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아들 언급이 눈길을 끌게 됐습니다. SBS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지난 11월 25일 방영분에서는 이민정 스페셜MC로 출연했습니다. SBS 토요 드라마 운명과 분노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이민정 예능에 출연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지난 11월 25일 방영분을 시청하니 이민정 아들 언급을 많이 하더군요. 그만큼 아들을 향한 애정을 잘 드러냈습니다.



[사진 = SBS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12월 2일 미운우리새끼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민정 육아고충 및 배정남 이성민 만나는 모습이 나올 예정입니다. 특히 이민정 육아 관련 언급의 경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모을지 기대됩니다. 미운우리새끼 다양한 세대에서 시청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아이를 키운 경험이 있는 분들이 많이 시청할 것입니다. 이민정이 어떤 말을 할지 주목됩니다. (C) SBS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11월 25일 이민정 미운우리새끼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스튜디오에 이민정이 먼저 등장한 뒤 어머니들의 반가움을 받는 모습이 나오더군요. 신동엽은 이민정이 음식을 기가막히게 잘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민정이 자신있어하는 메뉴는 고추장찌개, 김치찌개, 닭볶음탕이라고 합니다. N모 포털을 찾아보면서 요리를 한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 사회는 신동엽이 봤던 인연이 있습니다. 그 이후 이민정 아들 출산에 이어 돌잔치를 맞이했을 때 신동엽이 돌잔치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이병헌 이민정 아들 봤더니 너무 잘생겼다고 하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잘생긴 모습은 한국의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데 신동엽 말에 따르면 아들도 잘생겼다고 하네요. 이민정은 아들이 누구를 더 닮은 것 같냐는 서장훈 질문에 (얼굴)위는 엄마, 전체적인 건 아빠(이병헌)를 닮았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 SBS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SBS 토요일 드라마 운명과 분노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운명과 분노는 주상욱, 이민정, 소이현, 이기우, 박수아, 윤학 출연하는 드라마로서 지난 1일부터 방영됐습니다. 운명과 분노 방영 시간대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부터 11시 5분까지입니다. 이민정, 소이현 연기 변신으로 주목을 받는 운명과 분노가 토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지 기대됩니다. (C) SBS 공식 인스타그램]



이민정 아들 언급에서 가장 흥미롭게 느껴졌던 장면은 이병헌이 올해 다른 방송국의 드라마에서 연기했던 캐릭터 유진 초이를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아빠가 TV 드라마에 유진 초이라는 이름으로 나왔으니 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부분이 신선했습니다. 어린 자녀가 있는 일반인 가족과 차원이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연예인 가족이라면 충분히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집에서 부모님 보살핌을 받는 자녀로서는 TV를 틀면 부모님이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말입니다. 연예인 뿐만 아니라 운동 선수, 아나운서 같은 TV에 주로 등장하는 사람들의 가족에서도 이런 분위기가 나타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다만, 이민정 아들의 할머니가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나오는 모습을 일부만 보여줬다고 합니다. 아들의 나이가 4세니까요.)



[사진 = 네이버TV 미운우리새끼 채널에서는 해당 프로그램 주요 장면 영상을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미운우리새끼 채널을 구독하셔서 간편하게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C) 네이버TV 미운우리새끼 채널]




[사진 = 2018년 12월 2일 SBS 미운우리새끼 방영됩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2월 2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이민정 아들 언급은 계속됐습니다. 그녀는 애정표현에 대하여 애기에게 표현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애기가 뽀뽀도 하면 시키기도 한다네요. "아빠가 엄마한테 해", "엄마가 아빠한테 해"라고 말입니다. 아들이 애정표현에 익숙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울러 이민정은 집에서 가족들과 식사할 때 갈치 및 고기 반찬은 아이쪽으로 향한다고 합니다. 이병헌에 대해서는 "남편이 우리집에 이렇게 맛있는 갈치가 있는지 이제 알았네"라고 언급했습니다.


지난 11월 25일 미운우리새끼 이민정 스페셜MC 출연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멋진 연기를 펼쳤던 배우이자 이병헌 아내 이민정 예능에 등장했으니 말입니다. 더욱이 이병헌이 올해 미스터 션샤인 출연으로서 성공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여기에 이민정이 SBS 새로운 드라마 운명과 분노 출연하면서 그녀의 미운우리새끼 출연이 더욱 돋보였던 것 같습니다. 12월 2일 방영분에서는 어떤 입담을 과시할지 기대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