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 김새롬 부부 관계인 것은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이찬오 외도 논란 보면서 김새롬 떠올랐던 사람은 저 혼자만이 아니었을 겁니다. 지난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오세득 이찬오 김새롬 함께 요리 방송했던 것을 기억하는 사람이 지금도 꽤 될 것입니다. 그랬던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 논란 제기되면서 여론의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이에 이찬오 외도 오해 입장을 전했으나 그 빌미를 제공한 것은 아쉬운 일입니다.

 

[사진 = 김새롬 인스타그램 글에서는 그녀가 이찬오와 괜찮다고 밝혔습니다. (C) 김새롬 인스타그램 (instagram.com/moreasy)]

 

이찬오 김새롬 함께 TV에 출연했던 것은 사람들에게 익숙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찬오 외도 논란의 여파가 컸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의 제주도 동영상 논란 문제가 된 것은 최근 그가 어느 여자를 무릎 위에 앉히면서 친하게 지내는 듯한 모습이 온라인 동영상에 유포됐습니다. 그 동영상에 나오는 남자 인물이 알고보니 이찬오로 밝혀졌습니다. 이찬오가 다른 여자와 함께 바람을 피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누리꾼들에게 제기됐습니다. 이에 이찬오 측에서는 이를 부정했습니다. 그 여자는 자신의 여자사람 친구라고 밝혔습니다.

 

 

문제는 이찬오 여자사람 친구와 함께 지냈을 때의 모습이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다른 여자를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설마 외도하는 것 아니냐'로 비춰지기 쉽겠죠. 더욱이 이찬오 김새롬 결혼한지 1년도 되지 않았습니다. 2015년 8월에 결혼했었죠. 그렇기 때문에 유부남 이찬오의 행동이 누리꾼들에게는 좋게 비춰지기 어려웠습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하는 셰프이자 방송인 김새롬 남편으로서 좀 더 조심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특히 이찬오가 다른 여자와 함께했을 때의 행동은 최소한 문제의 소지는 있었다고 봅니다. 이찬오 김새롬 남편인 것을 잊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그 행동이 결국에는 동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고 김새롬도 그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김새롬이 그 동영상을 봤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찬오 외도 논란을 접했습니다.

 

[사진 = 이찬오 (C)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공식 홈페이지 셰프 군단 메뉴에 있는 프로필 사진(enter.jtbc.joins.com/janggo)]

 

김새롬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는 그녀가 이찬오와 자신이 괜찮다고 밝혔으며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멘트를 올렸습니다. 아마도 자신의 남편인 이찬오가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는 것을 수습하기 위한 목적으로 게시물을 올린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이찬오가 부적절한 행동을 했지만 그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대중들에게 쓴소리 듣는 것을 원치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그녀의 실제 마음이 어떤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이찬오 이슈 언급한 것을 보면 기분이 그리 좋지는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찬오 김새롬 부부는 이번 이슈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게 됐습니다. 그 이슈가 김새롬에게 아무런 타격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김새롬 방송에 나올 때마다 이찬오 구설수 떠올리지 않을까 싶어 우려됩니다. 하지만 김새롬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찬오와 자신이 괜찮다고 언급했기 때문에 더 이상 이찬오 외도 논란 확대되는 것은 새로운 변수가 없다는 전제하에 불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미 이찬오가 바람을 피운 것이 아니냐고 의심하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이찬오 측에서는 외도는 오해된 것이라고 해명했고 김새롬은 이찬오와 괜찮다고 밝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찬오 외도는 사실이 아닌쪽에 무게감이 실립니다. 다만, 이찬오가 여자사람 친구를 자신의 무릎에 앉혔던 행동에 대한 아쉬움이 남습니다.

 

[사진 = 5월 24일 이찬오 김새롬 부부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진은 저의 아이폰 달력입니다. (C) 나이스블루]

 

[김새롬 프로필 간단 정리]

[사진 = 몇 개월 전 MBC 무한도전 엑스포에서 봤던 MBC 캐릭터 엠빅 모습. 엠빅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찬오 김새롬 부부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동반 출연했던적이 있습니다. 김새롬이 아재개그 이해 못했던 장면이 지금도 저의 머릿속에 기억 납니다. (C) 나이스블루]

 

이찬오 김새롬 부부를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선은 서로 상반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찬오 행동에 아쉬움을 나타냈다면 김새롬에 대해서는 위로하는 분위기입니다.

 

김새롬도 자신이 인스타그램에 남겼던 글의 댓글을 보면서 현재 여론 분위기가 어떤지 잘 알고 있을 겁니다. 사람들의 시선이 이렇게 다른 것은 당연합니다. 김새롬의 심정이 많이 아프지 않을까 싶은 안타까움이 듭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