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최신형 태블릿PC 아이패드 프로 9.7 예약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맞춤샵 티월드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 프로 9.7 예약 진행 중입니다. 새로운 태블릿PC를 장만하고 싶어 하거나 애플의 새로운 디바이스를 이용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9.7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클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프로 9.7에서는 로즈골드 색상이 도입되었다는 점에서 '예쁜 태블릿PC'를 사용하고 싶은 사람에게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티월드 다이렉트는 SK텔레콤에서 판매되는 단말기 및 IT 제품 등을 판매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같은 인기 스마트폰을 인터넷으로 구입하면서 이동통신사를 SK텔레콤으로 선택할 때 티월드 다이렉트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이 끊임없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추세에서 이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같은 디바이스도 인터넷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티월드 다이렉트가 유용한 홈페이지입니다.
아마도 누군가는 '굳이 지금 아이패드 프로 9.7 구입해야 할까?'라고 의문을 나타내기 쉽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는 아이패드 프로 9.7 출시일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은 아이패드 프로 9.7 구입 여부를 검토하는 사람이 꽤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SK텔레콤에서 아이패드 프로 9.7 약정 구입하면 공시지원금을 통해서 단말기 구입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록 약정 기간을 지켜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나 티월드 다이렉트 홈페이지는 약정 12/24/30개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용 취향에 맞게 약정 기간 선택할 수 있죠. 경우에 따라서는 즉시결제 가능합니다. 만약 분할상환 선택을 하지 않으면(즉시결제) 단말기 금액만 카드 결제(삼성카드), 실시간 계좌 이체, 가상 계좌 입금으로 즉시결제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점을 놓고 보면 아이패드 프로 9.7 SK텔레콤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9.7은 로즈골드 색상이 도입됐습니다. 애플이 지난해 가을 선보였던 아이폰6s에서 로즈골드 색상이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듯 아이패드 프로 9.7 로즈골드 이용하고 싶어 하는 사람이 많을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9.7 로즈골드 SK텔레콤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패드 프로 9.7 로즈골드 출시하자마자 이용하고 싶다면 티월드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 프로 9.7 로즈골드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해당 제품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은 국내 정식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뜻합니다.
티월드 다이렉트에서는 아이패드 프로 9.7 가격이 언급되었으나 임의로 책정된 출고가일 뿐 추후 확정 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만약 확정된다면 아이패드 프로 9.7 출고가에서 공시지원금, 티월드 다이렉트 추가지원금을 뺀 단말대금 및 단말금액(약정기간)이 새롭게 표기될 것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9.7 가격과 관련하여 한국에서 출시되는 와이파이+셀룰러 모델(와이파이 전용 모델과 다릅니다.)은 출고가 32GB 91만 원, 128GB 111만 원, 256GB 131만 원입니다. SK텔레콤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약정으로 구입할 때는 출고가에서 공시지원금 및 티월드 다이렉트 추가지원금 액수가 빠집니다. 만약 아이패드 프로 9.7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SK텔레콤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마다 아이패드를 이용하는 목적은 서로 다르겠지만, 와이파이가 개통된 곳에서만 아이패드를 사용하기에는 제품을 활용하는데 있어서 제약이 따릅니다. 와이파이가 안 통하는 장소에서 아이패드를 이용할 때 스마트폰으로 테더링을 하면서 사파리 및 여러 앱을 접속할 수 있지만, 문제는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충분하지 못하면 테더링을 오랫동안 이용하기 쉽지 않은 불안 요소가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아이패드 프로 9.7은 SK텔레콤 개통을 통해서 셀룰러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2014년 하반기에 아이패드 에어2를 와이파이+셀룰러 모델로 구입했던 이유는 와이파이 모델을 쓰기에는 답답함을 느끼기 쉬웠기 때문입니다. 평소 아이폰 및 스마트폰을 활발히 쓰면서 배터리 소모량이 많았습니다. 아이패드 에어2와 테더링을 하기에는 아이폰 혹은 스마트폰 배터리 소모량이 신경 쓰였습니다. 그래서 아이패드 에어2 셀룰러 제품을 구입했으며 SK텔레콤으로 개통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9.7 셀룰러 장점은 LTE 데이터를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해당 제품을 SK텔레콤에서 개통하면 데이터 함께쓰기 요금제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LTE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함께쓰기는 요금제 구간에 따라 데이터 용량이 함께쓰기~2.5GB가 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함께쓰기는 스마트폰과 데이터를 같이 사용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저 같은 경우 아이패드 에어2 셀룰러 요금제를 LTE Data 함께쓰기 Basic(월정액 기준 2회선 까지 0원, 3회선 이상 : 9,000원 -부가세 포함 9,900원-)으로 선택했습니다. 스마트폰 이용하면서 남아도는 데이터를 아이패드 에어2에서 사용했습니다. 다만, LTE Data 함께쓰기 Basic는 저의 사용 용도에 알맞을 뿐 SK텔레콤 태블릿PC 데이터 함께쓰기 요금제 구간에 대해서는 서로의 특징이 다릅니다.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T Tab 9 요금제는 별도의 요금 약정 가입 없이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한 LTE 태블릿 요금제로서 월정액 9,000원(부가세 포함 9,900원)입니다. 데이터 500MB를 사용할 수 있으며 T map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 동일 명의의 태블릿 단말기에 결합해서 쓸 수 있으며 단독 가입은 불가입니다.
제가 예전에 아이패드 에어2 구입했을 때 SK텔레콤으로 개통했던 이유는 지금까지 구입했던 아이폰 및 스마트폰을 항상 SK텔레콤에서 개통했기 때문입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을 다양한 제휴처에서 적용받아 생활비 절약에 도움 되었으며 1년에 데이터 리필 쿠폰 6장(SK텔레콤 이용 2년 이상 고객 4장, 3년 이상 5장, 4년 이상 6장 제공) 받는 혜택이 좋았습니다. 더욱이 SK텔레콤은 LTE Data 함께쓰기 Basic 요금제를 통해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데이터를 함께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의 아이패드 에어2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SK텔레콤이 최근 예약 판매 중인 아이패드 프로 9.7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사용자 성향에 맞는 태블릿PC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태블릿PC를 SK텔레콤에서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9.7 SK텔레콤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