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 IT

갤럭시노트4 핑크, 독특한 색상 예뻐요

삼성전자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노트4 드디어 출시됐습니다. 총 4가지 색상을 선보이게 되었는데 그중에서 갤럭시노트4 핑크 출시는 색다르게 느껴집니다. 흔히 전자제품하면 검은색과 하얀색 색상의 제품이 눈길을 끌었으며 스마트폰도 다를 바 없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골드 색상의 제품이 인기를 얻는 추세죠. 그런 흐름에서 갤럭시노트4 핑크 제품 공개된 것이 인상 깊게 느껴집니다. 과연 분홍색 색상이 인기를 얻을까요?

 

핑크색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색상입니다. 갤럭시노트4 핑크 출시는 삼성전자가 스마트폰을 구입하려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관심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현존하는 최고의 스펙과 깔끔한 디자인, S펜까지 쓸 수 있는 제품의 장점에 핑크색 제품 출시까지 더해진 갤럭시노트4가 과연 여심을 공략할지 주목됩니다. 갤럭시노트4 핑크 후기 올립니다.

 

 

제가 딜라이트샵에서 봤던 갤럭시노트4 핑크 모습입니다. 제품의 정확한 이름은 갤럭시노트4 블라섬 핑크입니다. 차콜 블랙, 프로스트 화이트, 브론즈 골드와 더불어 총 4가지의 색상이 나왔죠. 특히 블라섬 핑크는 갤럭시노트4의 고성능 스펙과 무난한 디자인과 더불어 핑크색이라는 색상이 눈에 띕니다. 이 제품을 자세하게 살펴봤습니다.

 

 

갤럭시노트4 핑크 후면 커버 모습입니다. 제가 봤을때는 핑크색이 진하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너무 짙은 핑크색으로 나오면 촌스럽게 비춰질 수도 있죠. 그런 이유 때문인지 몰라도 핑크색이 적당하게 처리되면서 딸기우유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딸기우유가 핑크색이니까요. 저는 그게 좋았다고 봅니다. 다른 제품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색상이 예쁘게 느껴져서요. 핑크색 스마트폰은 시중에서 많이 못봤던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4 핑크 제품은 여성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죠.

 

어쩌면 핑크색 제품을 좋지 않게 바라보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색상이 다를 수 있기 때문이죠. 갤럭시노트4는 핑크색 제품만 나오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갤럭시노트4 금색, 검은색, 흰색 색상의 제품들이 있어서 해당 스마트폰을 구입하려는 사람은 어떤 색상을 고를지 고민하기 쉽죠.

 

 

한편으로는 갤럭시노트4 5.7인치 규격이 여성분들에게 부담스러운 크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G3 Gat.6 및 아이폰6 플러스 같은 5.5인치 스마트폰에 비해서 0.2인치 더 큽니다. 하지만 갤럭시노트4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스펙이 더 우수합니다. 한 손 모드가 지원되는 것에 S펜까지 쓸 수 있어서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죠. 스펙과 디자인에 색상까지 마음에 드는 갤럭시노트4 핑크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갤럭시노트4 장점은 무겁지 않습니다. 제가 실제로 만져봤더니 무게가 많이 나간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제품의 무게는 176g으로서 가벼움을 느끼기 쉽습니다. 5.1인치로 나왔던 갤럭시S5 광대역 LTE-A 무게 145g에 비하면 31g 더 많으나 145g과 176g은 무게 차이가 체감적으로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갤럭시노트4 무게를 단점으로 꼽기에는 설득력이 부족합니다. 제가 딜라이트샵에서 갤럭시노트4, '저의 스마트폰' 갤럭시S5 광대역 LTE-A를 함께 들어봐서 잘 압니다.

 

 

갤럭시노트4 핑크를 다른 각도에서 촬영했습니다. 화이트 제품처럼 깨끗하나 핑크색 빛깔이 납니다.

 

 

두께도 체감적으로 얇았고요. 크기가 넓을 뿐 두꺼운 스마트폰이 아니라서 무게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갤럭시노트4 핑크 후면 커버는 무늬가 약간 눈에 띕니다. 제품의 후면이 가죽 느낌의 플라스틱 커버로 처리되었죠. 가죽 느낌 때문에 고급스러움을 느끼기 쉽습니다. 다만, 갤럭시노트4 핑크는 블랙 제품에 비하면 무늬가 더 희미하게 보였습니다.

 

 

심지어 S펜도 핑크색입니다. 제품이 핑크색 콘셉트에 충실했음을 알 수 있죠.

 

 

갤럭시노트4 전면 상단은 핑크색입니다.

 

 

전면 하단도 마찬가지고요.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면 '이런 색상이 있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시중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스마트폰 색상이 하얀색, 검은색, 금색이 너무 눈에 띄다보니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면 커버에 있는 카메라쪽에도 핑크색으로 둘러 쌓였습니다. 카메라가 툭 튀어나온 것이 갤럭시노트4 약점으로 꼽히나 테두리 색깔이 제품 색상과 일치한 것이 갤럭시노트4 디자인 약점을 보완하는 이점으로 이어졌습니다. 갤럭시노트4 핑크 후면 커버 카메라 테두리 색깔은 핑크색입니다. 제가 쓰는 갤럭시S5 광대역 LTE-A 차콜 블랙 후면 커버 카메라 테두리 색깔은 금색이라 카메라가 튀어나온 부분이 쉽게 눈에 띄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갤럭시노트4는 카메라 테두리와 제품 색상 색깔이 일치해서 좋습니다.

 

갤럭시노트4는 한국 출시 첫 날부터 완판 소식이 전해지면서 대박을 예고했습니다. 적어도 한국에서는 삼성전자 노트 시리즈가 갤럭시 시리즈보다 더 좋다는 것을 이제 많은 사람들이 인지했습니다. 갤럭시노트4가 국내에서 많이 판매될 것으로 보이며 갤럭시노트3에 이어 히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노트4 핑크 제품은 좋은 반응 얻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