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텔레콤 T리포터 5기

band 데이터 요금제, 차승원 광고 봤더니?

SK텔레콤 band 데이터 요금제 출시 2주 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가입 고객만 총 106만 명으로 집계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band 데이터 요금제 이용하고 싶어 했거나 관심이 크다는 것을 통계로 알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SK텔레콤 차승원 광고 통해서 band 데이터 요금제 소개됐습니다. SK텔레콤 광고 드라마 이상하자 통해서 차승원 광고 전파되었는데요. 이상하자 제8화 통해서 소개된 band 데이터 요금제 특징을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승원은 올해 초 SK텔레콤 band LTE 모델로 출연했습니다. band LTE CF에서는 당시 출연했던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자신과 함께 고정 멤버로 활약했던 유해진, 손호준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그때는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공개된 차승원 레시피가 여론의 화제를 모으면서 band LTE 차승원 광고가 주목을 끌었습니다. 어쩌면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등장했던 SK텔레콤 CF에 의해 band LTE 알게 된 분들이 꽤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MBC 사극 드라마 화정에서 광해 역으로 출연 중인 차승원은 최근 이상하자 광고 드라마를 통해서 band 데이터 요금제 알렸습니다. band 데이터 요금제 출시 초기에 차승원 광고 등장했던 타이밍이 적절했던 이유는 세 가지입니다. 첫째는 삼시세끼 어촌편 흥행 일등 공신이었던 차승원 향한 대중적인 호감도가 높다는 점이며 둘째는 차승원이 화정에서 광해 연기를 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셋째는 band 데이터 요금제 향한 여론의 관심이 높았습니다. 그 여파가 가입자 100만 명 이상의 기록으로 이어졌죠.

 

band 데이터 요금제가 더욱 많은 가입자를 기록하려면 사람들의 머릿속에 'SK텔레콤 band 데이터 요금제' 향한 존재감이 지속적으로 기억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에게 나도 band 데이터 요금제 가입해볼까?', '나의 일상생활에 band 데이터 요금제 얼마나 도움이 될까?'라는 생각이 나도록 말입니다. 차승원은 2015년 삼시세끼 어촌편 및 화정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친숙한 인물로 부각됐습니다. 그가 임금으로 등장했던 band 데이터 요금제 특징은 이렇습니다.

[동영상 = SK텔레콤 이상하자 제8화 이상한 과거시험 (C) SK텔레콤 유튜브 계정]

 

 

왕으로 출연하는 차승원은 새로운 시대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이상한 과거시험'을 진행했습니다.

 

 

과거시험 주제는 "데이터 시대에 걸맞는 정책을 논하라"입니다. 그런데 뭔가 이상합니다. 조선 시대에 데이터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았으니까요. 도대체 무슨 과거 시험이길래 데이터가 과거시험에 등장했을까요?

 

 

태블릿PC를 이용중인 차승원 모습이 등장했습니다. 아직 이상하자 광고드라마 모르는 분이라면 광고 보실 때 '혹시 조선시대 맞아?'라고 의아하실겁니다. 이상하자 광고드라마 모든 편을 보면서 그런 생각을 하기 쉬울거에요.

 

 

심지어 답안지에 답을 적는 선비들은 종이에 붓글씨를 작성하지 않고 노트북을 이용합니다. 조선시대 선비가 과거시험에서 노트북으로 답을 적는 것는 풍경이 재미있게 보입니다.

 

 

차승원이 갑자기 "그래 이것이지"라며 감탄합니다. 왜 그럴까요?

 

 

차승원이 원하는 정답이 나왔나보네요. 차승원이 소지한 태블릿PC에 적혀있는 정답은 band 데이터 요금제 특징 이었습니다.

 

과거시험에 응했던 어느 여성 선비는 광고에서 전파되는 내레이션을 통해 "무릇 진정한 데이터 시대라함은 음성은 집전화 까지 포함해서 유무선 무제한, 국내 최대 데이터를 자유자제로 누리게 해야 하는 법이니..."라고 설명했습니다. band 데이터 요금제가 월 29,000원에 유무선 음성 무제한된다는 것, 국내 최대 데이터 제공(band 데이터 100 기준, 35GB)된다는 것이 화면 자막에 등장했습니다.

 

SK텔레콤 band 데이터 요금제 종류는 band 데이터 29 ~ band 데이터 100에 이르기까지 총 8구간으로 나누어집니다. band 데이터 29 월정액은 29,000원(VAT 별도)입니다. 데이터 300MB 이용할 수 있으며 음성과 문자가 완전 무제한됩니다. 여기에 Btv 모바일 60여개 채널 실시간 방송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지상파 채널 및 CJ 계열 채널 제외) band 데이터 29 요금제는 평소 데이터 이용이 많지 않으나 전화와 문자를 많이 이용하는 사람에게 적합해서 좋습니다.

 

band 데이터 100은 음성 및 문자 무제한과 더불어 데이터 35GB + 매일 2GB 이용할 수 있습니다.(월정액 10만 원, VAT 별도) OK캐쉬백 적립과 분실 및 파손보험 무료, VIP 멤버십 제공, 최신 콘텐츠 무료(Btv 모바일 80개 채널 및 T프리미엄 플러스 최신영화 20여편, eBOOK 30권, 만화 20질 등)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평소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것과 더불어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문화 생활을 하는 분에게 band 데이터 100 요금제가 어울립니다.

 

 

band 데이터 요금제는 여러 형태를 통해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데이터 선물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월 2회, 1회 최대 1GB에 한함)

 

 

데이터 무료 리필까지 가능합니다. 2015년 11월 19일까지 가입자에 한해서 가입년수 1~2년 2장, 2~3년 4장, 3~4년 5장, 4년 이상 6장의 데이터 무료 리필쿠폰이 지급됩니다.

 

 

데이터 함께쓰기는 2회선까지 함께쓰기 무료입니다. 스마트폰 2개 이상 사용하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band 데이터 51 요금제 이상의 가입자라면 T프리미엄 플러스에서 최신영화 및 콘텐츠, Btv 모바일에서 실시간 TV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시험에서 노트북을 통해 차승원에게 band 데이터 요금제 정답을 언급했던 여성은 바로?

 

 

걸그룹 AOA 설현입니다.

 

 

차승원은 "이거 누가 쓴거니"라고 말했는데요.

 

 

설현이 일어나면서

 

 

갓을 벗은 설현은 "그거 제가 썼어요. 데이터 마음껏 쓰시라고"라고 말했습니다. 설현 남장 모습을 SK텔레콤 이상하자 band 데이터 요금제 광고 통해서 볼 수 있었네요.

 

 

차승원은 설현을 지목하며 "박수를 매우쳐라"고 감탄했습니다.

 

 

band 데이터 로고가 뜨면서 자유로운 데이터에 최신 콘텐츠까지 이용한다는 메시지가 화면에 떴습니다.

 

 

SK텔레콤 이상하자 주제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라는 SK텔레콤 이상하자 주제가 나오면서 차승원 설현 출연했던 band 데이터 요금제 광고가 끝났습니다.

 

때로는 스마트폰 요금제가 복잡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요금제들이 존재하면서 이용 가능한 혜택이 서로 다르니까요. 차승원과 설현이 등장했던 SK텔레콤 이상하자 제8화 이상한 과거시험에서는 band 데이터 요금제 특징이 재미있고 기발해서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쉬웠을 겁니다. 조선시대 배경으로 하는 광고인데 노트북과 태블릿PC, 데이터, 요금제가 등장하다보니 '어떤 광고일까?'라며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았겠죠. 광고 주제인 band 데이터 요금제 특징이 자세하고 흥미롭게 언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