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연 로드FC 데뷔가 드디어 성사됐습니다. 오는 17일 저녁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질 로드FC 017에서 송가연 데뷔전 진행되는데 아프리카 tv 중계 성사됐습니다. 다시 말해서 송가연 경기를 아프리카 tv 생중계 통해서 볼 수 있는 것이죠. 인터넷에서 국내 프로 스포츠 및 해외 스포츠를 실시간으로 보는 세상이 왔듯 그녀가 격투기 대회에 임하는 모습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최고의 스포츠 경기가 성사되어서 정말 대박입니다.
'미녀파이터'로 유명한 로드FC 송가연은 47.5kg 계약체중에서 일본 국적의 에미 야마모토와 맞대결 펼칩니다. 송가연 몸무게는 현재 50kg으로 알려져 있는데 계체량 측정까지 앞으로 2.5kg 더 빼면 47.5kg이 됩니다. 그녀가 로드FC에 데뷔하는 모습을 하루 빨리 아프리카 tv 중계로 보고 싶네요.
[사진=송가연 / 모든 사진 출처는 아프리카 송가연 로드FC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로드FC 송가연 데뷔전은 아프리카tv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올해 20세의 송가연은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에 출연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룸메이트는 주말 예능이라 많은 분들이 프로그램을 챙겨볼텐데 송가연이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었죠. 온라인에서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여성 격투기 파이터로 유명세를 떨치면서 '미녀파이터', '미녀격투가'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저도 송가연은 인터넷을 통해서 알았습니다. 그녀의 기사가 많이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죠.
로드FC 017에서는 송가연 경기 외에도 이윤준 - 티아고 실바, 권아솔 - 쿠메 다카스케 맞대결이 펼쳐집니다. 기대되는 종합격투기 맞대결이 여럿 있네요. 아프리카tv에서는 로드FC 017 모든 경기를 고화질 영상으로 보여준다고 합니다. 생중계를 못봤던 분들을 위해서 하이라이트 및 다시보기 같은 VOD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한다네요. 로드FC 017 중계는 아프리카t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