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커피값 아낄수록 100세 시대 탄력 받는다(Ft.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가성비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물가가 치솟는 현실에서 합리적인 소비 습관이 더욱 필요해졌으니 말입니다. 그래야 목돈이 점점 늘어날 수 있습니다. 가성비는 말 그대로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을 때 쓰이는 말입니다. 가성비 해외여행, 가성비 스마트폰, 가성비 롱패딩 등이 각광을 받는 현실을 보면 한국 사회에서 가성비의 존재감이 점점 더 견고해지는 추세입니다. 커피값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가성비 좋은 커피를 먹으면서 지출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으니 말입니다.



저 같은 경우 술을 마시지 않지만(BUT 해외에서 혼자있을 때는 다릅니다!) 커피는 항상 즐겨 먹습니다. 커피를 먹어야 일상이 허전하지 않을 것 같은 마음을 느낄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사람마다 커피를 마시는 이유는 다르겠으나 한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존재인 것은 분명합니다. 커피점, 대형마트, 편의점, 자판기 등에 걸쳐 어딜가나 커피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커피 가격이 제각각 다릅니다. 적게는1,000원 이하 많게는5,000원 이상 가능합니다. 또는 믹스 커피를 먹을 때도 있죠. 가성비 시대에 커피값을 계속 아끼다 보면 일종의 목돈을 챙기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일본 여행을 여러 차례 다니는 편입니다. 그동안 일본에서 여러 유형의 커피를 먹었습니다. 해당 사진에서 보이는 커피의 경우 도쿄 신주쿠에서270(2,700)에 먹었으며 일본 현지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도쿄 물가 치고는270엔이면 싸게 먹을 수 있습니다. 더욱 인상 깊은 것은 커피 양이 가격에 비해서 푸짐했습니다. 커피에 얼음이 많이 들어갔는데 양까지 많아서 좋았어요. 도쿄도 한국처럼 커피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커피 한 잔에500(5,000) 넘는 곳이 있음을 떠올리면270엔은 가성비 좋은 편에 속합니다. 일본 여행 다니면서 커피값 아낄 수 있어요.



커피값을 계속 아끼면 좋은 점이 있습니다. 돈을 아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적게 돈을 쓰며 불필요하게 돈을 지출하지 않는 미니멀 라이프를 실현하며 가성비 시대에 알맞는 소비 문화가 실현됩니다. 커피 한 잔 값을 계속 아끼다 보면 언젠가 무언가를 하게 될 동력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만든프로미라이프 다이렉트참좋은암보험1811(CM)’은 가성비 좋은 암보험입니다. ‘과연 암보험이 필요할까?’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분명 있겠으나‘100세 시대가 도래하는 현실에서 미래를 대비하려면 암보험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만약 암보험 비용에 부담을 느낀다면 프로미라이프 다이렉트참좋은암보험1811(CM)라는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가성비 좋은 암보험을 드는 것이 좋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만든 미니 암보험 가입은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모바일에서도 접속 가능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 : 바로 가기



저는 모바일에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미니 암보험에 대하여 저의 보험료를 확인해보기로 했습니다생년월일과 성별을 선택한 뒤 직업정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직업정보 같은 경우 자신에게 맞는 직업이 없을 때 가장 유사한 직업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점 보장 받고 싶은 암부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종합보장을 눌렀더니?



플랜:표준형, 10년 보장, 10년 납입월납으로 선택했더니 월 보험료7,500(예상만기환급률: 0.3%)이라고 뜹니다. 10년 동안 매월7,500원 납부할 경우10년 보장 후 자동갱신 통해서 최대100세까지 보장받는다고 합니다.



플랜을 실속형으로 선택하면 월 보험료4,000(예상만기환급률: 1.9%)이라고 뜹니다그야말로 커피값 가격이 나오네요아까전 설명대로10년 동안 매월4,000원을 지불하면10년 보장 후 자동갱신 통해서 최대100세까지 보장받는다고 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미니 암보험은 인터넷 가입 전용 상품이며10년 주기 보험료 할증 됩니다.



이번에는 '한국인에게 많이 발생하는' 위암을 선택했습니다. 그랬더니?



플랜 : 표준형, 10년 보장, 10년 납입, 월납으로 선택했더니 월 보험료 4,200원(예상만기환급률 1.2%)으로 뜹니다.



플랜을 실속형으로 설정했더니 월 보험료 2,200원(예상만기환급률 2.3%)이 뜨네요. 위암 같은 경우 종합보장에 비해서 월 보험료가 낮은 편에 속합니다.



계약전 알릴 사항에서는 여러 가지 항목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이미지 뿐만 아니라 최근1년 이내에 의사로부터 진찰 또는 검사를 통하여 추가검사(재검사)를 받은 사실이 있는지, 5년 이내에 입원/수술/7일 이상 치료/30일 이상 투약 받은 사실이 있는지 등이 언급됐습니다. 계약하기 전에 이러이러한 점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미니 암보험은 매월 커피값으로 월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커피값보다 약간 더 많은 금액의 월 보험료를 납부할 수도 있으나(제가 종합보장 플랜 표준형에서 월 보험료7,500원이 나왔던 것처럼 말입니다.) 웬만하면 월 보험료가 커피값 수준으로 나옵니다. 커피 한 잔 가격만 아껴도 월 보험료를 마련할 약간의 목돈을 챙길 수 있습니다. 커피값 뿐만이 아닙니다. 일상 생활을 보낼 때 소비하는 지출을 조금이라도 절약하면DB손해보험 다이렉트 미니 암보험의 월 보험료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5천 원에서1만 원 이내에 있는 페스트푸드점 햄버거 세트 가격, 일반 식당 한 끼 가격 등을 아낄 수 있는 것이죠. 가성비 시대에 맞는 합리적인 소비 생활이라고 봅니다.



다시 저의 일상 생활 이야기로 전환하면, 저는 거의 매일 최소 한 끼는 편의점에서 식사 합니다. 편의점 도시락 또는 샌드위치를 즐겨 먹는 편입니다. 샌드위치의 경우 양이 풍부한 것을 선택하거나 또는 김밥과 함께 먹습니다. 편의점 음식을 선호하는 이유는 이동통신사 멤버십 할인 혜택과 더불어 경제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의 경우 양이 풍부해서 좋더군요. 1인가구 및 나혼자산다 트렌드가 각광을 받는 추세에서 편의점 음식이 대중적인 인기를 얻는 모습을 보면 아마도 사람들이 합리적인 식비 지출에 신경쓰지 않나 싶은 생각을 해봅니다. 일반적으로 편의점 도시락이 일반 식당 한 끼 메뉴보다 가격이 적은 편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을 계속 먹다보면 식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아낀 금액으로100세 시대를 내다보는 미래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시대와 더불어100세 시대라는 말은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인생100세까지 내다보는 시대가 도래하는 중입니다. 그러한 분위기에서 이제는 암보험이 필수적인 존재로 떠올랐습니다. 매월 커피 한 잔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미니 암보험을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미니 암보험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정확히 반영했으며 인터넷 가입 전용 상품 판매수수료가 거의 없는 알찬 보험입니다. 합리적인 소비 습관이 여러분의 좋은 미래를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필수사항안내


암 관련 담보의 경우 보험계약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암으로 진단 받은 경우에는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음(단, 15세미만자 제외)

90일이 경과한 이후에도 암 진단일이 보험계약일로부터 2년 이내인 경우 보험금이 삭감될 수 있음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약관에 따라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약관 참조


"본 포스트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심의 번호 : 준법감시인확인필_2018-4355(2018.12.17)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