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미스코리아 제시 출연은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시나리오였습니다. 지난 10월 초 복면가왕 출연했던 여성 래퍼 치타 등장했을 때 저의 마음속으로는 '언젠가 제시 복면가왕 출연하겠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힙합 뮤지션 및 래퍼들의 연이은 복면가왕 출연을 놓고 보면 그러한 시나리오가 현실화 되리라 여겼는데 마침내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제시 정체가 드러났습니다. 아마도 제시 랩하는 목소리가 익숙한 사람이라면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누구인지 쉽게 알아맞추셨을 겁니다.

 

 

[사진 =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면가왕 출연 인증샷 올렸습니다. (C) 제시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jessicah_o)]

 

18대 복면가왕 결정전에서 가장 어수선했던 맞대결이 있었습니다.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제시 그리고 복면가왕 백작부인 민아 (이 글은 복면가왕 백작부인 걸스데이 민아 맞다는 전제하에 작성!) 노래 대결을 펼쳤던 이후에 연예인 판정단 소감 부분에서 예상치 못했던 상황들이 있었습니다. 복면가왕 제시 마이크 손으로 두드리는 모습과 더불어 "폐쇄공포증 있다"며 갑자기 무대 가장자리로 이동하는 돌발 상황이 연출됐습니다. 여기에 복면가왕 백작부인 가면이 눈의 절반을 가리면서 디자이너 황재근이 긴급 무대에 올라 수습하는 상황이 연출됐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을 놓고 보면 시청자 입장에서는 답답하게 느껴지기 쉬울 수도 있습니다. 황재근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김성주가 어떻게 수습할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불필요하게 시끄럽다는 느낌도 없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복면가왕 제시 및 복면가왕 민아 함께 맞대결 펼쳤던 장면은 18대 복면가왕 결정전에서 가장 웃겼습니다. 유독 자신의 캐릭터가 유별났던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정체 누구인지 뻔히 알 수 있었으니까요.

 

김창렬이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정체 제시 언급했을 때 일반인 판정단 환호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일반인들이 복면가왕 제시 출연을 눈치챘다는 뜻이겠죠.) 그러자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출연자는 "제가 제시입니다"라며 1라운드 승자 공개 이전에 자신의 정체를 스스로 드러내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연출됐고 결국 그녀는 제시 맞았습니다.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캐릭터로서 자신의 정체를 쉽게 드러내더군요. 그녀의 목소리만 들어도 누구나 다 아는 가수였음을 프로그램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제시 프로필 간단 정리]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제시 1라운드에서는 복면가왕 백작부인 출연자와 함께 이브의 경고 (원곡 : 박미경) 불렀습니다. 원곡은 박미경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였던 노래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합니다.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제시 가창력 얼마나 좋은지 확인할 수 있었던 무대였는데 자신만의 소울을 표현하면서 시원스럽게 부르더군요. 한음 한음을 말하면서 가사 속 멜로디를 표현하는 발음에서 복면가왕 미스코리아 제시였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비록 복면가왕 미스코리아는 2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복면가왕 제시 출연했던 그 자체만으로 사람들에게 반가움을 안겨줬습니다. 저를 비롯한 시청자들에게 마음껏 웃음을 선사했어요.

 

제시 솔로무대로 불렀던 Sea Of Love (원곡 :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이브의 경고 불렀을 때와 달리 자신만의 개성적인 목소리를 표현하며 무대를 압도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힙합 가수 특유의 자유스러운 표현력이 복면가왕 무대에서 생생하게 전달됐습니다. 제시와 함께했던 즐거운 무대 잘봤습니다.

 

[사진 = 복면가왕 공식 페이스북 메인 (C) facebook.com/mbcmasksingers]

 

18대 복면가왕 결정전 2라운드 진출했던 4명은 개인적으로 이렇게 예상합니다. 다시 한 번 언급하지만 저의 예상이 틀릴 수도 있으며 번복 가능성이 있습니다. 복면가왕 파라오 김진수 살짝 떠오르긴 하는데 다른 연기자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연예인 판정단에서는 운동 선수로 여기는 분위기였으나 만약 스포츠 스타가 아니라면 복면가왕 파라오 체격을 봤을 때 김진수와 유사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복면가왕 레옹 오종혁 (클릭비 멤버) 복면가왕 백작부인 민아 (걸스데이 멤버) 복면가왕 펭귄맨 지환 (투빅 멤버) 이렇게 예상합니다. 과연 4명 중에서 누가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복면가왕 캣츠걸 (유력 인물 : 차지연)과 18대 복면가왕 우승자 되는 기쁨을 누릴지 그 결과가 기대됩니다. 18대 복면가왕 결정전 2라운드 이후의 노래 대결은 12월 6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MBC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