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장희진 나이, 당신은 너무합니다 새로운 주인공

장희진 나이 및 그녀가 출연했던 작품 등에 대하여 궁금하게 여기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장희진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정해당 역으로 새롭게 출연할 예정입니다.



정해당 역은 본래 구혜선이 맡았습니다. 하지만 구혜선이 건강 악화로 하차하면서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새롭게 출연하게 됐습니다. 그것도 엄정화와 함께 주인공으로 말입니다. 장희진 나이 및 그녀의 지금까지 활동,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의 향후 활약에 대하여 주목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 = 장희진은 2015년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수향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등장인물(imbc.com/broad/tv/drama/sunbi)]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출연이 갑작스럽게 결정된 것은 아마도 해당 프로그램의 제작진이 그녀의 연기를 눈여겨봤을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구혜선을 대신할 새로운 여자 주인공을 물색하는 것이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만약 구혜선 대체자가 빼어난 연기력을 발휘하지 못하면 자칫 해당 프로그램 인기가 타격을 받을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투입은 제작진이 신중하게 선택한 결과라고 보여집니다. 이제는 장희진이 자신의 당신은 너무합니다 주연 출연이 옳았다는 것을 연기력으로 증명해야 합니다.

 

 

장희진은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주연과 조연을 오갔던 배우였습니다. 이는 지난해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JTBC <마녀보감>에서 중전 심씨로 조연 출연했다면 KBS2 <공항 가는 길>에서는 김혜원 역으로 주연 출연했습니다. 다만, 공항 가는 길의 경우 김하늘, 최여진과 함께 여자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그 드라마가 주연이 여러 명 있었죠. 그런 점에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출연은 굉장히 돋보입니다. 엄정화와 함께 작품을 이끌어나갈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근래 장희진이 출연했던 작품 중에서 가장 비중이 큰 역할을 맡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출연은 구혜선 건강 악화에 따른 대체자 투입에 의해 이루어진 일입니다. 그럼에도 그녀가 구혜선 공백을 잘 메우면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을 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그러면서 배우로서의 가치와 위상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장희진 주연으로 출연하는 작품이 계속 들어올지 모를 일입니다.

 

 

[사진 = 2016년 JTBC 드라마 <마녀보감>에서 중전심씨로 출연했던 장희진 (C) JTBC 마녀보감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tv.jtbc.joins.com/lovewitch)]

 

장희진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대체자 출연은 그녀에게 절호의 기회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널리 알릴 결정적 순간이 찾아왔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어느 순간에 갑자기 주연으로 활약하기 때문에 한동안은 적응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을 계속 하다보면 자신이 연기하는 정해당이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이해하여 작푸에서 보다 실감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활약이 그녀에게 있어서, 프로그램에게 있어서 중요합니다.

 

 

장희진 나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녀는 1983년 5월 9일생으로서 만 33세이며 올해 5월 9일 이후에는 만 34세가 됩니다. 구혜선(1984년 11월 9일생)과의 나이는 1살 차이입니다. 흥미롭게도 그녀의 첫 드라마 출연 작품은 2004~2005년 MBC 시트콤 <논스톱5>였는데 그 작품의 주인공 중에 한 명이 구혜선이었습니다. 구혜선이 논스톱5를 계기로 인기 배우 반열에 오르기 시작했다면 장희진에게는 논스톱5가 배우로서 활동하는 시작 단계였던 작품이었습니다.

 

12년이 지난 현재는 장희진이 구혜선을 대신해서 MBC 주말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됐습니다. 비록 구혜선이 건강 악화로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출연하지 못한 것은 아쉽게 되었습니다만, 장희진이 그 작품에서 빼어난 연기력을 과시하면 구혜선 공백을 메우는데 성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연기잘하는 배우라는 인식을 얻으며 자신의 가치를 끌어올릴지 모를 일입니다. 따라서 장희진은 더욱 열정적인 마음으로 작품 활동에 임해야 합니다. 자신을 업그레이드시킬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으니까요.

 

 

[사진 = 현재 MBC에서 방영중인 <당신은 너무합니다> 주인공은 구혜선과 엄정화였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구혜선 하차로 엄정화와 장희진 투톱 체제가 됐습니다. (C)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메인(imbc.com/broad/tv/drama/dangsin)]

 

 

[사진 = 3월 24일 연예계 핫이슈는 구혜선 당신은 너무합니다 하차 및 장희진 대체자 투입 소식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3월 24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장희진 프로필 간단 정리]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건강 악화에 의한 하차 및 장희진 대체자 투입을 통해 오지은과 임수향 떠올리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임수향은 지난해 MBC 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주인공이었던 오지은 발목 전방인대 파열로 인한 하차 공백을 메우는데 성공했습니다. 임수향이라는 이름이 사람들에게 더욱 널리 알려질 수 있었습니다. 그때의 영향이 있었는지 그녀는 얼마 전 KBS1 새로운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도지한과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만약 장희진이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좋은 연기력을 발휘하면 임수향처럼 자신의 가치를 더욱 높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어떤 연기력을 발휘할지 기대됩니다. 비록 구혜선을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볼 수 없는 아쉬움이 있으나 장희진 투입이 해당 작품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