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태교에 전념 결정하면서 그녀가 한동안 연기하는 모습을 볼 수 없게 됐습니다. 황정음 임신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임신 4개월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해 가을쯤 출산 예정이기 때문에 한동안 연기하는 것이 쉽지 않죠. 황정음 태교에 전념 옳은 결정입니다. 황정음 남편 이영돈 주목받는 것이 어찌보면 당연할지 모릅니다. 지난해 2월 26일 황정음 이영돈 결혼 이슈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이영돈씨는 프로골퍼이자 사업가이며 언론인 이영돈씨와는 동명이인입니다.

 

 

[사진 = 황정음은 2016년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심보늬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MBC 운빨로맨스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imbc.com/broad/tv/drama/lucky)]

 

황정음 태교에 전념 소식으로 인하여 그녀의 임신 소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2015년 12월 8일 프로골퍼 이영돈과의 열애, 2016년 2월 26일 이영돈과 결혼을 통해 대중적인 관심을 끌었더니 1년이 지난 2017년 2월 2일에 황정음 태교에 전념 및 임신 4개월 중인 것이 여론에 전파됐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부부가 드디어 아이를 가질 예정이기 때문에 축하 받는 것이 당연합니다. 아마도 황정음 출산이 예상되는 올해 가을에는 황정음 이영돈 부부가 여론으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지 않을까 싶습니다.

 

 

황정음 태교에 전념 및 임신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큰 이유는 그녀가 인기 탤런트이기 때문입니다. 2009~2010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기점으로 여러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본래는 아이돌 가수였으나(그룹 슈가 멤버) 이제는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는 탤런트로 성장하면서 아이돌 출신 연예인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냈습니다. 슈가 시절의 인기를 뛰어넘었죠.

 

더욱이 그녀의 연기력까지 좋았습니다. 2013년 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 2014년 S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2015년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수상에 이르기까지 공중파 방송 3사에서 최우수연기상을 휩쓸었던 이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중들에게는 흔히 아이돌은 연기를 못한다는 고정관념이 있었으나(아이돌은 노래를 못한다는 고정관념도 있죠.) 이는 편견에 불과하다는 것을 황정음의 빼어난 연기력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다만, 그녀가 가수 활동을 안한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이제는 더 이상 아이돌이라고 보기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연기자 황정음이 맞죠.

 

 

[사진 =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김혜진 역으로 출연했던 주연 황정음 (C) MBC 그녀는 예뻤다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 소개(imbc.com/broad/tv/drama/she)]

 

이렇다 보니 황정음 남편 이영돈 부부관계인 것과 더불어 임신 4개월 소식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것이 당연합니다. 더욱이 이영돈씨는 2006년 프로골퍼 정식 데뷔 및 어느 모 철강유통업체 대표 점에서 여론의 관심이 컸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부부의 열애 및 결혼할 때는 이영돈씨가 그 업체의 대표 아들로 알려졌습니다만, 현재 그 업체의 홈페이지를 접속하니 대표가 이영돈씨로 나와있습니다. 어쨌든 이영돈씨는 사업가입니다. 황정음 이영돈 부부 결혼 당시 연예인과 사업가의 부부 관계가 성립되었다는 점에서 사람들의 높은 주목을 끌었습니다. 이영돈씨가 유명 탤런트의 남편이라는 점에서 여론의 관심을 받는 것은 당연하죠.

 

 

황정음 태교에 전념 및 임신 4개월 소식을 통해 그녀가 연기하는 모습을 한동안 볼 수 없는 것은 어떻게 보면 아쉽게 느껴질지 모를 일입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 이후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여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했던 그녀의 성장이 워낙 거침없었기 때문에 그런 마음이 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황정음에게는 결혼에 이어 임신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아름다운 인생을 맞이하는 중입니다. 더욱이 임신을 하게 된다면 일을 함께하는 것이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동안 연기하는 것이 어려운 것은 당연합니다. 황정음 태교에 전념 옳은 선택이라고 봐야 합니다.

 

만약 황정음 출산 이후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된다면 그때는 기존에 출연했던 작품보다 더 나은 연기력을 발휘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듭니다. 전지현이 출산 이후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감칠나는 연기를 과시했던 것을 보면 황정음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력을 발휘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는 황정음도 클래스가 넘치는 연기자이기 때문에 출산 이후 복귀 시의 활약이 기대됨에 틀림 없습니다.

 

 

[사진 = 황정음은 2015년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오리진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MBC 드라마 킬미, 힐미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imbc.com/broad/tv/drama/kmhm)]

 

 

[사진 = 황정음은 2015년 이후 MBC 드라마에 3연속 출연했습니다. 2015년 <킬미, 힐미><그녀는 예뻤다> 2016년 <운빨로맨스>를 통해서 말입니다. 사진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MBC 본사 모습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2월 2일 연예계 핫이슈는 황정음 태교에 전념 소식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2월 2일을 가리킵니다.]

 

[황정음 프로필 간단 정리]

 

황정음 태교에 전념 및 임신 소식을 통해서 그녀의 전 남자친구인 김용준을 떠올리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황정음 김용준 전 커플이 연인 관계로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으니까요. 황정음 남편 이영돈입니다만 그 이전의 남자친구가 김용준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사귀었던 것으로 널리 알려졌죠. 하지만 황정음 김용준 전 커플은 지난 2015년 5월에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7개월이 지난 2015년 12월에 황정음 이영돈 열애 관계가 여론을 통해 전파되었죠.

 

흥미롭게도 황정음 이영돈 열애 소식이 여론에 본격적으로 알려진 이후에는 김용준 열애 인정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배우 박예슬과의 열애로 주목을 끌었죠.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황정음 김용준 전 커플은 이제 더 이상 사귈일이 없게 됐습니다. 황정음 김용준 전 커플이 대중적으로 서로 유명해지는데 있어서 연인 관계가 관심을 끌었으나 이제는 각자의 인생을 보내게 되었네요.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