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플렉스2 케이스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증 느끼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아시다시피 G플렉스2는 휘어진 스마트폰입니다. 동영상 볼 때 가운데 몰입감이 절정에 달아오르는 장점이 있죠. 스마트폰 이용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것이 스마트폰 케이스입니다. 며칠 전 G플렉스2 케이스 정품 직접 봤는데 특이한 모양으로 나왔더군요. G플렉스2와 더불어 케이스도 휘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단말기가 휘어졌으니 케이스도 그 모양으로 나오는건 당연한게 아닌가 싶어요.
저는 G플렉스2 케이스 정품을 서울 코엑스 Try Flex Zone에서 봤습니다. 며칠 전 SK텔레콤 T리포터 모임갔던 곳인데 G플렉스2 후기는 제가 3월 12일에 발행했으며 4일이 지난 오늘 G플렉스2 케이스 후기 공개합니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필수품으로 여겨집니다. G플렉스2도 예외는 아닙니다. 스마트폰 안전하게 활용하는데 있어서 G플렉스2 케이스 필요로 하는 사람이 꽤 있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 없어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을 겁니다. 그것은 사람의 스마트폰 이용 성향 차이라고 봅니다.
G플렉스2 케이스 정품 같은 경우 단순한 케이스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스마트폰의 기능을 케이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제가 지난해 가을 한국전자전에서 직접 봤던 G3 캣6 케이스, G3 비트 케이스(둘 다 정품)와 더불어 기능이 서로 비슷한데 여러 가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런데 G플렉스2 케이스 디자인 모양은 다른 제품과 다릅니다. 휘어진 스마트폰 케이스더군요.
저는 G플렉스2 케이스가 휘어진 모양일까 아닐까 궁금했습니다. 지난해 가을 한국전자전에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엣지 정품 케이스 봤을 때 '케이스가 엣지 스크린 덮을까? 안덮을까?'라고 궁금하게 생각했을 때와 같았죠. 갤럭시노트 엣지 케이스는 엣지 스크린 덮지 않았습니다. G플렉스2는 다른 스마트폰과 달리 특이한 모양으로 생겨서 정품 케이스 생김새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더군요.
제가 봤던 G플렉스2 케이스 정품은 휘어졌습니다. 실물로 보면 크게 휘어지지 않으나 자세히 바라보면 일반 스마트폰과 달리 일직선 모양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휘어졌다는 뜻이죠. 독특한 모양의 케이스를 코엑스 지하1층 BIND(바인드) 매장에 있는 Try Flex Zone에서 볼 수 있습니다. G플렉스2, G패드, G워치R과 함께 말입니다.
G플렉스2 케이스 휘어진 모습 이렇습니다. 단말기에 이어 케이스까지 곡선으로 휘어진 모습이 생동감 넘치네요.
또 다른 케이스도 이렇게 휘어졌어요.
G플렉스2 케이스 덮개 넘겼을 때의 모습입니다. 단말기와 붙어있습니다.
케이스와 단말기의 결합이 견고하더군요.
제가 Try Flex Zone에서 봤던 G플렉스2 케이스는 빨간색 제품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빨간색하면 강렬한 이미지를 떠올리기 쉬운데 제가 만졌던 G플렉스2 케이스 빨간색은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디자인이 좋아요.
G플렉스2 케이스 정품은 다양한 기능이 지원됩니다.
시계 디자인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바꿀 수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도 가능하고요.
G플렉스2 케이스는 LG 헬스 앱과의 연동이 가능합니다.
바탕화면 넘겨봤더니 LG 헬스 메뉴가 있더군요. 아마도 G플렉스2 케이스 화면에 운동 기록이 뜨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G플렉스2 케이스 기능 활용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굳이 단말기 화면을 바라보지 않아도 케이스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음악 듣기 편리한 이점이 있죠.
메인 화면에서 카메라 아이콘 손가락으로 누른 뒤에는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G플렉스2 케이스에서는 메시지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제가 체험용 단말기를 들고 있어서 메시지 없었으나 '이런 기능이 있다'라는 점을 충분히 알 수 있었습니다. G플렉스2 케이스 기능 계속 살펴보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저의 G플렉스2 케이스 후기 통해서 인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케이스 정품은 단말기를 덮어주는 역할과 더불어 단말기에서 쓸 수 있는 기능을 케이스에서 활용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해줍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스마트폰이 나올텐데 스마트폰 케이스 정품이 어떻게 진화할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