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스타벅스에서 작성중입니다. 평소에 스타벅스를 많이 가는 편인데 어제에 이어 오늘도 이곳에서 글을 쓰고 있네요. 아무래도 스타벅스를 많이 방문했기 때문인지 저의 등급이 골드레벨로 향상되었고, 골드카드 획득에 이어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이용하는 혜택을 누리게 됐습니다. 쉽게 말하면 커피 한 잔 공짜에요. 유명 커피점에서 시행중인 혜택을 잘 이용하면 저 같이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얻을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죠.
물론 제가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얻으면서 음료를 먹게 된 것은 그동안 스타벅스 많이 갔었기에 가능했던 일입니다. 커피점을 꾸준히 찾으면 지속적으로 돈을 쓰게 되죠. 스타벅스가 단골을 늘리기 위한 목적 때문인지 회원 레벨 등급 혜택을 다르게 적용했고 저는 스타벅스 골드카드 얻으며 드디어 첫 혜택을 누리게 됐습니다.
제가 며칠 전 스타벅스 골드카드 인증샷을 저의 페이스북에 올렸더니 많은 분들이 좋아요를 누르시더군요. 저의 페이스북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읽으셨던 분이라면 제가 스타벅스 많이 찾는 사람임을 알게 되었을 겁니다. 또한 저의 블로그에서는 스타벅스 포스팅이 몇 개 있었습니다. 제가 스타벅스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짐작이 가실 겁니다.
그렇다고 제가 스타벅스 골드카드 페이스북에 올린 것을 단순히 자랑 목적으로 올린 것은 아니었어요. 한국에서 스타벅스 매니아들이 많다는 점에서 골드카드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제가 자랑하기에는 좀 그렇죠. 다만, 저는 평소에 스타벅스 많이 찾는 사람임을 골드카드 통해서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어요. 한편으로는 제가 그동안 스타벅스에서 돈을 많이 쓴 사람임을 인증한 셈이 되었네요.
스타벅스 골드카드 혜택은 골드 레벨이 된 이후에 별을 12개 적립하면 무료음료 한 잔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별 12개는 스타벅스 카드 앱을 통해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스타벅스 카드 앱을 쓰면서 충전 및 적립 등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골드 레벨 등극 이후 지속적으로 매장을 찾으면서 커피를 먹었더니 어느덧 별 12개가 쌓이면서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얻게 되었네요.
만약 별 30개 모으면 스타벅스 골드카드 혜택 1년 더 연장됩니다. 저는 스타벅스 골드 레벨로 도약한지 얼마되지 않아 벌써 12개 모았는데 지금 기세라면 어느 시점에서 30개 채우지 않을까 싶네요. 앞으로도 스타벅스 회원 등급 레벨 최상위를 유지하고 싶네요. 한편으로는 우리나라에서 스타벅스 골드 레벨에 있거나 혹으 골드카드 소유중인 사람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스타벅스 카드 앱에 접속했더니 골드 레벨이 되면서 별 12개 모았음을 확인했습니다.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얻을 자격을 충족했습니다.
my 쿠폰에 들어갔더니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 도착했네요. 유효기간은 1개월 됩니다.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받았습니다. 매장에서 계산하는 사람에게 QR코드로 나온 쿠폰을 보여주면 쿠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매장에서 제조된 음료를 톨 사이즈에 한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생수 및 바나나 프라푸치노, 리저브 음료 같은 일부 음료는 제외된다네요.
제가 최근에 스타벅스 쿠폰 사용한 내역입니다. 어플을 통해 쿠폰 나올 때마다 유용하게 이용했죠. 얼리버드 쿠폰은 오전 11시 이전 사용 조건으로 한정되어 있어서 실제로는 쓰지 않았죠.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이용하면서 마롱 라떼 공짜로 먹었습니다. 평소에 아메리카노, 오늘의 커피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 다른 메뉴도 먹고 싶었어요.
저의 영수증입니다. 마롱 라떼 주문했는데 무료음료 쿠폰 적용되면서 0원이 됐습니다. 그런데 마롱 라떼만으로는 제가 저녁을 버티기 어렵습니다. 저녁식사를 먹기 위해 스타벅스에서 햄&모짜렐라 치즈 샌드위치 5,800원과 에비앙(생수) 2,000원에 구입해서 7,800원에 계산했네요. (나중에 스타벅스에 계속 있게 되면서 에비앙 1개 추가 구입했어요.) 샌드위치와 에비앙은 무료음료 쿠폰과 관련 없어서 정상적으로 결제하는게 맞죠. 마롱 라떼를 무료음료 쿠폰으로 시켜먹었더니 별이 1개 적립됐습니다. 제가 앞으로 별을 11개 더 모으면 또 다시 무료음료를 먹게 되겠죠.
제가 스타벅스에서 먹었던 마롱 라떼, 에비앙, 샌드위치입니다. 저의 저녁식사는 스타벅스에서 해결했네요.
e-프리퀀시 적립 통해서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5 스타벅스 플래너) 얻는 날이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앞으로 스타벅스에서 커피 4번 먹으면서 앱을 통해 적립하면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 얻게 되겠죠. 많은 분들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얻고 싶어하는데 저는 스타벅스 음료 구입 및 적립을 통해서 다이어리를 증정 받기로 했습니다. 평소 스타벅스 이용 횟수가 많아서 따로 다이어리 구입할 필요가 없더군요.
아마도 얼마 뒤에는 e-프리퀀시 적립을 통한 스타벅스 다이어리 증정 후기를 저의 블로그에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직접 사용해보고 싶네요. 아무튼 제가 스타벅스 골드카드를 처음 얻으면서 마롱 라떼를 무료로 먹는 혜택을 즐겼습니다. 스타벅스에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