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텔레콤 T프로듀서 6기

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후기

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7개월 동안 사용했던 지금까지의 소감을 올립니다. 저는 이 제품을 지난해 10월 23일 SK텔레콤 아이폰6s 로즈골드 런칭 행사때 받았습니다. 아이폰6s 로즈골드 구입을 위해 SK텔레콤 매장에서 줄을 서면서 선착순으로 사은품 받았는데 그 제품이 바로 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였습니다. 그 이전에는 갤럭시S6 엣지 케이스를 슈피겐 제품으로 써봤던 경험이 있었는데 디자인에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그렇다면 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그동안 사용했던 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입니다. 한 눈에 봐도 사용 흔적이 뚜렷합니다. 후면을 물티슈로 닦아봐도 얼룩이 잘 없어지지 않더군요. 그만큼 제가 아이폰6s 케이스를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로 쓰면서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6s 케이스 쓰면서 깨끗하게 사용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한편으로는 제가 아이폰6s 케이스 이용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가 있었기에 단말기가 깨끗한 상태로 유지될 수 있었으니까요.

 

 

무엇보다 아이폰6s 인기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 무렵에 비해서 줄어든 것이 분명합니다. 얼마 전 아이폰SE가 한국에서 정식 출시되었으며 앞으로 4~5개월 뒤 국내에서 아이폰7 시리즈 판매에 대한 기대감을 놓고 보면 아이폰6s가 인기 끌만한 매리트가 부족합니다. 이러한 배경을 놓고 보면 아이폰6s 케이스를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 것처럼 보입니다. 얼핏보면 그렇겠죠.

 

하지만 저 같이 아이폰6s 잘 쓰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아이폰6s 이용하면서 새로운 케이스를 쓰고 싶은 마음이 있으니까요. 케이스가 흠집 나거나, 지저분한 상태가 될 때, 기존에 쓰던 케이스가 싫증이 날 때 케이스를 교체하고 싶은 생각을 떠올리기 쉽습니다. 그러면서 새로운 아이폰6s 케이스 구입을 하고 싶어할 겁니다. 만약 슈피겐 제품을 쓰고 싶다면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어떤 제품인지 궁금증을 느끼기 쉽겠죠.

아이폰6 시리즈, 아이폰6s 시리즈와 함께 쓸 수 있는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색상 종류는 여럿 있습니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맞춤샵에서 구입할 수 있는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색상 종류는 5가지입니다. 로즈골드, 샴페인골드, 쉬머리화이트, 민트, 일렉트릭블루입니다. 저는 아이폰6s 로즈골드 사용자로서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로즈골드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로즈골드는 로즈골드와 함께해야 제맛이죠. 해당 제품을 처음 이용했을 때는 핑크 빛깔의 아이폰이 신선하게 느껴졌기 때문에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로즈골드가 멋있게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로즈골드를 꽤 이용하다 보니 신선함보다는 익숙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동안 많이 써왔기 때문에 더 이상 새롭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그러면서도 '정말 이 제품을 사용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이폰6s 후면에 있는 애플 로고, 후면 하단에 's'가 적혀있는 부분(아이폰6s 식별 문구), 아이폰6s 로즈골드의 영롱한 빛깔이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로즈골드 쓰면서 잘 보입니다. 아이폰 특유의 예쁜 디자인이 여전히 저의 마음을 만족시킵니다.

 

 

*아이폰6/6s용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스펙
-가로 : 7.37cm
-세로 : 14.43cm
-높이 : 0.96cm
-이어폰 홀 : 1.24cm x 0.65cm
-충전단자 홀 : 1.2cm x 0.65cm

 

*아이폰6 플러스/아이폰6s 플러스용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스펙
-가로 : 8.45cm
-세로 : 16.42cm
-높이 : 0.98cm
-이어폰 홀 : 1.24cm x 0.65cm
-충전단자 홀 : 1.25cm x 0.65cm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는 아이폰6s에서 쓸 수 있는 케이스는 아이폰6에서 쓸 수 있으며, 아이폰6s 플러스 케이스에서 사용되는 케이스도 아이폰6 플러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저의 아이폰6s를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와 결합하는 과정은 빡셉니다. 손으로 어느 정도 힘을 주고 끼어야 하더군요. 모서리 부분을 모두 낄 때는 나름 머리를 쓰면서 끼어야 합니다. 제가 이 제품을 웬만해선 아이폰6s와 분리를 잘 안하는 것도 이 때문입니다. 해당 케이스와 단말기를 한 번 결합하면 계속 결합하는게 좋겠더군요.

 

그럼에도 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그립감은 정말 편안했습니다. 한 손으로 잡을 때의 기분이 편리해서 좋아요. 아이폰6s의 둥근 테두리가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에 적용되었기 때문에 그립감에 대하여 만족감을 느끼기 쉽습니다. 체감적으로는 가볍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아마도 둥근 테두리 효과 때문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최대 장점은 둥근 테두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편리한 그립감과 시각적으로 예쁜 디자인의 장점을 모두 갖출 수 있었던 이유가 둥근 테두리라고 봅니다. 그 특징 때문에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를 아이폰6s에 결합하면서 지금까지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는 테두리 색상이 서로 다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제품은 로즈골드이며 그 밖에 샴페인골드, 쉬머리화이트, 민트, 일렉트릭블루가 있습니다.

 

애플 로고를 자세히 보시면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에 도트 패턴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와 단말기가 서로 맞닿으면서 단말기가 무늬가 생기지 않도록 도트 패턴이 적용되었는데 후면에 있는 다른 부분과 달리 애플 로고쪽에서 도트 패턴이 잘 보이더군요.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디자인이 세심하게 잘 만들어졌다는 흔적이 느껴졌습니다. 아울러 아이폰6s에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를 장착하면 카툭튀(후면에 카메라가 툭 튀어나온 것을 가리킴)에 따른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쓰면서 만족감을 느끼는 또 다른 이유는 해당 제품이 튼튼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케이스를 쓰지 않았을 때는 아이폰6s 바닥에 떨구면서 단말기가 훼손될 것 같은 불안감을 느끼게 되는데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사용하면서 그런 염려가 전혀 느끼지 않게 되더군요. 제품이 견고하기 때문에 그런 걱정을 할 필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6s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 지금까지 쓸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6s에서 쓸 수 있는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는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맞춤샵 티월드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29,900원이나 현재는(5월 28일 기준) 22,900원이라는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합니다. 아이폰6 시리즈, 아이폰6s 시리즈에서 사용 가능하며 로즈골드, 샴페인골드, 쉬머리화이트, 민트, 일렉트릭블루 색상이 모두 마련됐습니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제조사의 사정으로 조기품절 될 수 있습니다.

 

티월드 다이렉트는 SK텔레콤에서 개통된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홈페이지이며 스마트폰 케이스 같은 액세서리까지 구입 가능합니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EX를 비롯하여 슈피겐에서 제조한 다른 케이스들과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다른 액세서리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새로운 아이폰 케이스 및 액세서리, 다른 스마트폰 케이스 및 액세서리를 구입하고 싶다면 티월드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