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욱 나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졌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가 지난 15일 방영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합류했을 때였습니다. 출연진이 인천 소무의도에서 촬영했을 때 임재욱 함께하는 모습이 나오게 되었죠. 불타는 청춘 임재욱 막내였습니다. 포지션 임재욱 나이 이제는 중년에 접어들었으나 소무의도에서 촬영했던 불타는 청춘 출연진 중에서는 그가 막내였습니다. 역대 해당 프로그램 출연진 중에서는 막내가 아닙니다만 당시 출연진 중에서는 막내였어요.
[사진 = 포지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지난 15일 임재욱 SBS 불타는 청춘 출연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포지션 인스타그램(instagram.com/position_official)]
포지션 임재욱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1996년 4월 23일 1집 앨범 <후회없는 사랑>을 선보인 이후 21년 동안 여러 노래를 히트시켰던 그의 존재감은 대단했습니다. 전성기 때 여러 노래를 히트시킨 전적이 있죠. 데뷔곡인 '후회없는 사랑'을 비롯하여 'Remember', 'Blue Day', 'I Love You' 등 추억속의 명곡을 여럿 선보였기 때문에 지금도 인기 절정의 가수이면서 뛰어난 가창력까지 과시했던 아티스트로 회자됩니다.
불타는 청춘 임재욱 새친구 출연은 상당히 의외였다고 생각합니다. 전성기 시절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했던 인물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오로지 음악으로 승부수를 띄우면서 성공했던 가수였기 때문에 '굳이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도 될까?'라는 약간의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불타는 청춘 임재욱 출연하는 모습이 나왔을 때 무의도에서 그를 알아보는 사람이 적었던 것을 보면서 그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어쩌면 옳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지션 명곡을 기억하는 사람은 많으나 그가 근래에 방송 활동을 많이 안했기 때문인지 모르는 사람들을 볼 수 있더군요.
또한 임재욱 나이 40대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불타는 청춘 출연을 통해 알게 됐습니다. 그가 전성기 시절에는 상당히 젊었는데 이제는 세월이 많이 흘렀음을 실감했습니다. 90년대 미남 연예인이었던 구본승, 1세대 아이돌이었던 임성은이 주로 40세 이상의 연예인이 등장하는 불타는 청춘 출연하는 것을 보면 그동안 시간이 많이 흘렀다는 것을 느낍니다. 이들의 전성기가 90년대였는데 지금은 2010년대 후반을 맞이했습니다.
[사진 = 포지션 인스타그램에서는 지난 8월 15일 임재욱 SBS 불타는 청춘 출연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C) 포지션 인스타그램(instagram.com/position_official)]
불타는 청춘 임재욱 막내로 출연하는 모습은 더욱 낯설게 느껴졌습니다. 그가 출연진 중에서 나이가 가장 적다보니 짐을 나르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는데 전성기 시절 여러 노래를 히트시켰을 때의 포스와 전혀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그의 새로운 존재감이 불타는 청춘에서 나타나게 되더군요. 다른 출연진이 자신보다 나이가 더 많았기 때문인지 임재욱의 존재감이 더욱 젊게 느껴졌습니다. 구본승보다 1년 더 젊은 임재욱의 모습을 불타는 청춘에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임재욱 불타는 청춘 출연은 포지션 명곡을 기억하는 사람들을 더욱 반갑게 합니다. 포지션이 과거에 많은 노래를 히트시켰던 가수였기 때문입니다. 근래에는 MBC 일밤 복면가왕 같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예전에 인기스타로 주목을 끌었던 연예인의 출연을 볼 수 있습니다만(임재욱은 2015년 복면가왕 출연 경험이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같은 40대 이상의 연예인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만으로 예전에 많은 인기를 끌던 연예인의 존재감을 볼 수 있는 것은 참으로 반가운 일입니다.
포지션 임재욱 나이 불타는 청춘 출연하면서 알려졌습니다. 앞에서도 언급을 했습니다만, 불타는 청춘은 40대 이상의 연예인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임재욱 나이 44세이며 1974년생입니다. 알고보니 40대 중반에 접어들었더군요. 그럼에도 불타는 청춘에서 막내로 나오는 모습이 신선하게 보였습니다.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네이버TV 메인 (C) tv.naver.com/youngfire]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SBS 프리즘타워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8월 22일 SBS 불타는 청춘에서 임재욱 새친구로 출연하는 모습을 지난 15일 방영분에 이어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8월 22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개인적으로는 임재욱 불타는 청춘 출연하는 모습을 앞으로도 계속 보고 싶습니다. 불타는 청춘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하는 추억의 남자 인기 가수 모습을 보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남자 가수 출연자 중에서는 김도균이나 장호일 같은 기타리스트의 존재감이 더욱 돋보였던 것 같습니다. 언젠가는 임재욱이 김도균과 장호일의 기타 연주와 함께 노래하는 모습을 불타는 청춘에서 보고 싶습니다.
최근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부용 이후로 40대 연예인이 새친구로 출연하는 경우가 잦아졌습니다. 김부용-임성은-정유석-임재욱이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등장했죠. 과연 임재욱 이후에 출연할 새친구의 연령대는 40대일지 아니면 50대 이상일지 여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