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코스트코 온라인몰 홈페이지가 있다는 것을 최근에 알았어요. 예전부터 코스트코에서 질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입소문을 접했기 때문에 온라인몰이 생겼다니 반갑게 느껴졌는데 사이트를 방문해보니 한국 본사에서 공식 운영하는 쇼핑몰인 만큼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케틀러의 실내용 축구게임 테이블이 눈길을 끄는군요, 다른 온라인몰에서 흔히 접할 수 없는 상품이 다양하게 진열된 것이 온라인몰에서도 역시 코스트코만의 매력을 이어나가는 것 같네요.
몇차례 사이트를 둘러본 결과,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매주 특정 아이템을 선정하여 가격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보통 다른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픈마켓에서 “주말초특가”등 주말행사를 주력하는 경우가 많은데, 코스트코에서는 월요일과 수요일에 주중에도 정기적으로 할인 기획 상품을 선보이고 있었어요.
매주 주중에 상품이 업데이트 되는 HOT BUY 핫바이 코너. 글로벌한 쇼핑몰이다 보니 행사명이 영어로 표기된 경우가 많네요^^; 한주간 저렴한 판매가로 판매하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얼마나 핫한 가격인지 가장 눈에 들어오는 요즘 집집마다 다들 하나씩 장만했다는 다이슨 청소기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네이버 기준으로 얼핏 검색해봐도 상당히 좋은 가격인 것을 알 수 있네요.
10일부터 시작하는 이번주 행사상품에서 필요한 상품을 좀더 볼까요. 배너에 Special Price Offers 특별한 가격 제안(ㅋㅋㅋ) 이라고 쓰여 있네요. 평소 주방 가전에 관심이 많은지라 커피머신과 오스터 블렌더에 눈길이 가는데요.
역시나 네이버에 가격비교를 해보니 상당히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오스터 프로 비하이브 블렌더 1.25L 이 상품은 코스트코에서 특별기획하여 유통하는 제품인듯해요.
제품을 검색해보니 대부분 코스트코 상품임이 제품명에 나와있네요. 가격경쟁력이 있다보니 코스트코 구매대행을 하는 사업자들이 많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대행 수수료가 있다보니 코스트코 공식 온라인몰만큼 저렴할 수 는 없을 것 같아요.
이제 막바지 구매를 시작해야 하는 컬럼비아 여아 방풍 자켓 이제 매장에서도 온라인에서도 여름옷을 판매할 시기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행사기간에 맞추어 서두르시는 게 좋겠네요. 구명조끼와 방수케이스 등 벌써 물놀이 제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저는 최근에 이사를 계획하고 있어 가전제품에 관심이 많은데요. (실제 오스터 블렌더는 포스팅을 하며 이번기회에 구매하였어요) 화끈하게 45만원을 할인금액으로 내걸은 월풀 냉장고 패키지가 눈에 띄네요. 저희집 냉장고는 아직 새로 구매할때가 되지는 않았어요.
월풀 냉장고 패키지 냉장고707L/냉동고247L 저희집처럼 이사하거나 새집장만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형가전도 패키지로 판매하는 군요. 냉장고의 상품코드로 가볍게 검색을 해보니 5WRS25KNBF.
냉장고 단품가격이 이정도…, 코스트코는 어떻게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지 놀랍네요o_o
또하나 중요한 사실!
이렇게 중요한 매주 할인 행사 정보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어요. 행사가 시작되는 날 오전에 메일이 오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스팸메일은 힘들지만, 다들 관심있는 브랜드나 쇼핑몰 정보는 메일을 통해서 유용하게 받아 보잖아요^o^
코스트코 costco.co.kr 웹사이트 상단에 보면 “구독하기” 메뉴가 있는데요. 클릭하고 수신동의 한 후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회원이 아니어도 쇼핑레터를 받아볼수 있어요.
이렇게 저렴한 코스트코의 물건들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요,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기존 매장에서 발급받은 카드에 있는 회원번호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메인페이지의 “로그인”을 클릭하면
온라인등록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클릭해 약관에 동의하면 아래 회원번호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오죠. 자신의 멤버십번호를 등록하면 간편하게 온라인몰을 이용할 수 있어요!
아직 회원카드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코스트코 회원가입은 매장의 회원데스크에서 할 수 있으나 온라인에서도 가능더라구요. 저처럼 삶의 대부분을 온라인에서 해결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희소식이죠^-^
내 지갑을 두둑히 지켜줄 합리적인 소비에 도움이 되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의 행사소식! 지금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가시면 확인 하실수 있답니다.
*이 글은 코스트코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주관적인 경험을 통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