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텔레콤 T프로듀서 6기

아이폰7 사전예약, SKT 좋은 결정적 이유

SK텔레콤(SKT)의 아이폰7 사전예약 오는 10월 14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됩니다. 애플 아이폰의 신제품인 아이폰7을 미리 예약하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SKT 회선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는 점에서 SKT 아이폰7 사전예약 진행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특히 SKT가 올해 T멤버십과 관련된 유익한 혜택을 선보였던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혜택'을 놓고 보면 SKT 아이폰7 사전예약 실행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폰7 향한 사람들의 기대감이 높은 이유는 국내에서 애플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어딜가나 아이폰 쓰는 사람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뿐만이 아닙니다. 맥북과 아이패드, 애플워치에 이르기까지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 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를 놓고 보면 아이폰7 한국에서 대박날 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그런 점에서 SKT 아이폰7 사전예약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으로 짐작됩니다.

 

 

*아이폰7 스펙
-크기(세로 x 가로 x 두께, mm) : 138.3 x 67.1 x 7.1
-무게 : 138g
-디스플레이 : 4.7인치 LED 백라이트 와이드스크린 차세대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해상도 : 1,334 x 750, 326ppi)
-OS : iOS 10.0.1
-칩셋 : 애플 A10 Fusion
-RAM : 2GB
-저장 용량 : 32GB, 128GB, 256GB(용량마다 가격이 다름)
-카메라 : 후면 1200만 화소(F/1.8, OIS 및 Live Photos 탑재) 전면 700만 화소(F/2.2)
-배터리 : 1,960mAh
-터치 ID 탑재
-색상 : 제트블랙, 블랙, 실버, 골드, 로즈골드

 

 

아이폰7 사전예약 SKT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은 결정적인 이유가 있다면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혜택 때문입니다. SKT는 지난 6월부터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혜택을 선보였습니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제휴사에서 T멤버십 혜택을 받으면 결제 금액에 따라 스마트폰 데이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결제금액 5,000원 당 25MB, CU는 5,000원 당 50MB) 이와 더불어 T멤버십 할인액 만큼 11번가 더줌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

 

SKT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제휴사는 이렇습니다. 적립형 제휴처가 CU, 세븐일레븐,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롯데월드, 서울랜드, 할리스커피, 시럽테이블이며 쿠폰형 제휴처는 메가박스, 쏘카입니다. 적립형 제휴처에서는 이용금액 5,000원 당 데이터 25MB 적립되며 CU는 50MB입니다. 쿠폰형 제휴처에서는 T데이터 100MB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메가박스에서는 팝콘 콤보 1천 원 할인권까지 추가로 제공됩니다.

 

 

아이폰 및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민감하게 느껴지는 존재가 데이터입니다. 데이터가 부족할 때 인터넷이나 SNS 등을 하는 것이 부담스럽게 느껴지기 쉽습니다. 만약 데이터 부족하면 SKT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을 통해 적립 받았던 데이터를 통해서 그동안 부족했던 데이터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만약 SKT에서 아이폰7 사전예약 및 정식 출시 이후 구입하는 사람도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을 통해서 그동안 적립된 데이터를 쓸 수 있습니다.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제휴처에서 T멤버십 할인 결제를 받으면 할인액 만큼 11번가 더줌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법인회선은 11번가 더줌포인트 적립 불가능하며 멤버십 탈퇴 또는 미가입회원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11번가 더줌포인트 액수는 OK캐쉬백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포인트는 익월 1월 적립되어 말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그 이후에 소멸되기 때문에 웬만하면 사용 기간안에 모두 쓰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9월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 할인 액수에 대하여 10월 1일에 11번가 더줌포인트를 적립 받았다면 10월 31일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10월 안으로 8,200포인트를 써야 하며 11월 안으로는 4,000포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현재 12,200포인트 누적됐습니다. 즉, 11번가에서 12,200포인트를 쓸 수 있습니다.

 

 

만약 11번가에서 무언가를 구입할 때 11번가 더줌포인트 쓰게 된다면 주문/결제 메뉴에 있는 OK캐쉬백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가능 OK캐쉬백 포인트는 기존의 OK캐쉬백 포인트와 그동안 적립된 11번가 더줌포인트가 서로 합쳐서 나옵니다. 그중에 사용하고 싶은 포인트 액수를 입력하면서 결제 받으면 해당 액수 만큼 할인됩니다. 만약 OK캐쉬백 추가할인이 된다면 그 액수만큼의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형태로 11번가 더줌포인트를 통해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7 사전예약 어디서 하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되도록이면 데이터 플러스 T멤버십을 통해서 스마트폰 데이터 적립받고 11번가 더줌포인트까지 쓸 수 있는 SKT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밖에 SKT에서는 T멤버십 할인과 현금 결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 T페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도 T페이 사용 가능합니다. 아울러 T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7은 혜택이 좋은 SKT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