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신하균 결별 소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졌습니다. 3월 22일 연예계 핫이슈였죠.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서로의 스케줄이 바빠서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아마도 연예인으로서 바쁜 일정을 보냈기 때문에 서로 만나서 기분 좋은 시간을 갖는 것이 어려웠는지 모릅니다. 그러면서 김고은 신하균 결별 이슈로 이어지게 되었죠. 일각에서 제기된 것으로 알려진 김고은 공유 사귄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났습니다. 이는 김고은 측에서 부정했습니다.

 

 

[사진 = 김고은은 2016~2017년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지은탁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tvN <도깨비> 공식 홈페이지 인물 소개(program.tving.com/tvn/dokebi)]

 

김고은 신하균 결별 소식이 눈에 띄었던 이유는 남녀 유명 연예인 커플이 헤어졌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의 스타성은 높은 편이죠. 더욱이 김고은 신하균 나이 차이가 무려 17세입니다. 신하균 나이 만 42세(1974년 5월 30일생)였다면 김고은 나이 만 25세(1991년 7월 2일생)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가 지난 8월 24일에 눈길을 끌었는데 그 당시에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40대와 20대 연예인의 커플이 탄생했기 때문입니다. 참으로 파격적인 이슈였죠.

 

 

하지만 김고은 신하균 서로의 사랑은 오랫동안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열애 기간이 8개월이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스케줄이 바쁘다 보니 서로의 관계가 소원해졌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김고은은 지난해 12월 2일부터 올해 1월 21일까지 방영된 tvN 드라마 <도깨비> 촬영에 임하느라 많이 바빴을 겁니다.

 

도깨비에서는 김고은 공유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의 스타성이 도깨비를 계기로 더욱 높일 수 있었죠. 이 때문인지 김고은 신하균 결별 소식이 알려졌을 때 공유 관련 루머가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포털 댓글에서 공유와 관련된 댓글의 좋아요 수가 많았던 것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김고은 공유 관련 루머를 접한 것이 아닌가 짐작됩니다. 하지만 그 루머는 김고은 측에 의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진 = 2016년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홍설 역으로 출연했던 김고은 (C) tvN 치즈인더트랩 공식 홈페이지 인물 소개(program.interest.me/tvn/tvncheese)]

 

알고보니 지난 2월에 증권가 찌라시에는 김고은 공유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언급되었답니다. 증권가 찌라시는 그동안 사실이 아닌 루머들이 알려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고은 공유 사귄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닐 가능성에 무게감이 실렸습니다. 그런데 3월 22일 김고은 신하균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고은 공유 루머 떠올렸던 사람들이 적지 않았습니다. 물론 김고은 공유 루머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났습니다.

 

 

김고은 신하균 결별 소식으로 주목 받았던 김고은 공유 열애 루머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진 것을 보면 증권가 찌라시 같은 사실이 아닌 루머가 많은 사람들에게 잘 퍼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소위 말하는 '가짜 뉴스'가 연예계와 정치계에서 말썽입니다. 특히 정치쪽은 2017 대선을 앞두고 가짜 뉴스 때문에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현직 구청장이 어느 대선 주자의 가짜 뉴스를 카카오톡에 유포하여 논란이 일고 있을 정도로 말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증권가 찌라시 및 가짜 뉴스가 100%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증권가 찌라시 및 가짜 뉴스는 없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여전히 사실이 아닌 루머들이 잘 퍼지고 있죠. 이러한 흐름이 결코 좋은 것은 아닙니다. 자칫 누군가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증권가 찌라시 및 가짜 뉴스는 전해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런 점에서 김고은 공유 관련 루머가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사실이 아닌 루머였으니까요.

 

 

[사진 = 김고은 출연했던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 저의 관람 인증샷 (C) 나이스블루]

 

 

[사진 = 공유 출연했던 2013년 영화 <용의자> 저의 관람 인증샷 (C) 나이스블루]

 

 

[사진 = 공유 출연했던 2016년 영화 <부산행> 저의 관람 인증샷 (C) 나이스블루]

 

 

 

[신하균 프로필 간단 정리]

 

[김고은 프로필 간단 정리]

 

김고은 측에서 김고은 공유 관련 루머를 부정했던 대응은 옳았습니다. 이미 포털 댓글을 통해 김고은 공유 관련 루머를 접했던 사람들이 많았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김고은에게도, 공유에게도 결코 이롭지 않은 루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이 사귀지 않는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밝힐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런 점에서 김고은 측이 잘 대응을 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러한 루머가 있었다는 것은 그만큼 도깨비가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모았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 화제의 드라마였던 KBS2 <태양의 후예> 남녀 주인공이었던 송중기와 송혜교도 한때 열애 루머가 있었으니까요. 물론 송중기 송혜교 루머도 사실무근으로 끝났습니다. 그런 것을 보면 연예계 및 정치계에서 루머 및 가짜 뉴스가 불필요하게 전파된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