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CGV 할인, 개봉영화 더폰 빨간날엔 BC 비씨카드 할인 가능

CGV 할인 어떻게 적용받는지 궁금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사람들이 개봉영화 CGV에서 예매하기 전에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은 '어떻게 하면 개봉영화 또는 개봉예정영화 할인받을 수 있을까?'입니다. 10월 22일 개봉하는 영화 더폰 할인받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겠죠.

 

CGV는 새롭게 선보이는 개봉영화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영화관입니다. 제가 최근 CGV 갔더니 빨간날엔 BC 비씨카드 1+1 이벤트 진행 중인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어떤 이벤트인가 살펴봤더니 CGV 할인되는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CGV 개봉영화 관람하고자 조금이라도 돈을 아끼고 싶어 하는 분이라면 빨간날엔 BC 비씨카드 1+1 이벤트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CGV 개봉영화로서 인기를 끌게 될 가능성이 높은 작품은 손현주 엄지원 배성우 주연의 영화 더폰입니다. 현시점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개봉예정영화죠.(10월 22일 이후에는 개봉예정영화 아닌 개봉영화가 되겠군요.) 특히 연기파 배우 손현주가 다시 스릴러 영화에 출연한 것이 눈길을 끕니다. 2013년 <숨바꼭질> 2015년 <악의 연대기> 같은 스릴러 영화들의 흥행 성공 주역이었던 그가 더폰 통해서 이번에는 어떤 존재감을 과시할지 기대됩니다.

 

 

숨바꼭질, 악의 연대기 흥행 성공과 더불어 더폰이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는 배경에는 손현주 연기력에 있습니다. 그가 연기를 잘하는 배우인 것은 많은 사람들이 공감합니다. 좋은 영화는 기본적으로 주연 배우의 연기력이 뒷받침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현주 연기력이 숨바꼭질과 악의 연대기에서 빛을 발할 수 있었고 두 영화는 스릴러 영화로서 많은 사람들을 영화관으로 불러들였습니다. 개인적인 기억으로는 손현주가 두 영화에서 디테일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던 것이 지금도 인상 깊게 느껴집니다.

 

이제는 '손현주 주연 영화' 더폰 향한 사람들의 기대감이 클 것입니다. 손현주가 어떻게 연기하는지 더폰을 통해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CGV에서 더폰 관람할 수 있으며 개봉영화로서 많은 인기를 끌게 될 것입니다.

 

 

더폰이 기대되는 이유는 손현주 연기력 뿐만은 아닙니다. 2015년 천만 영화 베테랑에서 큰 웃음을 선사했던 명품조연이자 충무로 대세 배우 배성우, 지난 6월 개봉했던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경성학교)에서 교장 역으로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했던 엄지원이 손현주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연기파 배우 3인방이 더폰에서 얼마나 멋진 연기력을 과시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됩니다.

 

영화 더폰에서 강조하는 것을 한 단어로 요약하면 '추격'입니다. 서울 도심에서 짜릿한 추격스릴러 펼쳐지는 모습을 영화 더폰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영화 포스터에 '추격스릴러'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면 더폰 추격신 얼마나 정성스럽게 제작했는지 CGV에서 꼭 관람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CGV에서 더폰 관람하면서 영화에 흠뻑 빠져들기 쉬운 몰입감이 점점 고조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영화 더폰 포함한 개봉영화 CGV 할인받는 방법에 대하여 언급하겠습니다.

 

 

제가 주로 찾는 CGV 영화관은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있는 CGV 신도림입니다. 이곳을 찾기 위해 엘리베이터에 탑승했는데 비씨카드 홍보물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씨카드 할인 혜택 소개를 홍보물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홍보물에는 "CGV 할인서비스가 탑재된 BC카드는 추가 할인 가능!"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CGV 할인 적용받을 수 있는지 2가지 혜택이 안내됐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입니다. CGV 영화할인 되는 비씨카드 혜택1은 매주 월~금요일 1천원 현장할인 추가(2015.03.02~12.31), 이벤트 혜택2는 매월 1주차, 2주차 일요일에 티켓 2매 이상 구매 시 1매 무료 혜택(선착순 1.1만 명, 2015.04.05~12.13)이 적용됩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혜택이 '혜택2'에 속하는 부분입니다. 사람들이 영화를 많이 관람하는 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만약 두 사람이 매월 첫째, 둘째 일요일에 CGV에서 영화를 보면 티켓 2매 중에 1매는 무료입니다.(2D 영화에 한함) 영화 티켓 비용 1매를 아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빨간날엔 BC CGV 1+1 이벤트가 유용한 혜택임을 알 수 있습니다.

 

 

티켓박스 앞에는 비씨카드 CGV 영화할인 이벤트 홍보물을 발견했습니다.

 

 

홍보물을 봤더니 '1,000원', '티켓 1+1'이라는 빨간색 글자가 크게 강조됐습니다. 물론 티켓 1+1이 적혀있는 공간에는 '빨간날엔 BC'라는 글자가 빨갛게 표시됐습니다. 이렇게 좋은 혜택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티켓박스 앞에서 뚜렷하게 보여주려는 듯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CJ ONE 회원 가입 PC 옆에서도 비씨카드 CGV 혜택이 안내됐습니다. '1.000원', '티켓 1+1', '전국 동시시사회'가 굵게 강조됐습니다. 셋째 일요일 전국 동시시사회는 2015년 빨간날엔 BC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CGV 미개봉 대작 전국 동시시사회 초청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여기서 혜택이 가장 좋은 존재는 티켓 1+1입니다.

 

비씨카드 빨간날엔 BC CGV 1+1 이벤트 혜택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빨간날엔 BC CGV 영화 티켓 1+1 현장 할인

(1) 이벤트 기간 : 2015년 4월 5일(일) ~ 2015년 12월 13일(일) 매월 첫째, 둘째 일요일
(2) 매월 첫째, 둘째 일요일 CGV 영화 티켓 1+1 현장 할인
-회 차별 선착순 11,000 명 현장 할인 가능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현황 확인 가능)
-전월 실적무관, 현장 결제에 한하여 혜택 제공 (온라인/모바일 예매 할인 적용 불가)
-3D, 4DX, CINE DE CHEF, GOLD CLASS, IMAX 등 특화관 제외 (법인,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평일 상시 1천원 현장 할인

-1일 1회 최대 2매, 카드당 월 10회 (온라인/모바일/현장 예매 할인 적용)
-1매당 8천원 이상 예매 시 제공 (현장할인카드 중복 가능)

 

 

빨간날엔 BC CGV 1+1 이벤트 통하여 매월 첫째, 둘째 일요일에 CGV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관람하며 1+1 할인 혜택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CGV는 최근에 개봉했던 영화를 볼 수 있는 영화관입니다. 개봉영화 다른 누군가와 함께 관람하는 것과 더불어(총 2인) 빨간날엔 BC CGV 영화 티켓 1+1 현장 할인 적용 받아 티켓비 아끼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리게 됩니다. 특히 커플이 데이트 즐기기 좋은 일요일(매월 첫째, 둘째 일요일을 말함)에 CGV에서 영화 관람하여 해당 혜택을 적용받으면 데이트 비용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가 비씨카드인지 아닌지 궁금증 느끼기 쉽습니다. 비씨카드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가 비씨카드임을 모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카드 앞이나 뒷면에 빨간색 비씨카드 로고가 있으면 '비씨카드'입니다. 그 카드로 빨간날엔 BC CGV 영화 티켓 1+1 현장 할인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비록 매월 첫째, 둘째 일요일 CGV에서 영화 관람하지 않아도 평일 CGV 영화 관람을 통해 평일 상시 1천원 현장 할인 혜택 이용하면 됩니다.

 

*빨간날엔 BC 이벤트 페이지 : 바로가기

 

글의 앞에서 언급했던 손현주, 배성우, 엄지원 주연으로 출연한 추격스릴러 영화 더폰 할인 방법을 이 글을 통해서 접할 수 있었습니다. 비씨카드 사용 중인 사람이라면 평일에 더폰 관람할 때 '평일 상시 1천원 현장 할인' 이용하면 되며, 매월 첫째 주 일요일과 둘째 주 일요일에 더폰 관람하면 '빨간날엔 BC CGV 영화 티켓 1+1 현장 할인' 회 차별 선착순 11,000명 안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더폰 외에도 다른 개봉영화 관람할 때 해당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BC 카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