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호텔 추천 장소로서 컬리넌호텔2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국대와 세종대, 어린이대공원과 가까운 접근성이 좋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지하철 2호선 성수역과 더불어 성수동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건대 호텔 컬리넌호텔2 성수동이 아닌 군자동에 있는 곳입니다만, 성수역 및 성수동과 가까운 특징이 있습니다. 여름휴가를 성수역 혹은 성수동에 있는 카페에서 보내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 중에 가까운 곳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건대 호텔 컬리넌호텔2 추천합니다.
우선, 제가 머물렀던 건대 호텔 컬리넌호텔2 옆에는 컬리넌호텔이 있습니다. 컬리넌호텔2, 컬리넌호텔 건물이 서로 가까이에 있습니다. 이 글에서 언급하는 컬리넌호텔2는 숫자 '2'가 들어간 호텔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컬리넌호텔2 찾아오시는 분이라면 호텔 이름에 숫자 2가 있는 호텔인지 아닌지 잘 찾으셔야 합니다.
건대 호텔 추천 장소인 컬리넌호텔2 위치는 이렇습니다. 만약 대중교통으로 찾으시는 분이라면 컬리넌호텔2 근처에 '송정동서울숲아이파크'라는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146번, 242번, 3220번 버스로 이곳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컬리넌호텔2 건물 앞에는 이렇게 호텔 이름에 숫자 2가 적힌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이 컬리넌호텔2 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알고보니 컬리넌호텔2는 최근에 오픈한 곳이더군요.
로비 근처에는 커피머신과 정수기, 전자레인지가 있었습니다.
앉을 수 있는 곳은 분위기가 더욱 화려하게 느껴졌습니다. 로비에서 기다리는 분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로비 앞에서는 이렇게 하우스화인을 판매하더군요. 호텔 숙박하면서 와인을 먹고 싶은 분에게 유용할 것 같습니다.
저는 로비에서 어매니티와 카드 키를 받은 뒤에 배정받은 방으로 향했습니다.
10층에 있는 어느 방에 도착했습니다. 침대가 푹신하면서 깨끗하게 보였는데 정말 그렇더군요. 덕분에 상쾌하게 취침했습니다.
침대 앞에서는 이렇게 TV를 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 넓은 것도 마음에 들더군요.
테이블 오른쪽에는 노트북이 있었습니다. 만약 방에서 지내면서 컴퓨터로 무언가 할 것이 있다면 해당 노트북을 이용하면 되겠죠.
침대 옆에는 전화기와 쓰레기통, 간이 테이블, 의자가 있었습니다.
간이 테이블의 경우 평면이 알고보니 거울이었습니다.
이곳은 발수건이 따로 마련된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숙소를 찾게 되면 화장실에 마련된 수건 중에 하나를 발수건으로 활용해야 하는데, 이곳은 발수건이 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에 있는 수건 중에 하나를 발수건으로 쓰는 귀찮음을 느낄 필요 없었습니다.
컬리넌호텔2의 또 다른 인상적인 특징은 욕조가 큽니다. 덕분에 욕조에서 목욕하면서 편안한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깔끔하면서 세련되게 보였습니다.
이곳의 목욕 가운 색상은 검은색입니다.
목욕 가운 밑에는 빗과 드라이 등 여러 용품이 보관됐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물과 음료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지 로비 직원분에게 질문했더니 그렇다고 합니다. 덕분에 물과 콜라를 잘 마셨습니다.
어매니티는 여러 도구들이 갖춰졌습니다.
제가 이곳에 도착했을 때가 늦은 밤이라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지만, 야식으로 맥주와 과자를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이곳 근처에 CU가 있습니다.
'건대 호텔' 컬리넌호텔2는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앱 여기어때 앱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Deluxe Room(날짜에 따라 얼리버드 적용 가능)과 Suite Room 대실 및 숙박 가능하며 VR을 통해서 객실이 어떤 구조이면서 무엇이 있는지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 앱은 이곳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여기어때 앱에서는 호텔을 포함하여 모텔,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펜션 같은 숙소 예약이 최대 80% 할인 가능합니다. 경제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어서 생활비 절약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숙박을 할 때 여기어때 앱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여기어때 앱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중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혜택을 누릴 기회에 참여하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