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정진운 열애 소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3년 동안 열애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본래 사내 커플이었습니다. 정진운 현 소속사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만 그 이전 소속사가 예은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예은 정진운 열애 주목받는 이유 중에 하나가 사내 커플 출신(?)이었다는 점이죠. 물론 지금은 서로의 소속사가 다르기 때문에 사내 커플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사내에서 인연을 맺었기 때문에 결국 지금까지 커플로서 잘 지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진 = 예은 단역으로 출연했던 2010년 영화 <라스트 갓파더> 저의 관람 인증샷 (C) 나이스블루]

 

예은 정진운 열애 눈에 띄는 이유는 아이돌 커플이기 때문입니다. 정진운은 그룹 2AM 출신이며 예은은 그룹 원더걸스 멤버입니다. 정진운의 경우 지난해 소속사를 옮기면서 뮤지션으로 성장한 케이스이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 아이돌이라고 봐야 할지는 살짝 의문입니다. 하지만 그가 많은 인기를 얻었던 것은 아이돌 그룹 2AM 멤버였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입니다. 지금의 정진운이 아이돌인지는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만 아직 2AM의 여운이 있다는 점에서 아이돌이라고 봐도 어색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예은 정진운 열애 소식이 알려졌을 때 여론 반응이 좋았던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아이돌에게 열애설이나 결별설 이슈는 인기에 적잖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에서 민감하게 느껴지기 쉽습니다. 자칫 대중들의 인기를 잃기 쉬운 영향이 있으니까요. 그런데 예은 정진운 열애 이슈는 달랐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했어요. 이는 두 사람이 그동안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구축되었던 인물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되돌아보면 두 사람이 연예계 활동하면서 구설수가 있었는지 딱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그동안 좋은 활동하기 위해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했던 인물들이죠.

 

이번 예은 정진운 열애 이슈는 두 사람에게 '득'이 됐습니다. 본래 예은 정진운 이미지가 대중들에게 좋았음을 각인시킨 꼴이 되었으니까요. 아마도 예은 정진운 인기가 이번 열애설이 제기되기 이전보다 더 좋아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예은 정진운 열애 소식을 접해보니 연예인에게 대중적인 이미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실감하게 됐습니다. 이는 다른 아이돌 가수들이 참고해야 할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진 = 정진운은 2016년 JTBC 예능 프로그램 <히트메이커> 출연진으로 활동했습니다. (C) JTBC 히트메이커 공식 홈페이지 스타일 원정대(enter.jtbc.joins.com/hitmaker)]

 

예은 정진운 열애 소식이 사람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이유는 하나 더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 열애 향한 대중들의 시각이 관대해졌습니다. '연예인도 열애를 할 수 있다'는 시각을 갖는 사람들이 예전보다 더 늘어난게 아닌가 싶어요. 아무래도 연예인 열애 이슈가 끊임없이 제기되었기 때문인지 이제는 남녀 연예인의 열애를 축하하는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전해졌습니다. 이러한 분위기에서 예은 정진운 열애 향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좋았습니다.

 

 

흥미롭게도 2016년에는 아이돌 커플이 3쌍이나 밝혀졌습니다.(그중에 1쌍은 얼마 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2016년 1월 1일 JYJ 김준수 & EXID 하니(BUT 결별) 열애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더니 8월 10일에는 블락비 지코 & AOA 설현 열애 소식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9월 21일에는 2AM 출신의 정진운과 원더걸스 예은 열애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예년에 비해 아이돌 커플이 등장한 것이 눈에 띕니다.

 

더욱 주목해야 할 부분은 아이돌 커플 탄생을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각이 긍정적입니다. '아이돌도 열애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늘어난게 아닌가 싶어요. 물론 아이돌의 열애가 좋은지 안좋은지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워낙 대중적인 인기와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아이돌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성원을 얻어야 하는 존재니까요. 그럼에도 아이돌 커플의 탄생을 축하하는 대중들의 분위기가 생긴 것을 보면 사람들이 연예인 열애를 전반적으로 너그럽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사진 = 정진운은 2016년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에서 최승찬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JTBC 마담 앙트완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drama.jtbc.joins.com/madam)]

 

 

[사진 = 정진운은 지난 8월 21일 MBC 일밤 복면가왕 출연으로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의 복면가왕 닉네임은 '1승 더하기 가왕 빼기'였습니다. 사진은 2016년 복면가왕 8월 달력입니다.]

 

 

[사진 = 9월 21일 연예계 핫이슈는 예은 정진운 열애 소식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9월 21일을 가리킵니다.]

 

[예은 소속된 원더걸스 프로필 간단 정리]

 

더욱 재미있는 것은 유명인 열애 이슈가 3일 연속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지난 9월 19일 월요일에는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투수 윤석민이 배우 김시온과 약혼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9월 20일 화요일에는 개그우먼 허민이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투수 정인욱과 3개월째 열애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월 21일 수요일에는 예은 정진운 열애 이슈가 주목을 끌었습니다. 이번 주에 열애 이슈가 그야말로 핫합니다.

 

앞으로도 유명인 열애 이슈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과연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특히 예은 정진운 열애 이슈는 대중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자아낸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두 사람이 향후 각자의 분야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