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당근소녀 나르샤 정체를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노래할 때의 음색을 딱 들어봐도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멤버이자 배우 나르샤 상당히 비슷했습니다. 복면가왕 당근소녀 나르샤 맞다면 2라운드 이후의 개인곡 무대를 어떻게 소화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그녀의 2라운드 결과 여부를 떠나서 분명히 좋은 노래를 들려줄 것이라는 기대감이 많이 듭니다. 나르샤 노래 잘 부르는 여자 아이돌이기 때문입니다.

 

*이 글은 복면가왕 당근소녀 나르샤 예상하는 전제하에 작성합니다. 저의 예상이 틀릴 가능성이 있음을 밝힙니다.

 

 

[사진 = 2017년 8월 27일 MBC 일밤 복면가왕에서는 나르샤 추정되는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의 2라운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8월 27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는 63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두 번째 조에서 복면가왕 옥수수걸 예빈(다이아 멤버)과 함께 짧은 치마 (원곡 : AOA)라는 노래로 맞대결 펼쳤습니다. 현역 걸그룹의 히트곡이 복면가왕에 나왔기 때문인지 두 출연자의 발성이 젊게 느껴졌습니다. 젊은 출연자가 아니면 짧은 치마라는 노래를 소화하기에는 힘들지 않을까 싶었기 때문입니다. 다만,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의 목소리는 예빈에 비하면 연령대가 더욱 높아보였습니다. 어쩌면 30대 가수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참고로 나르샤 나이 만 35세이며 한국식 나이로는 36세입니다.

 

 

브아걸 나르샤 추정되는 복면가와 당근소녀 출연자가 1라운드에서 아름답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을 때의 그 음색은 입에서 감탄사가 나오기에 충분할 정도로 인상 깊었습니다. 물론 예빈도 노래를 잘 불렀습니다만, 짧은 치마라는 노래는 예빈보다 노래 경험이 더 많으면서 아이돌 노래에 최적화된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에게 유리했던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가 예빈과 더불어 아이돌 가수일 가능성이 짙어졌습니다. 음색은 나르샤와 비슷했고요.

 

나르샤는 30대 아이돌 가수입니다. 가요계에서 30대의 나이에 아이돌을 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만(한국 아이돌의 주 연령대가 10대 후반~20대에 속하죠.), 그녀가 아이돌로서 롱런할 수 있었던 것은 기본적으로 노래 실력이 뛰어났기 때문입니다. 브아걸이 실력파 아이돌로 성공하는데 있어서 나르샤의 공헌도가 적지 않았습니다. 물론 4명의 멤버 모두 실력이 고루 뛰어났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이죠.

 

 

[사진 =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와 1라운드에서 맞대결 펼쳤던 예빈은 자신의 솔로곡으로서 노노노노노 (원곡 : 하수빈)를 불렀습니다. 그 노래를 멜론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C) 멜론 앱]

 

연예인 판정단의 보나(우주소녀 멤버)가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에 대하여 "당근소녀는 제가 많이 듣고 자란, 활동을 같이 하지 않고 음원으로 듣고 자란 분이신 것 같아요."라고 언급한 것을 보면 그녀가 복면가왕 당근소녀 정체 알아챈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마도 브아걸 전성기 시절을 떠올린 것 같습니다. 우주소녀라는 걸그룹이 등장하기 이전에 브아걸이 많은 인기를 모았었죠. 보나도 나르샤 속했던 브아걸의 활약을 보면서 걸그룹의 꿈을 키웠을 것입니다.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가 선보였던 개인기는 김윤아 모창, 브리트니 스피어스 모창, 주다인에서 맹구로 바뀌는 모창이었습니다. 3가지의 모창을 하면서 신봉선과 김구라는 그녀의 나이를 30대 중반으로 예상했습니다.(정확히 신봉선은 30대 중반, 많으면 후반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만약 복면가왕 당근소녀 정체 나르샤 맞다면 신봉선과 김구라의 추리는 정확하게 됩니다. 실제로 나르샤 나이 만 35세로서 30대 중반 맞습니다. 이 대목에서 복면가왕 당근소녀 정체 누구인지 대략적으로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30대 중반이 결정적인 힌트가 됐습니다.
 
또한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가 격파 개인기를 선보였을 때 실제 기와장 10장 중에 6장을 깨뜨리는 놀라운 장면을 선보인 것을 보면 적어도 연령대가 20대 같지는 않아 보였습니다. 무대에서 과감하게 격파 개인기를 선보였다는 것은 그녀의 연령대가 어느 정도 있거나 또는 방송계 경험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그녀가 나르샤 맞다면, 격파 개인기를 통해서 나르샤의 새로운 면모를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진 = 복면가왕 당근소녀와 복면가왕 옥수수걸 출연자의 맞대결은 채소에 속하는 당근과 옥수수를 떠올리게 했습니다. 사진은 당근이 들어간 비빔밥 재료 모습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네이버TV 메인 (C) tv.naver.com/mask]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63대 복면가왕 결정전 결과 정리]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는 1라운드에서 예빈을 68표 : 31표로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예빈의 1라운드 노래가 좋았음에도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는 그보다 더 강한 노래 실력을 겸비했습니다. 그런 점에서 그녀가 2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아테나 (유력 인물 : 적우) 출연자와 박빙의 접전을 펼치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복면가왕 아테나 출연자도 1라운드에서 멋진 가창력을 과시하며 눈길을 끌었죠. 과거에 MBC 나는 가수다 시즌1 출연으로 잘 알려진 적우로 추정되는 인물이기 때문에 과연 3라운드에 진출할지 알 수 없게 됐습니다.

 

그런 점에서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는 상당히 의외인 다크호스로 느껴집니다. 2라운드 첫 번째 조에서 노래를 잘하는 여자 가수로 추정되는 인물끼리 맞붙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 모두 3라운드에 진출해도 전혀 이상할 것이 없습니다. 만약 복면가왕 당근소녀 출연자가 복면가왕 아테나 출연자를 이기지 못할지라도 그녀와 대등한 접전을 펼칠 정도로 수준급 가창력을 과시하면 사람들을 더욱 인상 깊게 할 것입니다. 그녀가 과연 나르샤일지, 2라운드에서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