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감동 재현되나?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예상되는 이유는 '거미 아니면 다른 가수는 아닐 것이다'라는 생각 때문입니다. 작곡가 김형석이 13대 복면가왕 결정전 2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코스모스 향해 "코스모스님은 우리나라 디바 TOP3 안에 들어가는 분이에요"라고 언급한 것을 보면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맞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김형석이 거미라고 말했는지 여부는 방송분에서 드러나지 않았으나 시청자들은 그녀를 거미라고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글은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맞다는 전제하에 작성합니다.

 

 

[사진 = 복면가왕 (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 메인(tvcast.naver.com/mask)]

 

이제는 누구나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예상하기 때문에 그녀의 정체가 과연 누구냐에 대해서는 큰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추후 복면가왕 방송분 출연 모습에 따라 거미 정체 맞다는 증거가 추가로 드러날 가능성이 있으나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맞아? 아니면 또 다른 가수일까?'라는 생각보다는 '과연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출연자가 어떻게 노래를 통해 우리들에게 감동을 안겨줄까?' 여부가 더욱 궁금하게 됐습니다.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출연자는 13대 복면가왕 결정전에서 압도적인 가창력을 과시하며 가왕이 됐습니다. 1라운드부터 복면가왕 연필 소냐 방어전까지 4번 연속 60표 이상의 표를 얻었습니다. 복면가왕 허수아비 쌈디 상대로 60표, 복면가왕 고추잠자리 최진희 상대로 65표, 복면가왕 둥근달 이석훈 상대로 67표, 복면가왕 연필 소냐 상대로 68표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12대 복면가왕이었던 소냐에게 많은 표를 얻은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소냐가 체념 (원곡 : 이영현)이라는 노래를 잘 불렀으나 3라운드에서 양화대교 (원곡 : 자이언티)를 감동적으로 불렀던 복면가왕 코스모스 이기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그만큼 복면가왕 코스모스 양화대교 감동이 13대 복면가왕을 뽑는 투표에서 결정적인 영향을 끼쳤습니다.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양화대교 노래를 들어보면서 마음속으로 커다란 느낌을 받았던 분들이 적지 않았을 겁니다.

 

 

[복면가왕 코스모스 13대 복면가왕 결정전 활약상]

 

앞으로의 관건은 복면가왕 코스모스 연승이 계속되느냐 여부입니다. 14대 복면가왕 우승자 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14대 복면가왕 2라운드 진출했던 복면가왕 타이거 포함하여 복면가왕 와이파이, 복면가왕 동작그만, 복면가왕 태권브이 출연자들의 가창력이 과연 거미를 이길지는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커다란 변수가 없다면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2연승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14대 복면가왕 2라운드부터는 개인 솔로곡 경연이라 의외의 인물이 많은 득표를 기록할 가능성도 없지 않습니다.

 

 

거미 가창력만을 놓고 보면 과거의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처럼 장기집권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MBC 나는 가수다 시즌1을 빛냈던 그녀의 노래 실력이라면 복면가왕에서 충분히 통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양화대교라는 노래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안겨줬으며 그것이 입소문을 타면서 여론에 의해 복면가왕 코스모스 출연자가 유명하게 됐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어떤 노래를 부를까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 과거의 김연우처럼 사람들의 관심을 복면가왕으로 결집시키는 출연자가 나타나게 되었죠. 복면가왕 흥행에 있어서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지속적인 맹활약이 필요합니다.

 

[거미 프로필 간단 정리]

 

"겨울까지 살아남도록 해보겠습니다"

 

복면가왕 코스모스 출연자는 14대 복면가왕 방송분이 시작했을때 이러한 말을 했습니다. 김구라가 코스모스 출연자를 가리켜 올 겨울까지 가왕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더니 그녀는 겨울까지 복면가왕 코스모스 출연자로 생존하겠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과연 그녀가 노래를 통해 양화대교에 이은 또 다른 감동을 안겨줄지, 그 감동이 오랫동안 계속될지 기대됩니다. 적어도 복면가왕 코스모스 출연자가 활동하는 동안에는 프로그램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