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정체가 드디어 드러났습니다. 그녀가 노래를 잘 불렀음에도 판정단 101인 선택의 마음은 제각각 달랐습니다. 거미 보다는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추정) 출연자에게 더 많은 표가 누적됐습니다. 끝내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그녀의 남자친구 언급이 더욱 주목을 끌었습니다. 거미 조정석 서로 많이 좋아하는 관계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조정석 언급하며 눈물 보였던 모습을 보면 거미 조정석 서로 애뜻한 관계임을 알게 됐습니다.

 

 

[사진 = 거미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복면가왕 코스모스 인증샷 올렸습니다. (C) 거미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cjesgummy)]

 

2015년 가을 복면가왕을 화려하게 빛냈던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한동안(?) 무대에서 볼 수 없게 됐습니다. 공교롭게도 날씨가 겨울에 접어들면서 가을이 끝나는 시점에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정체가 드러났더군요. 아마도 저 같이 가을이 되면 나들이를 떠날 때 코스모스를 보면서 아름다운 기분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코스모스 축제가 유행하는 이유죠. 그런데 코스모스는 더 이상 보이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이제 겨울이 다가오는 것 같네요. 그 시점에 복면가왕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 거미 가왕에서 물러났습니다.

 

 

17대 복면가왕 결정전 '코스모스 vs 귀뚜라미 vs 캣츠걸' 가왕 후보 3파전에서 누가 노래를 잘 불렀냐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겁니다. 판정단 101인 결과가 각각 32표, 29표, 40표 기록하면서 복면가왕 캣츠걸 더 많은 표를 얻었으나 다른 관점에서 바라보면 압도적인 표 차이는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TV로 시청했던 사람들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노래 잘 불렀다고 판단했던 사람이 많았습니다. 거미 정체 공개에 아쉬움 느꼈던 사람들이 많은 것은 당연합니다. 그녀가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복면가왕에서 볼 수 없게 되었으니까요. 다른 닉네임으로 복면가왕 재출연하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거미 재출연 또 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요.

 

분명한 것은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는 프로그램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거미 양화대교 및 몽중인 등에 이르기까지 여러 명곡을 부르며 시청자들을 감동시켰습니다. 모처럼 가왕다운 가왕을 2015년 가을 복면가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 제가 몇 년전에 찍었던 서울 한강 양화대교 모습. 거미 양화대교 노래는 지금도 기억에 남을 명곡이었습니다. (C) 나이스블루]

 

17대 복면가왕 결정전에서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꿈에 (원곡 : 조덕배) 불렀을 때 '역시 거미답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가사속에 전달되는 감정을 자신의 뛰어난 가창력으로 풀어내는 거미 특유의 기질이 아름다웠습니다. 그녀의 감성이 얼마나 풍부한지 꿈에 부르면서 실감했습니다. 거미 꿈에 노래가 끝난 뒤 작곡가 유영석이 "거의 완벽한 사람인데"라고 말한 것을 보면 거미 노래는 여전히 대단했습니다. 아마도 이날 본방 못봤던 사람이라면 거미 정체 공개를 보며 '혹시 거미가 평소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나?'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표에서 밀렸을 뿐이에요.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5연승 이루어지지 않은 것을 보면 판정단 마음은 복면가왕 캣츠걸 출연자 노래를 앞으로 더 듣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거미 노래는 복면가왕에서 충분히 들어봤으니까요. 어쨌든 18대 복면가왕 결정전 부터는 가왕 자리에 복면가왕 캣츠걸 출연자가 앉아있는 모습을 보게 됐습니다.

 

거미 조정석 언급한 것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 연인 관계인 것을 알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방송에서 조정석 이름 언급 되었는지 잘 기억은 안납니다만, 아마도 거미 남자친구로 언급되었을 겁니다. 거미 남자친구는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영화배우 조정석입니다.

 

 

[사진 = 저의 영화 관상 관람 인증샷. 조정석은 관상을 통해 자신의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제가 예전에 찍었던 코스모스 꽃 사진들 (C) 나이스블루]

 

[복면가왕 코스모스 13~17대 복면가왕 결정전 활약상 정리]

 

거미는 자신의 정체를 공개한 이후 "혹시 남자친구는 뭐라고 응원을 해주던가요?"에 대한 김성주 질문에 "(조정석이) 그냥 되게 자신감을 많이 심어줘요. 그냥 '클래스가 다르다'고 그렇게 생각하라고..."라고 말하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거미 조정석 연인 관계가 얼마나 깊은지 복면가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거미가 지금까지 복면가왕에서 맹활약 펼치는데 있어서 조정석과의 사랑이 그녀에게 큰 힘이 되었을 겁니다.

 

최근 거미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면서 2016년 계획을 신부수업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거미 조정석 결혼 점점 가까워진 것이 아니냐는 생각을 하기 쉽습니다. 두 사람 나이가 30대 중반인 것을 놓고 보면 이제는 결혼할 시기에 온 것 같습니다. 거미 조정석 아름다운 사랑을 유희열의 스케치북 및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