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육중완 결혼 공백 메울까?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새롭게 출연하면서 밴드 장미여관 육중완 결혼 공백을 메울 적임자가 될지 주목됩니다. 육중완 하차 이유 결혼 때문입니다. 3월 20일 결혼하면서 자연스럽게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되었죠. 그를 대신해서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출연 성사됐습니다. 그녀가 방송에 나왔을 때 시청자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던 것을 떠올리면 해당 프로그램의 새로운 에이스가 될지 기대됩니다.

 

 

[사진 = 한채아 (C) MBC 공식 홈페이지 방송인물 정보 프로필 사진(imbc.com)]

 

처음에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출연 성사되었을 때 일부 여론에서는 그녀를 호의적으로 바라보지 않았습니다. 한채아 소속사와 MBC와의 유착관계 의혹(?)이 제기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일부 여론과 다른 생각입니다. 한채아 나 혼자 산다 출연은 그녀의 이미지가 예능에서 통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을 것이라고 봤기 때문입니다. 과연 그녀가 재미있는 인물인지 알 수 없으나 나 혼자 산다 방송 취지와 잘 맞는 인물일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무엇보다 한채아는 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달성했습니다. 당시 MBC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3기 멤버로 맹활약 펼치면서 연말에 최우수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때를 돌아보면 한채아와 예능 프로그램의 궁합은 잘 맞을 수 있습니다. 다만, 그녀가 나 혼자 산다에서 통할만한 인물인지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확신하기 어렵습니다. 현재까지는 그녀가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나 이러한 대중들의 생각이 오랫동안 지속될지 알 수 없습니다.

 

지난 3월 18일 나 혼자 산다 방송분에서는 육중완 하차와 한채아 무지개클럽 정회원 신고식이 동시에 방영됐습니다. 마치 한채아가 육중완 공백을 메우게 될 대체 인물이 되는 듯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처음에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출연했을 때는 신선하게 느껴졌으나 이제부터는 다릅니다. 한채아가 육중완 결혼 공백 메워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됐습니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페이스북 메인 (C) facebook.com/mbcsinglelife]

 

나 혼자 산다는 그동안 남자 출연자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지금까지 나 혼자 산다가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에 있어서 육중완이 적잖은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변화가 불가피하게 됐습니다. 육중완 결혼하면서 해당 프로그램을 떠났습니다. 그를 대신하여 투입되는 인물은 여자 출연자 한채아입니다. 프로그램에서 취약했던 여자 출연자의 비중이 넓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관건은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출연분이 기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공감을 얻을지 알 수 없습니다. 이제부터는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는 신선한 모습이 아닌 집에서 혼자 거주하면서 자신의 솔직한 삶을 유쾌하면서 진정성있게 털어 놓는 기질을 과시해야합니다. 그것도 꾸밈없는 모습으로 말입니다. 한채아가 그 역할을 잘해낼지, 그런 모습을 통해 육중완처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지 앞으로가 주목됩니다.

 

이미 다음 방송분 예고에서는 한채아와 이국주 일상을 서로 비교하는 뉘앙스의 장면이 나왔습니다. 아마도 나 혼자 산다가 한채아를 통해서 꾸준히 시청률을 확보하는 것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과연 나 혼자 산다 한채아 출연이 프로그램 흥행에 얼마나 도움될지 다음 방송분이 바로미터가 될수도 있습니다.

 

 

[한채아 프로필 간단 정리]

 

 

[사진 = MBC 본사 건물 모습]

 

[사진 = 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달성했던 한채아 (C) MBC 방송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imbc.com/broad/tv/ent/event/2015mbc/program/ent.html)]

 

육중완 없는 나 혼자 산다가 어색한 것은 분명합니다. 한채아 같은 새로운 출연자가 분발해야 나 혼자 산다의 꾸준한 흥행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나혼자산다 한채아 향한 대중들의 반응이 긍정적으로 유지된다면 올해 연말에 펼쳐질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이 기대됩니다. 과연 한채아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할지 주목됩니다.

 

아직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을 기대하기에는 이른 느낌이 없지 않으나 한채아가 전년도 최우수상 수상자로서 나 혼자 산다에 임하는 각오가 남다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