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Q패스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에버랜드에서 아마존 익스프레스, 사파리월드, T 익스프레스, 로스트 밸리 같은 인기 놀이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줄을 서느라 대기하는 시간이 매우 깁니다. 놀이기구 이용하는 시간보다 대기하는 시간이 많을 수밖에 없죠. 이럴 때 뱀프붐붐 통해서 에버랜드 Q패스 얻는 모바일게임 유용합니다. 뱀프붐붐 게임을 하면서 글 앞에 언급했던 4개의 놀이 콘텐츠에 해당되는 에버랜드 Q패스 획득에 성공하면 그 놀이기구를 빨리 탈 수 있습니다.
뱀프붐붐 (뱀프붐붐 for Kakao)은 (주)지니프릭스가 제작한 4방향 스크롤 캐주얼 러닝게임입니다. 반드시 카카오 계정이 있어야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카카오톡에 있는 친구들은 하루에 최대 30명까지 초대 가능합니다. 초대한 인원에 따라 아이템을 차등 지급받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뱀프붐붐이 어떤 모바일게임 인지 알고 싶다면 밑에 있는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동영상 = 뱀프붐붐 for Kakao Movie (Full Version)]
뱀프붐붐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게임 이용 가능합니다.
*뱀프붐붐 다운로드 링크 : 바로가기
뱀프붐붐 접속하면 게임 메인 화면 하단 가운데에 에버랜드(EVERLAND)라고 표기된 녹색 메뉴가 있습니다. 뱀프붐붐 게임을 통해서 에버랜드 Q패스 획득하는 곳입니다. 그곳을 누르면?
아마존 익스프레스, 로스트 밸리, 사파리월드, T 익스프레스 같은 에버랜드 4가지 게임플레이를 하면서 아이템 획득하는 '뱀프붐붐 with 에버랜드'에 접속하게 됩니다. 아이템은 여러 가지 얻을 수 있는데 그중에서 최고의 아이템은 에버랜드 Q패스입니다. 에버랜드를 직접 방문할 때 아마존 익스프레스 같은 4가지 놀이기구 앞에서 오랫동안 줄을 서서 대기하지 않으려면 에버랜드 Q패스 꼭 필요합니다. 뱀프붐붐 통해서 에버랜드 Q패스 얻으면 시간 절약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뱀프붐붐 with 에버랜드는 에버랜드 개장시간 동안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위치 서비스가 켜져 있어야 뽑기를 할 수 있는데 자신의 현재 위치가 에버랜드 내에 있어야만 Q패스 뽑을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Q패스 아이템은 동반 1인이 가능하며 획득한 당일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자동으로 폐기되며 뱀프붐붐에서 획득한 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개인적 경험으로는 에버랜드 방문할 때 뱀프붐붐 게임을 꼭 해야 합니다. 에버랜드에 입장한 상태에서 뱀프붐붐 뽑기를 통해 아이템 획득할 때 에버랜드 Q패스 당첨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죠. 게임하면서 아이템 뽑을 때 에버랜드 Q패스 나오지 않는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이템 통해서 자신의 능력치를 향상한 뒤에 다시 게임에 임하면서 거듭 아이템 뽑으면 어느 순간에 에버랜드 Q패스 얻게 됩니다. 게임이 쉽고 재미있어서 에버랜드 Q패스 얻는 방법이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뱀프붐붐 게임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CRAZYBOOM에 들어가는 알파벳을 다 모아야 합니다. 만약 CRAZYBOOM 알파벳 다 맞추면 게임 아이템이 많이 축적됩니다. 게임 아이템이 많을수록 뽑기를 할 때 에버랜드 Q패스 뽑을 기회가 늘어나게 됩니다.
뽑기를 하는 과정에서 라라 얼굴쿠션 20% 할인권이 나왔습니다. 이 쿠폰은 에버랜드 내에 있는 그랜드 엠포리엄 매장에서 근무자에게 제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뱀프붐붐 with 에버랜드 이용안내에 언급된 에버랜드 Q패스 주의사항 살펴봤더니 Q패스는 우천, 점검, 방역(로스트밸리) 등으로 인한 해당 놀이기구 이용 불가 시 해당 Q패스 미출현된다는 내용이 언급됐습니다.
드디어 에버랜드에 도착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중3 소풍 때 찾았던 이후 매우 오랜만에 이곳을 찾았네요. 그때가 20세기 끝 무렵이었으니 매우 오랜 세월이 흘렀습니다. 21세기 이후 처음으로 에버랜드 찾았던 기분이 뭔가 새로웠어요.
에버랜드 매표소 통과한 뒤에 가이드를 얻었습니다. 가이드에는 에버랜드 지도가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음식점 등이 있다 보니 규모가 넓습니다. 자신이 이용하려는 놀이시설을 찾기까지 시간이 꽤 걸릴 수도 있으며 그 과정에서 자칫 길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가이드가 꼭 필요합니다.
가이드 펼치면서 에버랜드 지도 봤더니 방대한 규모에 감탄했습니다. 정말 넓더군요.
뱀프붐붐 with 에버랜드 게임을 통해서 에버랜드 Q패스 획득할 수 있는 놀이기구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로스트 밸리, 사파리월드, T 익스프레스입니다. 그중에서 저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이용하고 싶었어요. 가이드에 있는 지도에서는 아마존 익스프레스가 128번으로 표기됐습니다.
에버랜드 내에서 아마존 익스프레스 Q패스 얻었습니다. 기분 좋게 아마존 익스프레스로 향했습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도착했더니 길게 늘어선 줄이 눈에 띄었습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입구는 두 곳입니다. 사진 왼쪽에 있는 곳이 Q패스 전용 입구라면 오른쪽은 일반 손님 입구입니다. 일반 손님 입구에는 줄을 서는 사람이 많았던 반면에 Q패스 전용 입구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제가 뱀프붐붐 모바일게임 통해서 아마존 익스프레스 Q패스 얻은 것을 관계자분에게 보여줬더니 Q패스 통과하게 됐습니다. 특히 전광판에서 현재 대기시간에 20분이라고 적힌 것을 주목해야 합니다. 만약 제가 일반 손님 입구에 있었다면 20분 기다렸을 텐데 Q패스 통과하면서 대기 시간이 없었습니다.
Q패스 전용 입구로 향했더니 저의 앞에 줄을 서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일반 손님 입구에 줄이 길게 늘어진 모습과 정반대였습니다. 에버랜드 Q패스 간편하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놀이기구 기다리는 승차장에서는 Q패스 전용 승차장과 일반 손님 전용 승차장이 따로 있었습니다. 제가 Q패스 전용 승차장으로 이동했을 때는 저의 앞에 아무도 없었습니다. 반면 옆에서는 줄을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어요. 에버랜드 Q패스 덕분에 줄을 기다릴 필요 없어서 좋더군요.
이 사진은 아마존 익스프레스 이용 마치고 나서 찍었습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놀이기구가 이렇게 생겼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올렸습니다. 제가 놀이기구 탑승했을 때는 사진 찍을 여유가 없었습니다.(굳이 사진 찍을 필요 없지만) Q패스 이용자라서 놀이기구 기다릴 필요 없다보니 곧바로 탑승하게 되었습니다. 그 정도로 Q패스가 편리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놀이기구 빨리 탈 수 있어서 좋아요.
아마존 익스프레스 탔더니 물살이 생각보다 강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었을 때 손이 미끄럽지 않아서 다행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소지품이 물에 빠질 수 있어서 보관을 철저히 해야 합니다. 웬만하면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사진 찍지 않는 게 좋겠더군요. 그럼에도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스릴감이 넘쳐서 좋았습니다. 물살을 헤쳐나갈 때마다 짜릿한 묘미를 느꼈습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이용하는 도중에 폭포 모습을 봤더니 상쾌하고 시원한 기분이 들더군요. 잠깐이나마 여름휴가 즐기는 것 같은 기분을 만끽했습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놀이기구에서 내려오면서 물에 젖은 옷과 가방을 말렸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젖지 않았어요.
뱀프붐붐 덕분에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Q패스 얻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이용하면서 놀이공원에 왔다는 것을 비로소 실감했어요. 에버랜드 Q패스 있었음에 줄을 기다리는 시간이 없었던 것도 마음에 들었고요. 그 이후에는 범퍼카 같은 제가 타고 싶었던 놀이기구 이용하거나 근처 음식점에서 맛있는 요리 먹으면서 모처럼 한가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에버랜드 Q패스 얻으니까 다른 놀이기구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가 생기더군요.
에버랜드 Q패스 얻고 싶은 분이라면 뱀프붐붐 게임 설치 및 활용하면 됩니다. 게임이 쉽고 재미있어서 좋아요. 아마존 익스프레스, 로스트 밸리, 사파리월드, T 익스프레스 기다리는 시간을 훨씬 줄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이 글은 (주)지니프릭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