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문학소녀 호란 예상하기 쉽습니다. 1라운드만을 놓고 보면 말입니다. 목소리가 호란과 흡사하게 들렸기 때문입니다. 과연 그녀가 맞는지는 알 수 없으나 만약 복면가왕 호란 출연한 것이 맞다면 그녀가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복면가왕 문학소녀 1라운드부터 범상치 않은 가창력을 뽐낸 것을 보면 2라운드 이후의 개인곡 경연이 기다려집니다. 이번 38대 복면가왕 결정전의 다크호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글은 복면가왕 문학소녀 호란 예상하는 전제하에 작성합니다. 저의 예상이 틀릴 수도 있음을 밝힙니다.
[사진 = 벅스 앱에서는 38대 가왕 예상하는 후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 벅스 앱]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는 38대 복면가왕 결정전 1라운드 첫 번째 조에서 복면가왕 가을 향기 경리와 함께 아잉♡ (원곡 : 오렌지카라멜)이라는 노래를 함께 부르며 듀엣곡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시원스럽게 곡을 소화하면서 노련하게 기교를 소화하는 것을 보면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임을 알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 가을 향기 경리 좋은 무대를 선보였으나 노래 경험은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가 더 많아 보였습니다. 호란 느낌이 나는 인물 같았어요.
"문학소녀라는 이름을 가져서 처음에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이라든가 <죄와 벌> 이런 쪽으로 생각했는데 부르는 스타일을 보니까 무협지 내지는 스릴러물을 좋아할 것 같은 아주 강한 성격의 소유자일 것 같아요. 저는 그런 자신감이 첫 무대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요소였다고 생각합니다." (복면가왕 유영석)
연예인 판정단 중에 한 명인 유영석은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에 대하여 이렇게 표현했습니다. 자신감 넘치게 노래를 부르는 그녀의 모습을 눈여겨 봤습니다. 더욱이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는 옛날 교복을 입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녀의 나이가 최소한 30대는 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무대에서 자신감있게 노래를 부르는 것과 더불어 1라운드 경연곡 때 노래 불러본 경험이 많을 것 같은 포스를 발휘했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습니다. 2라운드 이후의 개인곡 경연에서 좋은 노래를 들려줄 가능성이 높은 인물이에요.
[사진 = 벅스 앱에서는 9월 4일부터 9월 8일 정오까지 38대 가왕 예상투표가 진행중입니다. (C) 벅스 앱]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는 1라운드에서 경리를 64표 : 35표로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그녀가 노래를 잘 불렀던 것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그와 더불어 복면가왕 문학소녀 호란 아닐까 싶은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클래지콰이 멤버 호란 뛰어난 가창력을 접했던 사람이라면 더욱 그런 생각을 해볼만 합니다. 언젠가 복면가왕에서 보고 싶은 인물이었는데 드디어 출연이 성사된게 아닌지 궁금하게 느껴집니다. 만약 복면가왕 문학소녀 호란 맞다면 그동안 좋은 노래를 들려줬던 진가를 복면가왕에서 들려줄지 주목됩니다.
"(복면가왕 문학소녀 관련) 분명히 좀 더 다른 소리로 낼 수 있는데 무언가를 감추고 있습니다. 자신의 발톱을 안에 싹 집어넣고 있어요. 지금 발톱을 드러내기는 싫은거죠. 자신감이 있고. 그리고 노래를 하시는 전문가이신 것 같아요." (복면가왕 조장혁)
연예인 판정단으로 등장했던 조장혁은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가 1라운드에서 자신의 실력을 어느 정도 숨기고 노래를 부른 것이 아니냐는 뉘앙스의 말을 했습니다. 만약 조장혁 소감이 맞다면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는 2라운드 이후의 개인곡 경연에서 상당한 가창력을 뽐낼 가능성이 큽니다. 조장혁이 노래를 전문적으로 부르는 인물이라서 그런지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출연자의 보컬 성향을 정확히 짚어내더군요. 분명한 것은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가 1라운드에서 자신감 넘치게 노래를 불렀다는 점입니다. '1라운드는 가볍게 통과할 수 있다'는 마음을 품고 노래를 불렀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사진 = 2012년 MBC MUSIC <뮤직 스토리지>에 출연했던 호란 (C) MBC MUSIC 뮤직 스토리지 공식 홈페이지 출연진 소개(mbcplus.com/MusicStorage)]
[사진 = 복면가왕 2016년 달력]
[사진 = 복면가왕 2016년 9월 4일 방영분에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가 등장했습니다. 사진은 복면가왕 2016년 달력입니다.]
[호란 프로필 간단 정리]
저의 개인적인 예상이지만, 38대 복면가왕 결정전 2라운드 이후의 대진을 보면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가 3라운드 진출할 것 같은 포스를 1라운드에서 보여준게 아닌가 싶습니다. 1라운드 2번째 조에서 승리했던 복면가왕 석봉이 출연자에 비해서 나이가 많아 보이는 것은 물론이며 노래 경험도 더 풍부하게 보였습니다. 그런 점에서 2라운드에서 좀 더 경쟁력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다고 복면가왕 문학소녀 출연자가 3라운드 진출한다고 장담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면 2라운드의 다른 조에 있는 복면가왕 팽이소년 출연자와 복면가왕 가마니 출연자의 맞대결은 누가 이길지 예측불허입니다. 두 사람 모두 노래를 잘 불렀기 때문에 2라운드에서 막상 막하의 접전을 펼칠 것 같은 기세입니다. 과연 누가 3라운드에 진출할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