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삼국지 게임 추천, 불멸의 군주 런칭 얼마나 흥미롭나?

삼국지 게임 추천, 불멸의 군주 런칭 및 후기

 

불멸의 군주 런칭 지난 11일에 진행되면서 저의 스마트폰에 해당 게임을 설치했습니다. 삼국지 게임 상당히 오랜만에 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도 삼국지 게임 존재했습니다만 최근에 출시된 게임이 더욱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픽이나 인터페이스 등이 과거에 나온 게임에 비해 더 좋을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죠. 그래서 불멸의 군주 런칭 시점을 기다렸는데 마침내 출시됐습니다. 삼국지 게임 추천 작품이기 때문에 새로운 전략시뮬레이션게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불멸의 군주는 고전 삼국 전략 게임입니다. 말 그대로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기 때문에 과거에 삼국지 게임을 해봤던 분들에게는 더욱 흥미를 느끼게 될 것 같습니다. 삼국지 게임 추천 불멸의 군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설치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불멸의 군주는 비비게임(BBGame), 페이스북, 구글 계정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 이후 게임 상에서 성이 불에 타는 모습이 나오면서 게임의 시대적인 배경이 어떤지 대략적으로 짐작할 수 있습니다.

 

 

존함은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닉네임 설정하면 되더군요. 저는 제가 원하는 캐릭터를 설정한 뒤에 닉네임을 '블루'라고 정했습니다.

 

 

불멸의 군주 게임은 초보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특정 버튼을 누르면 게임상에서 무엇이 가능하게 되는지 친절하게 설명됐습니다. 저 같은 게임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초보자 입장에서는 불멸의 군주에 대한 낯선 느낌이 점점 멀어지게 됩니다. 게임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그 이후 적군 공격하면서 손쉽게 이겼습니다. 제가 딱히 전략을 세운건 아닌데도 이기게 되더군요. 게임을 처음하는 사람 입장에서 자신감을 느끼게 됩니다.

 

 

심지어 보물까지 얻는 행운을 누렷습니다. 선아 장혼, 원보, 성세이화 표창이라는 아이템을 얻었습니다.

 

그 이후에 또 다른 적군을 이기더니 레벨업하면서 저레벨 보상을 받았습니다. 제가 게임상에서 운영하는 군을 쉽게 키울 수 있도록 배려한 느낌이 짙었습니다. 불멸의 군주는 게임을 처음하는 사람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장수까지 얻게 되었네요.

 

 

삼국지 게임 불멸의 군주의 또 다른 장점은 그래픽이 정교합니다. 적군과의 대결이나 게임 스토리 진행시의 그래픽이 그야말로 빈틈이 없어서 해당 게임 이용하는 저로서는 생생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마치 전투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기분을 느꼈어요.

 

전투력을 어떻게 올리는지 궁금했는데 장비 장착 및 강화를 통해서 할 수 있더군요.

 

 

10레벨에 접어들더니 국가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위(조조) 촉(유비) 오(손권)나라 중에 하나를 말입니다. 저는 촉나라를 선택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탐방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및 지존 탐방을 통해 좋은 장비 및 무장을 획득할 수 있더군요. 저는 보통 탐방에서 열석궁, 지존 탐방에서 S급 무장(황충)을 얻었습니다.

 

건설 기능에서 위임 기능을 이용할 때는 자동 건설과 더불어 건설 소모 감소, 자원 생산량 증가 효과가 있습니다. 게임이 점점 진행되면서 이것 저것 다양한 콘텐츠들이 등장한다는 것을 인지했습니다.

 

게임 속 캐릭터가 나타나면서 현재 게임 속 흐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캐릭터의 대사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삼국지 게임 불멸의 군주를 스마트폰으로 진행할 수록 점점 흥미로운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인터페이스가 워낙 간결하다보니 게임의 편의성이 향상되더군요. 그러면서 게임에 푹 빠져드는 기분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불멸의 군주 게임을 계속 하고 싶은 마음이 느껴지더군요.

 

 

제가 불멸의 군주로 전투하는 모습을 모비즌 녹화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전투가 얼마나 흥미있게 진행되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불멸의 군주 직접 해보면서 과거에 삼국지 게임 해봤던 추억이 저의 머릿속을 스쳤습니다. 그때를 되돌아보면 게임의 인터페이스와 그래픽이 현재에 이르러 더욱 눈부시게 발전한 것과 더불어 기능까지 다양하게 변화했습니다. 특히 불멸의 군주는 모바일로 할 수 있는 삼국지 게임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으로 짐작됩니다. 참신한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의 취향에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은 비비게임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