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 IT

'PAYCO'의 니나노클럽 멤버십 라운지 혜택 살펴보니

'PAYCO'의 니나노클럽 900원 혜택을 6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최근 전해들었던 입소문을 통해 알았습니다.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는 것은 벅스 900원 혜택이 얼마나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존재로 비춰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더욱 매력적인 것은 'PAYCO'의 니나노클럽 멤버십 LOUNGE(라운지) 혜택이 유용하다는 점입니다. 벅스에서 1달에 900원(VAT 별도)으로 음악을 듣는 것도 파격적인데 다른 혜택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PAYCO X Bugs!'의 니나노클럽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벅스에서 새롭게 런칭한 음악 멤버십 서비스 니나노클럽이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벅스의 모든 음악과 문화혜택을 매월 8,900원이 아닌 6개월 동안 매월 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VAT 별도) 가입 시 첫 6개월까지 매월 900원 결제되며 이후 매월 8,900원(시즌1 가입자는 8,400원) 자동 결제됩니다. 가입 7개월 차부터는 페이코 포인트 총 18,000원 적립(6개월 동안 매월 3,000원씩 적립)된 포인트가 가입하신 PAYCO 계정으로 지급됩니다.

 

 

벅스 음악 서비스 혜택은 이렇습니다. 총 600만 곡 전곡 무제한 듣기 가능하며 스마트폰에 무제한 곡 저장(데이터 연결 없이 감상) 됩니다. 이와 더불어 모든 MP3 다운로드 및 국내 최대 무손실 FLAC 다운로드 190만 곡 무조건 반값 됩니다. 정말 파격적인 혜택입니다.

 

 

이와 더불어 멤버십 라운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켓링크의 모든 공연 및 스포츠 예매수수료 면제를 통해서 그동안 수수료를 납부했던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커피는 상시 할인 혜택 적용됩니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카페베네, 엔젤리너스 할인됩니다. 매월 엄선된 고음질(FLAC) 음원 5곡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최고 품질의 음향기기를 최대 할인 혜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PAYCO'의 니나노클럽에서 티켓링크 예매수수료 무료 혜택을 마련한 이유는 니나노클럽 회원이 부담 없이 문화생활 즐기도록 돕기 위해서입니다. 예매수수료는 100% 면제됩니다.

 

 

'PAYCO x Bugs!'의 니나노클럽 회원은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등을 비롯한 커피가 20% 할인됩니다. 현재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할리스 아메리카노, 카페베네 아메리카노, 커피스미스 아메리카노 20% 할인되는 중입니다.

 

 

해당 혜택은 자신의 스마트폰 이동통신사가 SK텔레콤(SKT)이신 분에게 유용한 존재입니다. SKT 데이터 1GB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입니다. 해당 상품을 15,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PAYCO'의 니나노클럽 이용하는 분이라면 월간 FLAC에서 소개하는 음악 전곡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슈퍼사운드 '벅스'와 함께하는 월간 FLAC에서는 테마별 추천하고 싶은 음악을 매달 소개합니다.

 

 

2016 월간 FLAC 4월호에서는 [(1) 노리플라이(no reply) - 조금씩, 천천히, 너에게 (With 타루) (2) 이지형 - 봄의 기적 (3) 주보라 - 봄을 닮은 그대에게 (Sunshine) (4) 스티(STi) - March In March (5) 소란 & 샘 옥 & 꽃잠 프로젝트 - 자꾸 생각나] 같은 5곡을 'PAYCO'의 니나노클럽 사용자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고음질 음향기기와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같은 프리미엄 상품은 할인 폭이 큰 특징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혜택을 놓고 보면 'PAYCO X Bugs!'의 니나노클럽 가입자가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LOUNGE 혜택이 푸짐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PAYCO X Bugs!'의 니나노클럽은 월 900원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보니 창작자 수익이 제대로 보장되는지에 대하여 우려하는 반응이 꽤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니나노클럽 멤버십은 음원징수규정에 따라 창작자에게 정당한 수익을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크게 우려를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 니나노클럽 페이지 URL : 바로 가기

 

음원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해지 여부에 대하여 민감함을 느끼기 쉽습니다. 'PAYCO X Bugs!'의 니나노클럽은 해지 관련 문의가 많은 편인데 언제든 중도해지 가능하며 위약금 없습니다.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벅스의 모든 음악과 문화혜택을 6개월 동안 한 달에 900원에 이용 가능한 'PAYCO X Bugs!'는 평소 음악을 즐겨 듣는 사람에게 유용한 존재입니다.

 

*이 글은 벅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