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영등포 오피스텔, 프리미엄 임대주택 리마크빌

영등포 오피스텔 중에서 프리미엄 임대주택 리마크빌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서울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혼자서 자취하거나 결혼한지 얼마되지 않은 직장인이라면 지하철과 가까운 오피스텔에서 거주하는 것을 원하는 편입니다. 되도록이면 출퇴근 시간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죠. 그래서 오피스텔의 접근성이 중요합니다. 만약 영등포에 있는 오피스텔에서 거주하고 싶다면 지하철역과 가까운 영등포 임대주택 리마크빌에서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최적의 선택입니다.

 

 

제가 영등포시장역에서 영등포 오피스텔 리마크빌 쪽으로 걸어가고 있을 때 느꼈던 것이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운 리마크빌의 접근성이 부러웠습니다. 주로 지하철로 출퇴근 하는 사람이라면 집과 지하철역이 멀리 떨어져있는 것이 불편합니다. 저 같은 경우 집이 지하철역에서 먼 곳에 있다 보니 지하철과 마을버스를 함께 이용해야 합니다. 마을버스에서는 대략 20분 정도 시간을 보냅니다. 영등포 임대주택 리마크빌로 이동하면서 '내가 지금까지 불편한 일상을 보냈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됐습니다.

 

 

프리미엄 임대주택 리마크빌 영등포가 더욱 멋지게 느껴졌던 것은 런칭을 알리는 런칭파티가 펼쳐졌기 때문입니다. 알고보니 리마크빌이 새롭게 등장한지 얼마되지 않았더군요. 1호점이 동대문에서 오픈을 했으나 장소가 협소하여 2호점인 영등포에서 런칭파티가 펼쳐졌습니다. 지난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영등포 리마크빌 야외정원에서 입주자 대상 프라이빗 파티 진행됐습니다.

 

 

리마크빌에서 입주자 대상 프라이빗 파티 개최된 배경에는 젊은층(20~30대)이 주로 거주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피스텔은 주로 20~30대가 거주합니다. 혼자서 또는 둘이서 거주하기에 좋은 공간이 바로 오피스텔이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리마크빌 영등포는 지하철역과 가까운 이점이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리마크빌 영등포에서 젊은 거주자분들이 흥겨운 시간을 보내도록 런칭파티가 개최됐습니다.

 

 

영등포 오피스텔 리마크빌 런칭파티가 인상 깊었던 것은 난로가 마련됐습니다. 입구에 난로가 있기 때문에 행사장 앞에서 대기했던 분들이 조금이나마 추위를 덜 탔을 겁니다.

 

행사장 옆에도 난로가 마련됐습니다. 난로가 곳곳에 있어서 추위를 느끼지 않았습니다.

 

 

 

리마크빌 영등포 런칭행사는 저녁 식사 시간대에 진행된 특성상 케이터링이 마련됐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맥주도 마련됐습니다. 리마크빌 런칭행사 초대된 입주자분들이 맥주를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테이블 옆에는 게임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습니다. 젊은 입주자분들이 다트와 에어하키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무대에서는 이발차 재즈 콰르텟이 재즈 공연이 있었습니다. 피아노와 콘트라베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악기로 재즈 공연을 하는 모습이 멋있게 느껴졌습니다. 주말 저녁 분위기를 신나게 하더군요. 리마크빌 런칭파티에 왔던 입주자분들이 맛있는 케이터링과 즐거운 게임, 기분 좋은 음악을 들으면서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리마크빌 런칭파티에서는 MC분이 즉석 이벤트를 통해 입주자분들의 기분을 더욱 신나게 했습니다. 그러면서 런칭파티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저녁이 되면서 추워진 날씨가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이때 리마크빌 런칭파티 무대에 반가운 인물이 나타났습니다. 리마크빌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하석진 등장했습니다. 얼마 전 종영된 tvN 드라마 <혼술남녀>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하석진이 리마크빌에 등장하자 많은 입주자분들이 환호했습니다.

 

 

리마크빌 런칭파티의 하이라이트는 하석진 팬미팅이었습니다. 하석진이 무대 인사를 하면서 입주자분들과 다트게임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하석진이 혼술남녀 흥행의 주역으로 활약했기 때문인지 리마크빌의 프리미엄급 이미지와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큰 키에 잘생긴 얼굴, 빼어난 연기력을 과시하는 하석진의 실제 모습을 보니 그 아우라가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

 

 

하석진은 혼술 문화에 대하여 "아무래도 가족 구성원이 작아져서 이런게 많이 생기는 것 같고요. 하루 종일 여러 사람들과 부딪혀가면서 치열하게 살다 보니까 쉬는 시간만큼은 혼자서 있고 싶다는 문화가 생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여기 많이 오신 분들도 혼자 사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런 분들에게 그나마 (혼술남녀가)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에 위로가 될 수 있는 드라마가 아니었나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혼자 술을 드시는 일이 많으냐는 질문에는 "드라마의 캐릭터처럼 막 차려입고 사람들 많은 곳에서 마시는 것은 못해봤고요. 그냥 주당들이라면 공감하시겠지만 친구들과 마시고 약간 모자라다 싶을 때 한 잔 정도 걸치고 간다든가, 집에서 간단하게 사놓은 술이나 냉장고에 쟁여놓은 술을 마시는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MC의 소주를 좋아하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소주 좋아하죠. 어제도 마셨습니다"라고 언급하면서 주량은 2~3병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하석진은 리마크빌의 장점에 대하여 "제가 설명을 들었어요"라고 운을 떼면서 "일단 이게 뭘까? 맨 처음에 들었을 때는 의아했어요. 아무래도 오피스텔 같은 개념인데 대기업이 관리한다고 들었으니까 일단 집 주인이 보증금 못준다는 걱정할 필요 없고, 그 다음에 새로 지어진거다 보니까 한 주체가 오피스텔이나 아파트 같은 경우 집 주인이 한 세대를 관리하는 반면에 이거는 전체 건물 자체를 관리하다 보니까 시스템 같은게 잘 되었다고 들었어요"라며 집 바깥에서 집 안을 컨트롤 하거나 까스불 체크하는 등의 시스템이 잘 된 것에 대하여 입주자분들이 부럽다고 말했습니다. 하석진의 말을 통해서 리마크빌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임대주택 리마크빌 모델 하석진은 싱글라이프를 위해 해주고 싶은 조언을 했습니다. 그는 "저도 이제 혼자 사는데 친구들을 자주 불러요. 친구들과 같이 술을 마시고 많이 취했을 때 집에서 자고 가라고 한 다음에, 다음 날 해장을 같이 하고 그런게 혼자살 때의 외로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요"라고 언급하더니 "보통 일반적으로 혼자있으니까 저는 좋더라고요. 어렸을 때는 먼저 혼자서 독립한 친구들 같은 경우는 '나와서 살면 고생이다', '부모님 품에 있을 때가 좋은거다' 라고 얘기했는데 저는 모르겠어요. 저는 엄격한 부모님 잔소리 속에서 살아서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 맨 처음에. 빨래하고, 설거지하고, 청소하고 이런 것을 직접 하는 수고가 있긴 하지만 혼자 있는게 좋더라고요"라며 싱글라이프에 만족한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하석진은 리마크빌 입주자분들과 함께 다트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입주자분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하석진의 유쾌한 모습을 보면 이날 행사를 기분 좋게 보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석진이 리마크빌 입주자분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과정에서는 이렇게 재미있는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그 정도로 리마크빌 런칭행사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리마크빌 입주자분들을 대상으로 런칭행사가 개최된 것을 보면서 프리미엄 임대주택 리마크빌이 싱글라이프를 보내는 젊은 세대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된 것을 보면 오피스텔이 매력적인 주거 공간임을 느끼게 됩니다. 혼자서 자취하는 분들이 여러 사람들과 모여 즐겁게 지낼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되었으니까요.

 

*리마크빌 홈페이지 : 바로 가기

 

리마크빌 내부 사진 모습 이렇습니다. 사진은 A1 TYPE, D1 TYPE 모습입니다. 리마크빌 타입은 A1a부터 E까지 다양합니다. 리마크빌은 전자레인지, 전기쿡탑(2구), 냉장냉동고,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으로 각종 Built In 시스템 구축되었으며 주변 시세와 유사한 임대료 및 층/향/조망에 따른 다양한 임대료가 책정됐습니다. 스마트 휘트니스와 스마트우편함, 펫존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었으며 지하1층부터 2층까지 리테일이 입점했습니다.(편의점, 패스트푸드점 등) 또한 가전/가구 렌탈 대행, 서비스 대행, 각종 안내, 입주 선물, 각종 이벤트 등에 이르기까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리마크빌은 서울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곳이며 당산역(2호선, 9호선) 영등포구청역(2호선, 5호선)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영등포시장역, 당산역, 영등포구청역과 가깝기 때문에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했습니다. 여의도와 가까운 장점 또한 빼놓을 수 없죠. 리마크빌 입지환경이 좋은 또 하나는 높은 생활 편의성입니다. 단지 상업시설에 들어서는 리테일 및 인근 창고형 대형마트, 인근 여의도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높은 생활편의성을 자랑합니다.

 

영등포에는 리마크빌이라는 프리미엄 오피스텔이 있습니다. 영등포를 비롯하여 여의도, 목동, 신도림, 구로 지역에 직장이 있는 분들 중에 집에서 출퇴근 하기 좋은 오피스텔에서 지내고 싶은 분들이 만족하기 좋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서울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는 리마크빌은 행복한 싱글 라이프를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매력적인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글은 리마크빌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