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열애설 보면서 가장 관심을 끄는 부분이 있다면 래퍼 그레이 과연 누구냐는 점입니다. 최신 힙합 노래를 즐겨듣는 사람이라면 그레이 익숙하겠으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낯설게 느껴지는 인물일 수도 있습니다. 티파니 그레이 서로 사귀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으나 한편으로는 그레이 유명세가 이번 티파니 열애설 계기로 높아진 느낌이 듭니다. 티파니가 사람들에게 익숙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라면 그레이는 다소 새롭게 느껴지는 인물입니다.

 

 

[사진 = 2015년 Mnet 하트어택 MC로 활동했던 티파니 (C) 하트어택 공식 홈페이지 MC 프로필 사진(tv.mnet.com/program/1470)]

 

1월 29일 오전 어느 일간지에서는 티파니 그레이 열애설 제기했습니다. 3개월째 만나고 있다고 언급했죠. 하지만 그 기사가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 티파니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서는 티파니 열애설 부정했습니다. SM 입장이 빠르게 전파된 것을 보면 티파니 그레이 함께 사귀지 않는 것이 더욱 확실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편으로는 그동안 말이 많았던 소녀시대 열애 이슈에 민감함을 알 수 있습니다. 티파니 그레이 열애설 발빠르게 대처한 것을 보면 소녀시대 이미지를 잘 관리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SM 대처는 옳았어요.

 

 

저도 티파니 그레이 열애설 믿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이 서로 만나서 교제를 하는 결정적 정황이 뚜렷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기사만으로는 티파니 그레이 함께 사귀는 것이 맞는지 아닌지 알 수 없었어요. 디스패치와 더 팩트 같은 유명인 열애 보도로 눈길을 끄는 미디어들이 있다보니 이제는 저를 포함한 대중들이 연예인 열애설 향한 눈높이 같은 것이 높아졌습니다.

 

티파니 열애설 향한 SM 입장은 "동료일 뿐 연인 아니다"라고 정리됐습니다. 티파니 그레이와 열애설 관련하여 서로 단순한 친분이 있을 뿐 서로 교제하는 단계까지는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SM 입장이 나왔기 때문에 그레이 티파니와 열애설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차츰 줄어들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여론에서 그레이 누구인지 주목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지금까지 그레이가 티파니에 비하면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만, 그레이 직업이 래퍼라는 점에서 그를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티파니 프로필 간단 정리]

 

그레이는 AOMG 소속의 래퍼입니다. AOMG는 박재범과 쌈디가 공동대표인 힙합 레이블로서 얼마 전 CJ E&M에 인수됐습니다. AOMG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는 래퍼들이 있는데 그중에 그레이가 있습니다. 그는 2012년 5월 16일 자신의 첫 번째 싱글 <깜빡>이라는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깜빡이라는 노래는 자이언티, 크루셜스타와 함께했습니다. 그 이후 그레이는 2013년과 2015년에도 앨범을 발매했으며 그동안 여러 공연을 통해 자신의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티파니 열애설 통해서 대중들에게 알려진 그레이 향한 대중들의 호기심 섞인 시선은 전혀 어색하지 않습니다. 래퍼들의 힙합 음악이 과거에 비해서 대중화된 추세니까요. 과거에는 댄스그룹의 노래를 통해서 래퍼들의 랩을 접하기 쉬웠는데 이제는 그레이처럼 래퍼가 솔로로 뜨는 사례가 많아졌습니다.

 

특히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복면가왕에서 래퍼들이 출연했을 때 유독 판정단들의 반응이 좋았던 것을 보면 래퍼들의 음악이 각광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AOMG 공동대표 박재범과 쌈디는 복면가왕 출연했던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제는 래퍼들의 노래가 사람들에게 더욱 익숙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대중들의 취향이 과거와 바뀌었죠.

 

[그레이 프로필 간단 정리]

 

그레이는 대중들에게 다소 신선하게 느껴지는 인물임이 분명합니다. 그런 특성 때문에 티파니 열애설 통해서 더욱 주목을 끄는 것 같습니다. 특히 그레이 잘생긴 외모를 보며 그에게 호감을 느끼는 사람도 없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티파니 그레이 열애설 서로 사귀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 루머는 그레이의 인지도를 높이는 현상으로 이어졌습니다. 래퍼들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음을 티파니 그레이 열애설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레이가 향후 어떤 활동을 펼칠지 앞으로가 주목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