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수지 결별설 9월 22일 오전에 한 언론에서 제기되었으나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측에 의해 사실무근으로 판명됐습니다. 두 사람의 연인 관계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는 뜻이죠.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민호 수지 결별설 사실무근 맞습니다. 어쩌면 이민호 수지 두 인물은 본인들이 결별했다는 언론 기사를 보며 당황했을지 모릅니다. 어디선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끝났다는 소문을 들으면 기분이 좋지는 않겠죠.

 

 

[이민호 프로필 간단 정리]

 

연예인 열애설 및 결별설 같은 이슈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던 소재였습니다. 여기서 소재라는 단어를 언급하는 이유는 연애설 및 결별설이 사실과 다른 기사가 있었기 때문이죠. 남녀 연예인 결별설까지는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는 잘 기억이 안나는데 열애설 사실무근은 과거에도 있었습니다. 아무튼 연예인 열애설 및 결별설은 소속사 공식입장이나 연예인이 직접 언급하기 전까지는 100%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이민호 수지 결별설 오보로 끝난 것을 보면 허무한 기분이 느껴집니다. 처음에 언론을 통해 이민호 수지 결별 소식을 들었을 때는 '두 사람이 진짜 결별했나?'라는 궁금증을 느끼게 됩니다. 그것도 오늘 오전에 발표된 소식이라 하루의 달콤한 시작을 보내고 싶어하는 저를 비롯한 대중들은 이민호 수지 이슈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될 것입니다. 이민호 수지 두 연예인은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빅스타니까요.

 

그런데 이민호 수지 결별설 사실무근으로 끝나면서 뭔가 허탈한 기분이 느껴졌습니다. 사실과 다른 소문을 들으면서 '두 사람이 정말 헤어졌나?'라고 생각했을 때의 그 시간이 결과적으로 낭비된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이 듣고 싶어하는 소식은 아닌셈이죠. 여기서 말하는 소식은 이민호 수지 결별설 사실무근 입장이 아닌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언론 오보를 말하는 겁니다. 왜 이런 이야기를 들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렇다고 인터넷 뉴스를 안볼 수는 없는 현실이니까요.

 

 

[수지 프로필 간단 정리]

 

언론은 사람이 운영하기 때문에 종종 사실과 다른 보도를 하는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민호 수지 결별 보도에 대해서는 사실 확인이 좀 더 필요했던 사안이었습니다. 이민호 수지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연예인이기 때문이죠. 결과적으로는 이민호 수지 결별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으며 두 사람의 결별설 이슈는 사람들에게 유익하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이민호 수지 결별설부터 수지 소속사 공식 입장이 나오기 전까지 잠깐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을 뿐이죠.

 

 

9월 22일에는 연예계에서 이민호 수지 결별설과 더불어 또 하나의 오보가 나왔습니다. 유연석 김지원 열애설 제기되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김지원 유연석 열애설 부인 공식입장을 들어보면 두 사람은 친한 친구였을 뿐이라고 합니다. 커플 관계는 아니라는 뜻이죠.

 

오늘 하루만 이민호 수지 결별설, 유연석 김지원 열애설 모두 사실무근으로 끝난 것을 보면 언론의 연예인 열애설 및 결별설 보도가 100% 신뢰할 수 없음을 실감하게 됩니다. 만약 그런 보도가 사실이라면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주목을 끌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닌 보도는 잠깐 주목을 끄는 이슈로 끝나게 됩니다. 대중들이 언론을 좋게 바라보지 않겠죠. 사람들은 사실에 충실한 언론 보도를 원합니다.

 

[사진 = 유연석 주연으로 출연했던 영화 <상의원> 저의 관람 티켓 (C) 나이스블루]

 

언론의 남녀 연예인 열애설 및 결별설은 앞으로도 제기될 것입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좋은 이슈니까요. 하지만 보도는 사실에 충실했으면 합니다. 그런 보도가 많을 수록 언론을 신뢰하는 사람들이 점진적으로 늘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연예인이 긍정적이지 않은 루머에 시달릴 필요도 없으니까요. 언론 보도는 사실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민호 수지 결별설 사실무근 및 유연석 김지원 열애설 사실무근을 통해서 알게 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