 후원금 12억 여원의 대부분이 다른 목적으로 쓰인 정황이 알려졌으며, 딸의 수술비로 쓰였던 돈은 1억 여원 수준으로 추정됩니다. (C) 트위터 앱]
[사진 =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있는 SBS 건물 모습. SBS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이영학 부인 변사사건과 관련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이영학 부인 최씨가 9월 6일 오전 12시 50분 경 자택에서 뛰어내려 추락했던 상황을 목격했던 분들의 연락을 기다린다고 합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10월 25일 이영학 계부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10월 25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이영학 계부 사망 소식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그가 이영학과 관련된 인물이라는 점, 다른 하나는 그가 이영학 부인 성폭행 의혹이 있다는 점입니다. 만약 이영학이라는 인물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다면 이러한 소식이 알려질 리는 없었을 것입니다. 또한 이영학 부인 최씨가 다른 인생을 보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영학 부인 최씨가 상당히 힘든 삶을 보내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이 상당히 안타까운 부분입니다.
앞으로도 이영학 관련 이슈가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알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이영학 부인 변사사건 관련 제보를 받는 것을 봐도 말입니다. 방송에서 어떻게 나올지 알 수 없습니다만, 이영학에 대하여 분노감을 느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