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박기영 재혼, 한걸음 결혼 발표 눈에 띄는 이유

박기영 재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신랑은 탱고 무용가 한걸음 입니다. 지난 8월 28일 박기영 한걸음 열애 소식이 전해졌는데 50여일 이 지난 10월 18일 박기영 결혼 소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박기영 재혼 상대는 한걸음 이었습니다. 탱고를 계기로 연인이 되더니 마침내 결혼을 하게 되면서 앞으로 서로 함께 하나가 되는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사진 = 박기영은 10월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걸음 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C) 박기영 인스타그램]

 

박기영 한걸음 10월 18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박기영이 인스타그램에 직접 오늘 한걸음 선생님과 결혼한다고 밝히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졌던 것이죠. 결혼식 당일이 바로 오늘입니다. 10월 18일 박기영 한걸음 부부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죠. 연예인이 인스타그램에 직접 결혼 소식을 올렸다는 점에서, 그것도 결혼식 당일에 결혼한다는 게시물을 발행했다는 점에서 대중들에게 눈에 띄기 충분합니다.

 

 

박기영 재혼 소식이 주목받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는 2017년이 박기영 데뷔 20년이 되는 해이기 때문입니다.(그러고보니 박기영 나이 벌써 40대에 접어들었군요) 박기영은 1997년 11월 5일 정규앨범 1집 One(주요곡 : 애상, 기억하고 있니)이라는 앨범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그 이후 20년 동안 수많은 앨범과 공연 등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주목을 끌었습니다. 이를 통해 박기영 가창력 뛰어난 가수라는 것이 오랫동안 알려졌으며 현재도 그 실력은 변함없이 뛰어납니다. 복면가왕 박기영 출연을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그렇겠죠.

 

실력파 여가수 박기영 최근 활약이 더욱 두드러진 때가 지난해 12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출연했을 때였습니다. 1라운드에서 체리필터 조유진을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당시 조유진 탈락을 아쉬워했던(그보다는 박기영 조유진 1라운드 맞대결이 너무한 것이 아니냐는 여론 분위기가 짙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사람들이 많았을 정도로 명대결이었습니다. 그 이후 박기영은 2~3라운드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과시했으며 비록 가왕전에서 당시 가왕이었던 신용재에게 5표 차이(47표 vs 52표)로 밀렸음에도 그녀의 가창력이 여론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판정단 취향에 의해 표 차이가 조금 밀렸을 뿐 박기영 가왕급 가창력 과시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 (C) imbc.com/broad/tv/ent/sundaynight]

 

그뿐만이 아닙니다. 박기영 복면가왕 뿐만 아니라 KBS2 불후의 명곡에서도 멋진 노래 실력을 과시했습니다. 공연 또한 돋보였고요. 특히 지난해 5월에는 엄정화 히트곡으로 잘 알려진 배반의 장미를 탱고로 연출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 무대를 통해 박기영 한걸음 탱고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여기에 박기영 빼어난 가창력까지 어우러지면서 배반의 장미를 파격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박기영이 춤을 추면서 노래하는 가수가 아님에도 불후의 명곡에서 한걸음 과 함께 탱고를 선보이면서 노래했던 그 모습이 지금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박기영 재혼 눈에 띄는 두 번째 이유는 그녀가 두 번째 결혼을 합니다. 지난 2010년 변호사와의 결혼으로 눈길을 모았으나 안타깝게도 2016년 1월에 이혼했습니다. 그로부터 1년 7개월이 지난 2017년 8월에는 박기영 한걸음 열애 소식이 알려졌으며 그 이후 10월 18일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리게 됐습니다. 박기영 딸 있음에도 두 번째 결혼을 하게 된 것은 그만큼 한걸음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제는 예전 일이 되었지만, 박기영의 첫 번째 결혼은 순탄치 않았습니다. 그녀는 지난 2012년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출연하면서 결혼 이전까지 전 남편과 4년 동안 6번 정도 헤어졌음을 언급했습니다. 우여곡절이 있었음에도 어렵게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 결혼생활이 오랫동안 이어지지 못하면서 끝내 이혼을 했던 아픔을 겪었습니다. 박기영의 그 아픔이 이제는 한걸음 결혼을 통해서 완전히 극복할지 기대됩니다.

 

 

[사진 = 박기영은 인스타그램에 이어 페이스북에서도 한걸음 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C) 박기영 페이스북]

 

 

[MBC 일밤 복면가왕의 45대 복면가왕 결정전 결과. 박기영은 하트다 하트여왕 (복면가왕 하트여왕) 닉네임으로 출연했습니다.]

 

 

[사진 = 2017년 8월 28일 박기영 한걸음 열애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8월 28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10월 18일 박기영 한걸음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10월 18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박기영 남편 한걸음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그는 탱고 무용가로 알려졌습니다. 2012년 제1회 아시아퍼시픽탱고오픈대회 살론부문 우승, 같은 해에는 제9회 탱고댄스월드챔피언십 인 아시아 스테이지부문 우승을 달성하는 등의 좋은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탱고스쿨 대표로 활동하는 등 국내에서는 탱고 전문가로 꼽힙니다. 한걸음 나이 박기영 보다는 한 살 연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참고로 박기영 나이 만 40세입니다.

 

지난해 5월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박기영과 탱고 공연을 했던 인연이 1년 5개월이 지난 현재 함께 결혼식을 올리는 관계로 이어졌습니다. 박기영 한걸음 부부는 탱고로 인하여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두 분의 결혼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