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컵라면 새로운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헤이루 매운까르보볶이(이하 매운까르보볶이)라는 이름의 제품입니다. 참치마요와 커리불닭 같은 특이한 볶음라면이 등장하는 추세에서 CU에서는 매운까르보볶이라는 이색 볶음라면을 선보였습니다. 평소에 라면을 즐겨먹는 사람이라면 CU 컵라면 매운까르보볶이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게 여실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매운까르보볶이를 먹어봤습니다.

 

 

제가 최근에 먹었던 CU 컵라면 매운까르보볶이입니다. 매콤한 볶음라면과 크리미한 까르보나라 소스의 이색적인 조합을 용기면으로 만들어낸 상품이더군요. 화끈한 매운맛에 크리마하고 부드러운 크림 치즈의 맛과 잘 조화되었기 때문에 다소 이색적인 볶음라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매운까르보볶이 조리방법은 이렇습니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매운까르보볶이 나트륨이 640mg로서 다른 라면에 비해 적은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라면의 나트륨은 많습니다. 라면 양에 따라서 다르겠으나 웬만한 라면은 1,000mg를 넘더군요. 그런데 매운까르보볶이는 그렇지 않습니다. 640mg으로서 적당히 들어있습니다. CU 컵라면 매운까르보볶이 먹으면서 딱히 나트륨 걱정할 필요 없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매운까르보볶이 안에는 별첨스프와 액체스프가 있었습니다. 두 스프를 꺼냈습니다.

 

뜨거운 물에 컵라면을 부었습니다.

 

끓는물에서 4분 정도 기다린 뒤 뚜껑에 표시된 화살펴 부분을 잡고 뜯어내면서 물을 버렸습니다.

 

그 이후 액체스프와 별첨스프를 넣었습니다. 만약 매운 음식에 약한 분이라면 액체스프를 많이 넣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액체스프와 별첨스프를 면과 함께 섞었습니다.

 

CU 컵라면 매운까르보볶이 직접 먹어보니 매콤하더군요. 그럼에도 계속 먹게 되는 이유는 부드러운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매콤함과 부드러움이 서로 섞여있는 라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맛이 서로 시너지를 이루기 때문에 중독성이 넘쳐나더군요. 지금 글을 쓰면서 매운까르보볶이 또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습니다.

 

CU에서는 매운까르보볶이 이외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정말 푸짐합니다. 삼각김밥과 김밥, 컵밥, 도시락 등에 이르기까지 맛있는 식사 및 간식을 먹기 좋은 음식들이 많습니다. 매운까르보볶이 같은 기발한 음식도 접할 수 있고요. CU 편의점 음식에 대한 신뢰감과 친근감이 느껴집니다.

 

*이 글은 CU로부터 상품을 제공 받아 작성했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