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음식 신상품이 나왔습니다. 지난 6월 20일 '통새우 간편식 시리즈'에 속하는 신상품들이 출시되었는데 한 가지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제품의 정식 이름을 소비자가 직접 정해야 합니다. CU 대국민 상품명 짓기 프로젝트 '네멋대로지어라!' 통해서 말입니다. CU 편의점 음식 신상품 정식 이름을 소비자가 직접 정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미 참여를 했는데요. 정말 재미있는 프로모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CU 편의점 음식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U 편의점 음식 신제품 '통새우 간편식 시리즈'가 새롭게 나왔습니다. CU가 해외에서 직접 들여온 새우를 원료로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선보였습니다. 여러 음식이 나왔기 때문에 대국민 상품명 짓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 ] 새우 컵밥', '[ ] 새우 도시락'에 적혀있는 빈 공간에 작명센스를 발휘하시면 됩니다.
통새우 간편식 시리즈는 총 5종이 나왔는데 저는 그중에 4종을 먹게 됐습니다. 그것도 통새우 간편식 시리즈 출시 이전에 말입니다. 제가 CU덕후 3기로 활동중이기 때문에 CU 편의점 음식 신제품을 출시 이전에 먹는 행운을 누리게 됐습니다.
저는 새우유부초밥부터 먹어봤습니다. CU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데요. 이제는 새우유부초밥까지 나왔네요.
새우유부초밥 뚜껑을 열어봤더니 빨리 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비쥬얼부터가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기존 유부초밥 비쥬얼과 달랐습니다.
실제로 먹어봤더니 정말 맛있습니다. 앞으로도 즐겨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그 다음에는 새우버거를 먹었습니다. 새우로 만들어진 햄버거를 먹어봤더니 고소하게 느껴지는 맛이 일품이더군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탄산음료와 함께하면 더 좋을 음식이었습니다. 새우버거와 탄산음료의 궁합이 잘 맞을 것 같네요.
CU에서는 새우컵밥이라는 또 다른 컵밥이 출시됐습니다. 앞에서 소개했던 새우유부초밥과 더불어 간단하게 먹기 좋은 음식입니다.
컵밥에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갔습니다. 음식에 들어간 재료들을 보니 딱 봐도 매콤하게 느껴지더군요.
실제로 먹어보니 정말 매콤했습니다. 새우컵밥은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만약 매운 음식에 약한 분이라면 CU에서 400원에 판매되는 쥬시쿨과 함께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CU 편의점 음식 신상품은 새우도시락입니다. 반찬이 정말 푸짐합니다.
새우가 여러 마리 있어서 도시락이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졌습니다.
밥 위에는 새우튀김이 놓여졌습니다.
그 외에 다양한 종류의 반찬들이 있었습니다.
새우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새우도시락은 고급스럽게 먹을 수 있는 매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도 이렇게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되었네요. 저의 인스타그램으로 참여했습니다.
CU에서 통새우 간편식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중인 대국민 상품명 짓기 프로젝트 '네멋대로지어라!'를 통해서 신상품 이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응모기간은 6월 20일부터 7월 4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패키지 빈칸에 나만의 상품명을 적은 뒤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를 하면서 해시태그에 '#네멋대로지어라'를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나만의 상품명에 대해서는 톡톡튀는 기발한 상품명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수상혜택으로는 각 상품별 1등 수상작은 오는 7월 중순부터 해당 상품의 정식 상품명으로 적용되어 전국 CU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부상으로 5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이 증정됩니다. 그 밖에 새우목베개(20명) CU간편식사상품권(30명) 숙취음료 교환권(50명) 델라페 교환권(10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좋은 이름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 글은 CU로부터 상품을 제공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