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원조 논쟁 흥미진진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원조 논쟁이 흥미로울 전망입니다. 이미 무한도전 예고편을 통해서 박명수와 하하가 히트다 히트 원조 논쟁을 둘러싼 공방전을 펼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여기에 개그우먼 김신영까지 등장하면서 히트다 히트 원조 과연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높은 주목을 끌게 될 것입니다.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유행어 밀어주는 것을 보면 아마도 2016년에 히트시킬 유행어로 거듭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히트다 히트 원조 논쟁을 통해서 과연 누가 먼저 그 단어를 히트시켰는지 알고 싶네요.

[사진 = 무한도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히트다 히트 원조를 찾고 있습니다. (C)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twitter.com/realmudo)]

 

최근 무한도전을 통해서 히트다 히트 말을 흔히 접할 수 있었습니다. 무한도전 멤버 중에서 누가 그런 말을 먼저 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어느새 유행이 되었더군요. 워낙 무한도전에서 그 단어가 계속 쓰이다 보니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잘 아는 말이 되었습니다. 그러더니 박명수 하하 히트다 히트 원조 임을 주장하는 모양입니다. 두 사람이 공방전을 펼치는 모습에 김신영이 출연하는 모습까지 추후 무한도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논쟁이 이번 기회에 종결날지 주목되는군요.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콘셉트는 법정입니다. 무한도전 분쟁조절위원회를 통해 과연 누가 히트다 히트 저작권 있는지 박명수와 하하가 법정 콘셉트 형식을 통해서 공방전을 펼칩니다. 예고편에서는 김신영까지 등장하는 모습도 나옵니다. 김신영 히트다히트 저작권 실제로 있는 인물인지 무한도전을 통해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욱이 김신영이 개그우먼이라는 점에서 이번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많이 재미있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이 듭니다. 시청자들이 오랜 시간 웃으면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더욱이 무한도전 분쟁조절위원회는 예전 특집이었던 죄와 길을 연상시킵니다. 죄와 길은 아마도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보셨을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그 특집이 기억에 남는데 이번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특집을 통해 분쟁조절위원회를 법정 콘셉트로 꾸민 것을 보면 죄와 길에 대한 향수를 떠올리기에 충분합니다. 되돌아보면 길이 출연했을 때의 무한도전 베스트 특집이 여럿 있었음을 실감하게 되네요.

[사진 = 무한도전 2016년 달력 (C) 나이스블루]

 

어쩌면 히트다 히트는 2016년 최고의 유행어가 되지 않을까 싶은 예감이 듭니다.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의미가 가득한 말이니까요. 많은 사람들이 사회 생활을 하면서 여러 가지 모순적인 상황을 겪은 것은 물론 민생경제 불황이 겹친 상황에서 히트다 히트라는 단어는 사람들에게 밝은 희망을 선사하기에 충분합니다. 이번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특집은 사람들을 더욱 재미있게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러면서 히트다 히트 열풍이 무한도전 5인 체제의 불안 요소를 깨는 돌파구가 될지 주목됩니다.

 

 

히트다 히트 원조 과연 누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인터넷을 계속 접하다 보면 김신영 히트다히트 저작권자라는 이야기도 있으나 과연 사실인지는 방송을 직접 봐야 알 것 같네요. 저는 방송을 보면서 판단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박명수 하하 공방전에 김신영까지 가세했으니까요. 어떤 관점에서는 히트다 히트 원조 저작권자 중요하지 않게 여기기 쉽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연예인 관점에서는 이야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히트다 히트 원조 저작권자라는 프리미엄이 자신의 대중적인 영향력을 높일 기회로 작용할 테니까요.

 

저는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특집을 계기로 그 단어가 많은 사람들에게 크게 쓰이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2016년을 강타하는 유행어가 되도록 말입니다.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할 수 있으니까요. 과연 2016년 최고의 유행어로 거듭날지 무한도전 히트다 히트 특집 흥행 여부에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 = 무한도전 사진전에서 접했던 박명수 캐릭터 인형 (C) 나이스블루]

[사진 = 무한도전 사진전에서 접했던 하하 캐릭터 인형 (C) 나이스블루]

[사진 = 몇 달전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펼쳐졌던 무한도전 엑스포 현장 모습 (C) 나이스블루]

[사진 = MBC 본사 모습 (C) 나이스블루]

 

한편 7월 23일 방영되는 무한도전에서는 방영분 일부가 릴레이툰이 방영됩니다. 이번 릴레이툰에서는 광희와 윤태호 작가가 함께 작업한 웹툰이 공개 될 예정입니다.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이 웹툰을 더빙하면서 목소리 출연하는 모습을 접할 수 있다면 무한도전 방송분이 끝난 뒤에는 네이버 웹툰을 통해 웹툰이 공개 됩니다. 특히 윤태호 작가의 웹툰이 네이버 웹툰에서 공개되는 것은 이례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동안 다음 웹툰에서 꾸준히 작품을 올리신 분인데 이번에는 무한도전과 함께 일을 하게 되면서 광희와 같이 작업했던 웹툰이 네이버 웹툰에 올라오게 되는군요.

 

지난 번 릴레이툰이었던 유재석과 무적핑크 작가가 함께 작업했던 웹툰은 광희 분량 채워주는 목적이 강했습니다. 유재석이 광희를 배려했죠. 그렇다면 무한도전 릴레이툰 광희 윤태호 작가 함께 작업한 웹툰에서는 어떤 스토리가 그려질지 흥미롭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