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키 드라마 파수꾼 출연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것입니다. <파수꾼>은 오는 22일부터 MBC에서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새로운 드라마입니다.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그리고 김슬기 키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는 현재 MBC의 월화드라마인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후속 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드라마 파수꾼 김슬기 키 출연이 기대됩니다.
[사진 = 김슬기는 2017년 영화 <조작된 도시>에서 은폐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조작된 도시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김슬기 지난 3월 MBC와 네이버TV에서 편성된 <세가지색 판타지 - 반지의 여왕> 이후 2개월 만에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당시 그 드라마에서는 김슬기 안효섭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김슬기 드라마 파수꾼에서는 소위 말하는 히키코모리(引き籠もり)로 역할로 나옵니다. 히키코모리 뜻 은둔형 외톨이입니다. 최근에 히키코모리 단어가 사회적인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데 김슬기가 그 연기를 합니다.
드라마 파수꾼 김슬기 히키코모리 연기가 눈에 띄는 이유는 그녀만의 특색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시는 것처럼 김슬기가 젊은 여배우와 달리 캐릭터가 강한 인물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5년 전이었던 tvN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여의도 텔레토비 코너에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연기를 했던 것을 떠올리면 말입니다. 그때의 연기를 계기로 김슬기가 크게 뜰 수 있었습니다. 김슬기 지금도 연기자로서 부지런히 활동중이고요.
파수꾼 방영되는 5월말은 날씨가 더워지는 시기입니다. 사실상 여름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사람들의 스트레스가 점점 높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흥미로운 콘텐츠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수요가 늘어나게 됩니다. 일례로 스릴러 장르의 영화가 5월부터 주목을 끌게 되죠.(일례로 영화 <곡성>은 지난해 5월 12일 개봉했습니다. 흥미롭게도 딱 1년 전이었네요.) 파수꾼은 액션 스릴러 드라마로 알려져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슬기 흥미로운 연기를 하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이 듭니다.
아울러 김슬기 결혼 관련 콘텐츠가 이전에 눈길을 끌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지난해 10월 31일 MBC에서 방영된 <MBC 스페셜>에서 '우리가 결혼하지 않는 진짜 이유'의 내레이션을 맡았습니다. 김슬기 결혼 안했습니다만, 그녀가 내레이션을 맡았던 그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공감이 가더군요. 드라마와 영화 출연이 내레이션까지 그녀의 활동 영역이 참으로 넓습니다.
[사진 = 김슬기는 2016년 영화 <국가대표2>에서 조미란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국가대표2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김슬기 키 출연하는 드라마 파수꾼은 MBC에게 기대감이 큰 작품입니다. 파수꾼은 5월 22일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그런데 5월 22일은 KBS2 새로운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첫 방영일입니다. 파수꾼과 쌈, 마이웨이가 같은 날에 첫 회를 내보낼 예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드라마의 시청률 경쟁이 치열할 것입니다. 더욱이 SBS의 월화드라마 <귓속말>이 지속적인 인기를 얻기 때문에 방송 3사 월화드라마 경쟁이 뜨겁게 전개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김슬기 키 주요 배우로 등장하는 MBC 파수꾼으로서는 배우들의 연기력과 스토리의 탄탄함 여부가 중요하게 됐습니다.
김슬기 키 등이 출연하는 파수꾼에서 주목할 만한 부분은 키의 연기력입니다. 사실, 키의 드라마 출연 경험은 많지 않습니다. 2016년 tvN <혼술남녀>에서 기범 역으로 출연한 것이 유일한 드라마 출연 경험입니다. 그런데 키의 연기력은 좋았습니다. 자신의 캐릭터를 실감나게 연기했습니다. 그 배경에는 아마도 키의 탄탄한 연기 경험이 있었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는 배우로서 그동안 드라마보다는 뮤지컬에서 두각을 떨쳤기 때문입니다.
최근 뮤지컬에서는 아이돌 그룹 멤버가 연기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키는 남자 아이돌 그룹 샤이니 멤버입니다. 그는 지금까지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보니 앤 클라이드><삼총사><조로><체스><인더하이츠><School OZ>에 출연했습니다. 이제는 뮤지컬에 이어 드라마에도 출연하면서 자신의 연기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슬기 키 출연하는 MBC 드라마 파수꾼 기대해 볼만합니다.
[사진 = 김슬기는 2014년 영화 <수상한 그녀>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수상한 그녀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김슬기는 2014년 영화 <국제시장>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국제시장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김슬기 키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출연하는 MBC 드라마 <파수꾼>은 5월 22일부터 방영될 예정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5월 22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김슬기는 2017년 5월 12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5월 12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나 혼자 산다 김슬기 출연은 파수꾼 방영을 앞둔 시점에서 성사됐습니다. 나 혼자 산다는 많은 사람들이 금요일 저녁에 시청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그동안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하는 스타의 출연이 관심을 모았는데 5월 12일 방영분에 김슬기 등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김슬기 출연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김슬기가 그동안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을 발휘했다는 점에서 그녀의 예능 프로그램 활약이 기대를 모으게 됐습니다.
그러면서 김슬기 출연하는 파수꾼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고조되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과연 나 혼자 산다 김슬기 출연분에서 파수꾼이 언급될지는 알 수 없지만, 파수꾼이 MBC의 새로운 월화드라마임을 미루어보면 김슬기 인지도가 파수꾼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 지 않을까 싶은 느낌입니다. 나 혼자 산다 김슬기 출연이 재미있을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