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동원 결혼 소식이 스포츠와 연예계 핫이슈로 떠올랐다. 유럽 빅 리그에서 활약중인 축구선수의 결혼 이슈라는 점에서 축구팬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그런데 지동원 결혼 축구팬들만의 이슈는 아니었다. 지동원 결혼 상대가 걸그룹 카라 강지영 첫째 언니다. 지동원 강지영 친언니와 결혼 소식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게 된 것이다. 카라 강지영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지금도 일본에서 활동중인) 연예인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기 충분하다.
*참고로 카라 강지영 2014년 카라에서 탈퇴했다. 카라는 2016년 사실상 해체됐다. 따라서 이 글의 편의상 카라 강지영으로 표기한다.
[사진 = 지동원 (C) 아우크스부르크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사진(fcaugsburg.de)]
지동원 결혼 이슈는 지난 몇 년 동안 유럽 무대에서 활약한 국가대표 축구 선수의 결혼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동원은 2011년 6월 이후 잉글랜드 선덜랜드,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와 도르트문트에서 활약했으며 2014년 12월부터는 아우크스부르크 임대 신분이었다가 완전 이적했다. 2016/17시즌에는 아우크스부르크에서 27경기 4골 기록했다. 한국 국가 대표팀에서는 A매치 43경기 10골 기록했으며 그의 10골은 현재 국가 대표팀에 발탁된 선수 중에서 세 번째로 높은 득점 기록이다.
지동원 결혼 오는 6월 16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펼쳐진다. 그는 한국 시간으로 6월 8일 오전 2시 이라크와의 평가전, 6월 14일 오전 4시 카타르와의 국제축구연맹(FIFA)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기를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6월 16일에 카라 강지영 친언니와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특히 지동원에게 있어서 카타르전은 중요한 경기다. 한국의 러시아 월드컵 본선 진출 여부와 관련된 맞대결이기 때문에 이 경기에서 한국의 승리를 이끌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만약 지동원이 카타르전에서 한국의 승리를 공헌하면 더욱 기분 좋은 마음으로 카라 강지영 친언니와 결혼식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그보다는 지동원이 카타르전 선발 명단 포함 여부가 불투명하나, 카타르전 이전에 펼쳐질 이라크전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울리 슈틸리케 감독에게 눈도장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 = 지동원 (C) 대한축구협회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사진(kfa.or.kr)]
지동원 강지영 친언니와 결혼 타이밍이 올해 6월인 것은 그가 유럽에서 축구 선수 생활을 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유럽리그가 8월부터 이듬해 5월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지동원 결혼 6월에 올릴 수밖에 없다. 7월 이후에는 소속팀의 훈련을 통해 체력을 끌어 올려야 하는 만큼 지동원 결혼 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는 6월이라고 볼 수 있다.
지동원 결혼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이유는 그의 신부가 강지영 친언니이기 때문이다. 카라 강지영 많은 사람들이 잘 아는 연예인이다. 그녀는 한때 한국에서 유명했던 아이돌이었다. 카라는 2000년대 후반과 2010년대 초반에 소녀시대, 원더걸스와 더불어 많은 인기를 누렸던 아이돌 그룹이며 강지영이 그 일원으로 활약했다. 또한 카라는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끌며 KPOP 열풍을 주도했다.
이러한 인기에 의해 강지영은 2014년 카라 탈퇴 이후 일본에서 배우 및 가수로 활동하게 됐다. 특히 가수로서는 지난해부터 JY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지속적으로 앨범을 발매했다. 일본 연예계에서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것은 그녀가 일본에서 또 한 번의 성공을 이루기 위해 노력중임을 알 수 있다. 몇 년전 카라 강지영으로서 성공을 경험했다면 이제는 솔로로서의 성공을 꿈꾸고 있다.
[사진 = 카라 강지영 친언니와 결혼할 지동원은 최근 한국 국가 대표팀 명단에 포함됐다. (C) 대한축구협회 공식 홈페이지(kfa.or.kr)]
[사진 = 2017년 6월 2일 축구계 및 연예계 핫이슈는 지동원 강지영 친언니와 결혼 소식이다. 사진은 글쓴이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6월 2일을 가리킨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6월 16일 지동원 결혼 날짜다. 사진은 글쓴이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6월 16일을 가리킨다. (C) 나이스블루]
카라 강지영 친언니 지동원 결혼으로 주목을 받게 되면서 그녀의 근황을 오랜만에 접하는 한국인들이 많을 것이다. 강지영이 카라 탈퇴 이후에는 주로 일본에서 활동했기 때문에 모처럼 그녀의 존재감을 되새길 수 있었다.
한편 카라는 2016년 1월 박규리, 구하라, 한승연이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로 작별하면서 사실상 해체됐다. 카라의 새로운 멤버로 영입됐던 허영지는 드라마 출연 및 MC 활약을 통해 방송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