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족 펜션 머물기 좋은 곳으로서 웨스티하우스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정원과 독채펜션, 복층 구조가 인상적인 펜션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여행지든 마찬가지겠지만, 제주도 여행을 오는 사람이라면 되도록 좋은 숙소에서 머물고 싶어할 것입니다. 특히 제주도 가족 펜션 적합한 곳을 알아보는 사람에게는 낭만적인 모습이 가득한 웨스티하우스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로 여행을 오는 가족 관광객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전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제주도의 여러 명소를 둘러보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을 꼽으라면 서귀포시 제주중문관광단지에 있는 대포주상절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근사한 바다 풍경과 더불어 특이하게 생긴 돌기둥이 쌓여있다 보니 이곳만의 멋진 특색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천제연폭포 또한 제주도의 아름다운 명소였습니다. 물이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모습이 그야말로 시원했습니다. 저의 마음이 힐링하는 듯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그동안 일상에서 쌓였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제주중문관광단지 곳곳을 둘러봤습니다만 대포주상절리와 천제연폭포는 다음에 제주도 여행갈 때 다시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제주중문관광단지 여행을 마치고 저녁에 찾았던 숙소가 바로 웨스티하우스 라는 펜션이었습니다. 웨스티하우스 찾은 이유는 접근성 때문이었습니다. 올레길 10코스와 제주중문관광단지 사이에 있는 펜션이자 일주서로와 가까운 곳에 위치했기 때문에 저의 제주도 여행코스 중에 하나로 잡기 좋았습니다. 제가 올레길 10코스를 찾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그곳에 접근하는데 있어서 웨스티하우스에 머무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었습니다. 특히 가족 단위로 서귀포 찾는 분들 중에 펜션 알아보는 분이라면 웨스티하우스를 제주도 가족 펜션으로 알아보기 좋았습니다.
웨스티하우스에 놓여 있는 길에는 돌담이 있었습니다. 돌담의 모습을 보면서 제주도에 왔음을 느끼게 됩니다. 더욱 놀랐던 모습은?
웨스티하우스 정원에 야자수가 있는 모습이 아름답게 느껴졌습니다. 이렇게 멋진 펜션을 보게 된 것이 믿기지 않았습니다. 마치 또 다른 제주도 관광지에 온듯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정원의 압도적인 풍경 덕분에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더군요.
잔디마당 또한 매력적이었습니다. 잔디가 잘 정돈된 것과 더불어 주변에 있는 야자수 및 수목과의 조화가 잘 어울렸기 때문에 더욱더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웨스티하우스 정원의 풍경이 아기자기하게 예뻤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정원이 마련된 펜션의 모습은 이곳을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만족감을 느끼기 쉬울 것입니다.
이렇게 예쁜 모습을 웨스티하우스에서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과일이 나무에 주렁주렁 매달려있는 모습이 탐스러웠습니다. 서울에서는 이러한 풍경을 접하기 쉽지 않았는데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웨스티하우스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정원의 모습을 보게 되네요. 이곳은 정원부터 그야말로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습니다.
정원의 멋진 모습은 테라스에서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맛있는 음식이나 음료를 먹으면서 정원을 바라보니 더욱 기분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가족 및 단체로 오게되면 테라스에서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제가 평소에 친한 사람들과 이곳을 찾으면 그때는 바베큐파티 꼭 하고 싶습니다.
웨스티하우스 내부를 둘러보니 전반적으로 나무가 강조되었더군요. 알고보니 이곳은 캐나다산 더글라스 원목으로 지어진 나무 향 가득한 친환경객실이었습니다. 제주도에서 찾아보기 드문 원목 그대로 제작된 정통 통나무 펜션이었던 것이죠. 수면효과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곳은 층별마다 에어컨과 TV, 침대가 있습니다. 특히 25평 펜션은 1층에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각각 1개씩 있었으며 2층에는 더블베드가 1개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제주도를 찾는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머물기 좋았습니다. 이러한 여건을 놓고 보면 제주도 가족 펜션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1층에 싱글베드와 더블베드가 놓여진 모습을 보면서 침구류가 청결하게 느껴졌습니다. '혹시 호텔에 온 것인가?'라는 느낌이 들었을 정도였습니다. 알고보니 이곳은 제주도 유명 호텔 관리하는 전문 세탁업체와 계약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침구류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 없습니다. 편안한 기분을 느끼고 취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싱글베드와 더블베드 사이에 놓여있는 그림은 참으로 특색이 넘쳤습니다. 그림이 있어서 1층 분위기가 심심하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더욱 마음에 드는 것은 취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요리하면서 식사를 했더니 펜션만의 특색을 느끼게 되더군요. 테라스에서 멋있는 정원 풍경을 보면서 식사까지 할 수 있으니까요. 아마도 가족과 함께 이곳을 찾는 분이라면 제주도 가족 펜션으로서 즐겁게 지낼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이용해보니 이곳이 복층임을 실감했습니다. 평소 복층이 있는 집이나 펜션에 대해서는 낭만적이라고 느껴왔는데 직접 복층구조의 펜션을 이용하니까 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귀하게 느껴졌습니다. 웨스티하우스는 전 객실 2층 형태의 복층구조였습니다.
이곳은 독채팬션으로서 다른 객실에 있는 분들과 다른 공간을 이용하게 됩니다. 그래서인지 제가 이곳을 찾았을 때 음료를 마시면서 여유로운 기분을 느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밖으로 나갔더니 웨스티하우스의 멋진 모습이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정말 매력적인 풍경이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모습이었어요.
꽃이 예쁘게 핀 모습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원을 다시 찾아가보니 웨스트하우스가 낭만적인 곳임을 실감했습니다.
웨스티하우스에서 애완견을 봤습니다. 이곳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펜션이었습니다. 애완견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즐기는 분이라면 애견동반 펜션인 웨스티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웨스티하우스는 애견동반 청소비 1만 원 1회만 추가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금액으로 애견동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대 소형견 2마리 또는 중형견 1마리(20Kg이상 대형견)은 입실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곳은 몇몇 객실만 애견동반으로 운영됩니다.
아침에 바라보니 과일 모습이 아름답네요.
이제 짐을 정리하고 이곳을 떠나게 됐습니다. 특히 사장님이 친절하셨기 때문에 웨스티하우스에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사장님과 사모님이 운영하시는 펜션이더군요.
*웨스티하우스 홈페이지 : 바로 가기
웨스티하우스는 제주중문관광단지와의 접근성이 좋은 곳이었습니다. 제주중문관광단지는 대포주상절리와 천제연폭포 같은 관광하기 좋은 명소가 여럿 있습니다. 가족 및 2명 이상의 관광객이 함께 둘러보기 좋은 곳이 많습니다.
더욱이 제주도 남서쪽에 있는 올레길 10코스는 바닷가 풍경이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웨스티하우스의 위치가 워낙 좋아서 그런지 올레길 10코스 포함한 제주도 명소들을 찾기 수월했습니다. 만약 가족 단위로 제주도 여행 찾는 분이라면 제주도 가족 펜션 이용하기 좋은 웨스티하우스를 기억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