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주인공 출연이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비춰질지 주목됩니다. 오는 5월 14일 토요일 오후 9시 55분 SBS에서 첫방송되는 주말 드라마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주연으로 등장합니다. 이들과 더불어 서효림, 온주완도 주요 인물로 출연합니다. SBS의 새로운 주말 드라마라는 점에서 과연 시청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을지 기대됩니다.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민아 첫 지상파 주연을 맡았다는 점, 이전 드라마에서 남규만 역으로 호평 받았던 남궁민 미녀 공심이 출연했다는 점이 흥미롭습니다.
[사진 = SBS 5월 14일 토요일 편성표.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연기하는 모습을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 55분부터 SBS에서 볼 수 있습니다. (C) SBS 공식 홈페이지(sbs.co.kr)]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주연 조합이 흥미로운 이유는 두 사람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연기와 관련된 변화를 한다는 점입니다. 여자 주인공 민아 같은 경우에는 그 이전에도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이번 드라마가 지상파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 됩니다. 아이돌 가수 민아 연기력 과연 좋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클 것입니다. 미녀 공심이 남궁민 역할은 전작이었던 SBS 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이하 리멤버)에서 악역을 맡았던 것과 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그가 제작 발표회에서 180도 달라진 역할이라고 언급한 것을 보면 리멤버 남규만 때와는 캐릭터가 완전히 다르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특히 미녀 공심이 민아 연기력 중요성이 큽니다. 민아가 연기를 잘해야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기 쉽습니다. 그래야 미녀 공심이 시청률 높이는데 적잖은 공헌을 할 수 있죠. 미녀 공심이가 지상파 저녁 시간대에 방영되는 드라마라는 점에서 민아로서는 이번 작품을 통해 최선을 다해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지상파 저녁 시간대 드라마에서 배우의 연기력은 중요합니다. 일부 배우가 지상파 드라마에서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며 여론의 안좋은 시선을 받았던 것을 보면 사람들이 배우의 연기력을 많이 주목합니다. 더욱이 민아는 아이돌 가수라는 특수성이 있습니다. 아이돌은 사람들의 많은 주목을 받는 존재입니다만 과연 그들이 음악이 아닌 다른 영역에서 성공적인 활약을 펼칠지 알 수 없습니다. 아직 한국에서 아이돌 가수에 대한 부정적인 편견이 존재하는 것을 보면(참으로 서글픈 일이지만) 민아가 이를 극복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진 = SBS 주말 드라마 미녀 공심이 5월 14일 첫 방송됩니다. 사진은 저의 아이폰 달력입니다. (C) 나이스블루]
아마도 누군가는 미녀 공심이 민아 주인공 출연에 대하여 아이돌 가수라는 부정적인 편견을 느낄지 모를 일입니다. 아이돌 가수가 지상파 주말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모습을 불편하게 바라볼지 모르죠. 하지만 tvN 미생 주인공 임시완(제국의 아이들), tvN 응답하라 1988 주인공 혜리(걸스데이), MBC 결혼계약 주인공 유이(애프터스쿨) 같은 연기력이 뛰어난 아이돌 가수의 사례를 떠올리면 아이돌 가수의 지상파 주말 드라마 주인공 출연은 전혀 이상할 것이 없습니다. 특히 결혼계약은 얼마 전에 끝났던 MBC 주말 드라마였습니다. 유이 연기력 호평 받았던 것을 보면 아이돌 가수를 향한 부정적인 인상이 잘못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조합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며 드라마의 흥행을 높이려면 기본적으로 두 배우의 연기력이 중요합니다. 남궁민 연기력이 좋은 것은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가 이번 드라마에서도 충분히 제 몫을 다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건은 민아 연기력입니다. 남궁민과의 호흡이 잘 맞으며 무난하게 연기를 해낼지 기대됩니다. 두 사람의 시너지가 사람들에게 더욱 자연스럽게 와닿으면 주말에 미녀 공심이 시청하는 사람이 더욱 늘어날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면서 민아 남궁민 조합 막강한 이미지가 느껴질지 모를 일이죠.
더욱이 미녀 공심이는 리멤버에서 남규만 역으로 인기를 끌었던 남궁민 효과가 빛을 발할지 주목됩니다. 많은 시청률을 기록할 가능성이 있는 작품이죠. 만약 남궁민이 미녀 공심이 인기를 높이는 일등 공신이 되면서 민아와의 호흡이 좋다면 연말 시상식에서 좋은 결과 기대해도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사진 = 지난 2월 종영했던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남규만 역을 맡았던 남궁민 (C) 리멤버-아들의 전쟁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
[남궁민 프로필 간단 정리]
[민아 프로필 간단 정리]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복면가왕의 18대 복면가왕 결정전 결과. 복면가왕 백작부인 민아는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흥미롭게도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에서는 혜리가 출연중입니다. 수요일과 목요일에 걸스데이 혜리 연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면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또 다른 걸스데이 멤버 민아 연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두 명의 걸스데이 멤버가 연기자로서 좋은 활약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입니다. 이미 혜리가 응답하라 1988을 통해서 시청자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면 이번에는 민아가 해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미녀 공심이 민아 출연이 더욱 흥미롭네요.
과연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조합의 효과가 사람들에게 막강한 느낌을 선사할지, 미녀 공심이가 인기 높은 주말 드라마로 자리매김할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