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케이스 후기 올립니다. 한국과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는 스마트폰은 애플 아이폰6s 입니다. 아이폰6s 구입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아이폰6s 케이스 제품입니다. 과연 어디서 해당 제품을 구입할까 고민하기 쉬울겁니다. 제가 최근에 사용했던 아이폰6s 케이스 툴레 ATMOS X4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제품이 튼튼한 것 그 자체만으로 만족합니다. 과연 어떤 제품인지 저의 아이폰6s 케이스 후기 통해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제가 최근에 활용했던 아이폰6s 케이스는 볼츠마켓에서 판매중인 스웨덴 브랜드 툴레(THULE) 케이스 제품입니다. 스웨덴 툴레 제품이 한국에서는 낯설게 느껴질지 모르나 가방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툴레(THULE)' 들어보셨을지 모릅니다. 한국에서 툴레 가방 판매되는 중이니까요. 알고보면 우리나라에서는 아이폰6s 케이스 및 가방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외국 제품 구입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요즘 추세를 놓고 보면 아이폰6s 케이스 툴레 ATMOS X4 주목하기 쉽습니다.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박스 앞에는 아이폰6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혹시 '아이폰6s 케이스가 아닌 아이폰6 케이스인가?'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아이폰6s 및 아이폰6s 모두 쓸 수 있습니다. 아이폰6s 및 아이폰6 모두 디스플레이 4.7인치 크기이며 가로, 세로, 두께 모두 크기 차이가 0.1~0.2mm일 뿐입니다. 아이폰6s 케이스 활용하는데 문제 없습니다.
만약 아이폰6s 아닌 아이폰6 케이스 활용하고 싶다면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활용해도 됩니다. 아마도 현시점에서는 아이폰6s 보다는 아이폰6 이용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아이폰6s에 비해서 아이폰6이 덜 튼튼하다는 점에서 '튼튼한 케이스' 써보고 싶은 마음을 느끼기 쉬울텐데 볼츠마켓에서 구입 가능한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어울릴 것입니다.
저는 아이폰6s 로즈골드 64GB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한국에서 아이폰6s 출시했던 첫 날에 바로 구입 하면서 지금까지 1개월 활용했습니다. 현재는 로즈골드 색상이 익숙하기 때문에 이제는 케이스 쓸 때가 됐다고 판단하여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이용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아이폰6s 케이스 후기 올리게 되었죠. 볼츠마켓 판매중인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좋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말입니다.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스펙 (THULE ATMOS X4 Case)
-크기(세로 x 가로 x 두께) : 14.3 x 7.5 x 1.1cm
-무게 : 0.04Kg
-재질 : Polycarbonate(폴리카보네이트)
-색상 : 블랙, 다크쉐도우 (볼츠마켓 판매중인 색상 기준)
-아이폰6s &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활용 가능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폰6 플러스 케이스는 아이폰6s, 아이폰6과 가격이 다릅니다.)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는 아이폰6s 전면과 후면을 모두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으로 아이폰6s 케이스 포함한 스마트폰 케이스는 아이폰6s 후면을 케이스로 덮으면서 전면에 액정보호 필름을 붙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액정보호 필름은 따로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툴레 ATMOS X4는 단말기 전면과 후면을 덮는 케이스로 활용할 수 있는 차별성이 있습니다. 굳이 필름을 붙일 필요 없습니다.
툴레 ATMOS X4 구성품 중에서 눈길이 가는 것이 사진 오른쪽 두 번째에 있는 전면 커버입니다. 아이폰6s 전면을 보호하는 커버가 구성품에 포함됐습니다. 만약 툴레 ATMOS X4 구입하면 기존에 이용했던 아이폰6s 액정보호 필름 또는 아이폰6 액정보호 필름을 떼야 합니다.
저의 툴레 ATMOS X4 색상은 블랙입니다. 아무래도 검은색 케이스가 세련되게 보일 것 같아서요.
아이폰6s, 툴레 ATMOS X4 후면 케이스 결합 완료했습니다.
전면 커버를 부착하기 이전에는 헝겊으로 아이폰6s 액정 닦았습니다.
액정에 묻어난 먼지는 툴레 ATMOS X4 박스 구성품에 포함되었던 Dust Removal Sticker 이용하여 제거했습니다. 손으로 스티커에 힘을 주면서 부착했다가 떼면 그 자국이 액정에 남습니다. 스티커를 가볍게 부착하고 떼면 됩니다.
그 다음에는 전면 커버를 아이폰6s에 부착해야 합니다. 전면 커버에서 숫자2 FRONT가 써져있는 비닐을 벗긴 뒤에는?
아이폰6s 크기에 잘 맞게 부착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아이폰6s 전면 커버 부착한 상태에서 커버 위에 있던 비닐을 벗겼습니다. 아이폰6s 상단에 하얀색 비닐 벗기는 틈이 있어서 '벗겨도 되겠지?'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결과적으로 벗기길 잘했습니다. 외관상 마음에 들어요. 아울러 전면 커버를 아이폰6s 부착할 때 액정에 기포가 있다면 헝겊 등으로 문질러주면 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 아이폰6s 케이스 툴레 ATMOS X4 결합 완료됩니다.
툴레 ATMOS X4 결합 완료 후 아이폰6s 지문인식 잘 되는지 확인했더니 빠르고 신속해서 좋았습니다.
툴레 ATMOS X4 전면 커버 하단을 살펴보니 홈 버튼 좌우쪽에 경사가 기울어진 것을 봤습니다. 이 때문인지 아이폰6s 지문인식 잘 되더군요.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디자인 좋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아이폰6s 케이스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전면과 후면 결합 모습입니다.
특히 후면의 경우 아이폰6s 절연띠를 완전히 가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
툴레 ATMOS X4 후면 좌우는 약간 굽어진 형태입니다. 한 손으로 아이폰6s를 보다 편리하게 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폰6s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결합 후 음량 버튼 및 전원 버튼 활용하는데 아무런 문제 없었습니다.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활용 시 아이폰6s 3D 터치 또한 잘 됐습니다. 아이폰6s 한 달 동안 사용하면서 만족스러웠던 특징 중에 하나가 화면 터치감이 좋았던 것과 더불어 3D 터치가 생각보다 간편했습니다.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로 좋았어요.
아이폰6s 케이스 툴레 ATMOS X4 활용하면서 가방 및 바지 주머니에 넣을 때 액정이나 카메라 후면 돌출된 부분이 훼손될 염려가 없어서 좋습니다. 아이폰6s 생폰으로 쓸 때보다(다시 말하면 아이폰6s 케이스 활용하지 않을 때) 편안하게 쓸 수 있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 아이폰6s를 만지작 거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후면에는 카메라 돌출된 부위, 전면에는 액정이 있다보니 테이블에 아이폰6s 놓을 때 혹시 단말기 훼손되지 않을까 거듭 염려했습니다. 이제는 그럴 필요 없어졌습니다. 아이폰6s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활용하면서 아이폰6s 보관 정말 편리해졌어요. 제가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이용하면서 가장 만족감을 느꼈던 점입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임을 저의 아이폰6s 케이스 후기 통해서 전파하게 됐습니다.
볼츠마켓에서 툴레 ATMOS X4 구입하면 강화유리보호 필름 받을 수 있습니다. 강화유리보호 필름은 툴레 ATMOS X4에 결합하지 않아도 됩니다만 추후 다른 케이스 사용할 때 활용하면 됩니다.
*'아이폰6s 케이스'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구입하는 곳 바로가기
볼츠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폰6s 케이스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 얼마나 실용적이고 편리한지 저의 아이폰6s 케이스 후기 포스팅에서 접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폰 케이스 또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 기준이 사람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으나 기본적으로 케이스는 튼튼한 제품이 좋습니다. 그래야 아이폰6s 훼손 최소화하는데 도움 됩니다. 툴레 ATMOS X4 범퍼케이스는 전면과 후면 모두 보호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이폰6s 만족스럽게 쓰기 좋은 케이스임을 저의 아이폰6s 케이스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볼츠마켓으로부터 아이폰6s 케이스 무상으로 지급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