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경주, 영화 예매권 당첨 되기를 기대합니다

경주는 제가 언젠가 여행을 떠나고 싶은 곳입니다. 저의 고등학교 시절 수학여행지였으나 좋은 추억거리를 남기지 못했습니다. 둘러 볼 관광지는 많았는데 수학여행 일정이 너무 빡빡하게 돌아가면서 피곤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기회가 되면 경주 여행을 기분좋게 보내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오는 6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경주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죠. 박해일과 신민아가 나오니까요.

 

영화 경주는 박해일, 신민아가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예고편을 봤는데 경주에서 서로 사랑을 나누는 멜로 영화더군요. 이 작품이 흥행에 성공할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올해 초 황정민, 한혜진 주연의 남자가 사랑할 때라는 멜로 영화를 극장에서 인상 깊게 봤습니다. 그때의 추억을 떠올리며 경주가 더욱 기대되더군요.

 

 

[캡쳐=영화 경주 이미지 (C) 포스트박스 공식 홈페이지. 모든 캡쳐 자료는 포스트박스 홈페이지가 출처임을 밝힙니다.(cvsnet.co.kr)]

 

GS25와 CU에서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편의점을 활발히 찾았던 분이라면 택배를 보낼 수 있는 포스트박스(Post box) 단말기를 보셨을텐데요. 최근에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Post box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포스트박스에서는 택배 이용자를 대상으로 그동안 여러 가지 혜택을 선보였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문화 공연 티켓 증정입니다. 문화충전이라는 포스트박스 혜택의 일환으로 1달에 300분 내외로 공연 티켓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포스트박스 홈페이지에서는 영화 경주 예매권 제공이라는 혜택을 선보입니다. 제가 경주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면서 편의점 택배 예약을 준비하려고 했을 때 포스트박스가 문화충전을 통해서 영화 경주 예매권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포스트박스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에 있는 문화충전이라는 글자에 마우스를 대면 또 다른 메뉴들이 화면에 뜹니다. 이달의 공연을 클릭하면서 스크롤을 내리면 위에서 4번째 왼쪽에 영화 경주 포스터가 뜬 것을 볼 수 있습니다.(6월 9일 기준) 영화 경주가 6월 12일에 개봉하고 맥스무비 예매권이 제공된다는 것을 알 수 있죠. 포스터 밑에 있는 공연정보를 클릭하면 경주가 어떤 영화인지 구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제가 포스트박스를 여러 차례 이용해봤지만 문화충전을 통해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는 것은 처음 알았습니다. 그것도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작품 말입니다. 경주는 박해일과 신민아 주연 영화라서 사람들의 눈길을 끌게 하죠. 경주보다 일주일이 더 지나서 개봉하는 영화들도 문화충전 혜택이 적용되더군요.

 

 

제가 얼마전에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면서 포스트박스 고객보관용 운송장을 지금까지 보관했습니다. 이번에 문화충전 혜택에 참여하기로 했죠. 당첨자 경품에는 치킨 모바일 상품권이 이번 달에만 총 300명 전달되며 공연티켓이 300명 이상 1인 2매 형태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7월 2일 당첨자 발표라고 하네요.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치킨 및 공연티켓을 받을 수 있죠.

 

 

응원 댓글을 입력하면 새로운 창이 뜹니다.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서 참여하면 됩니다. 운송장 번호당 1회 참여 가능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운송장. 문화충전 혜택에 참여하려면 운송장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과연 저의 운송장 번호가 영화 경주 예매권을 얻는 행운의 번호가 될지 기대됩니다. 워낙 많은 댓글이 올라와서 당첨 여부를 장담할 수 없으나 그래도 당첨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박해일과 신민아가 주연 배우로 함께 연기하는 모습을 극장에서 볼 수 있으니까요.

 

 

포스트박스에서는 문화충전 당첨자를 통해 영화외에도 뮤지컬, 연극 공연 티켓이 증정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문화 콘텐츠 혜택 범위가 다양해서 정말 좋네요. 또한 포스트박스는 6월 30일까지 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합니다. 포스트박스 회원 및 국내 선불 택배에 한해서 택배를 접수할 때 건수 제한 없이 500원씩 할인됩니다. 하루에 1건을 보내든, 3건을 접수하든 특정일에 건수 제한 없이 할인이 적용됩니다. 택배 최저 운임비가 2,600원인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저 2,1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경주가 흥행에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초 개봉했던 남자가 사랑할 때가 손익분기점을 넘기면서 멜로 영화가 현 시점에서 흥행 성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줬죠. 요즘에는 멜로가 아닌 다른 장르의 영화들이 뜨고 있으나 인기가 높은 작품이라고 영화가 무조건 좋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영화를 바라보는 관점은 서로 다르겠으나 저 같은 경우에는 깊은 여운을 남겨주는 작품이 마음에 들더군요. 경주가 그런 작품일 것 같아서 벌써부터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싶네요.

 

p.s : 본 포스팅은 포스트박스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