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제주도 여행을 다녀 올 예정인 분이라면 제주도 여행 팁 알고 싶어할 겁니다. 제주도에 갈때 무엇이 필요한지, 제주도에서 어떻게 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지, 그 외 제주도 명소 등을 제주도 여행 팁 통해서 새로운 정보를 익히고 싶어하겠죠. 특히 SK텔레콤(SKT) 고객 분이라면 제주도에서 데이터를 많이 쓸 수 있는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SK텔레콤은 7월 1일 제주도 프리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제주도 여행 다니면서 많은 데이터를 쓸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우선, SK텔레콤이 제주도 프리 요금제 출시일을 7월 1일로 잡았던 타이밍이 절묘합니다. 대표적인 피서철 시기가 7~8월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더운 여름에 피서를 떠날 때 주로 찾는 여행지 중에 하나가 제주도입니다. 산과 바다에 걸쳐 경치 좋은 명소들이 많은 것과 더불어 맛집이 많습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손꼽히는 곳이기 때문에 올해 피서철에도 어김없이 제주도에 관광객이 많을 것입니다.(최근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것을 보면 제주도가 얼마나 매력적인 곳인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다니다 보면 데이터를 많이 쓰게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지도 및 제주도 관련 정보를 계속 접하기 때문에 데이터 소모량이 늘어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지난해 제주도에 두 번 여행 다녔는데 지도 앱을 계속 이용하면서 데이터가 꽤 소모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 점에서 SK텔레콤 제주도 프리 요금제는 제주도에서 많은 데이터를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 떠나는 SK텔레콤 고객분들을 위한 새로운 제주도 여행 팁 등장했네요.
SK텔레콤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제주도 전역 및 인근 도서에서 데이터를 보다 많이 쓸 수 있도록 제주도 프리 요금제를 선보였습니다. 제주도 프리 요금제는 데이터가 하루 2GB 제공되며 2GB을 모두 소모하면 초당 3Mbps의 속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이용일수에 따라 1~5일권으로 나누어집니다. 1일권 가격은 2천 원(VAT 포함)이며 5일권은 1일권의 20% 할인 가격인 8천 원(VAT 포함)입니다. 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도 프리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9월 말까지 구매 고객에게 ‘제주도 프리 1+1’ 혜택 제공됩니다.
제주도 프리 요금제는 가격 부담이 덜합니다. 만약 제주도 여행을 당일치기로 떠나면 SK텔레콤 제주도 프리 1일권을 이용하면서 2천 원의 가격에 데이터 2GB을 쓸 수 있습니다. 하루 2천 원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이 딱히 비싸지 않습니다. 제주도 프리는 이용 기간이 길어질 수록(5일 이내에서) 가격이 할인됩니다. 2일권은 3,800원(할인율 5%) 3일권은 5,400원(할인율 10%) 4일권은 6,800원(15%) 5일권은 8,000원(20%)입니다.
제주도 프리를 통해 제공되는 데이터 2GB은 관광지 정보 검색 4,000여 회 및 여행 사진 업로드 700여장, 또는 음악 스트리밍 약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많은 데이터를 소모하게 될 때 SK텔레콤 제주도 프리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 여행 사진을 올리는 사람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제주도 여행 사진을 흔히 접할 수 있죠. 저도 인스타그램에 제주도 여행 사진을 여럿 올렸습니다. 저의 경험 상으로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릴 때 데이터가 소모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만약 제주도에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실시간으로 올릴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SK텔레콤 제주도 프리 요금제 이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피서철과 더불어 향후 제주도 여행 떠나는 SK텔레콤 고객 분이라면 제주도 프리 이용하면서 많은 데이터 쓸 수 있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제가 언젠가 제주도에 여행가면 SK텔레콤 제주도 프리 요금제를 써보고 싶네요. 지하철 프리와 T포켓파이M을 이용할 정도로 평소에 많은 데이터를 소모하는 저에게 제주도 프리 요금제는 매력적인 존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