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왕밤빵 뮤지 추정되는 인물이 3연승 달성했습니다. 89대 경연 가왕전에서 이혁과 치열한 경합을 펼친 끝에 53표 vs 46표로 7표 앞서면서 가왕을 지켰습니다. 워낙 이혁 3라운드 노래가 좋았기 때문에 혹시나 가왕이 바뀌지 않을까 싶었는데 뮤지 존재감 떠올리게 하는 복면가왕 왕밤빵 그야말로 놀라운 저력을 과시하며 연승 기록을 더 늘렸습니다. 무대에서 확실히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네요.


*이 글의 주인공 복면가왕 왕밤빵 정체 관련하여 실제로 그가 누군지는 알 수 없음을 밝힙니다.



[사진 = MBC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복면가왕의 89대 경연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자가 가왕전에서 이혁을 꺾고 3연승에 성공했습니다. 판정단 사이에서 복면가왕 왕밤빵 노래를 계속 듣고 싶어하는 사람이 여전히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혁은 지난 48대 경연 이후 복면가왕 두 번째 도전을 펼쳤습니다. 그때에 이어 이번에도 가왕전까지 진출했습니다. (C) MBC 공식 페이스북]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자는 89대 가왕전에서 사랑..그 놈(원곡 : 바비 킴)이라는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아마 이 노래는 3년 전 복면가왕 인기에 크게 기여했던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가 선보였던 경연곡이었습니다.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자가 이 노래를 어떻게 해석할지 기대를 모았는데 자신만의 부드러움이 넘치는 가창력을 선보이더군요. 감정을 과하게 잡지 않으면서도 '어떻게 남자의 목소리에서 이러한 부드러움이 전해질까' 감탄하게 만듭니다.


확실히 이번 무대는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자가 3연승 달성했던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노래를 통해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넘쳐흘렀습니다. 자신만의 부드러움 넘치는 멜로디가 사람들에게 따뜻한 기운을 불어 넣었으니 말입니다. 애절한 노래를 듣고 싶어하는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기 좋았습니다. 뮤지 예상되는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자의 감수성이 풍부한 것 같습니다.



[사진 = MBC 일밤 복면가왕 공식 홈페이지 메인 (Cimbc.com/broad/tv/ent/sundaynight]


복면가왕 왕밤빵 뮤지 예상되는 인물이 3연승 달성한 것은 놀랍습니다. 자신의 가왕전 상대였던 이혁 3라운드에서 상당한 노래 솜씨를 과시하면서 혹시나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자가 그 모습을 무대 위에서 보며 위축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막상 경연에 임하는 모습을 보니 그게 아니었습니다. 그동안 사랑..그 놈이라는 노래를 자신의 스타일로 완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던 흔적을 무대에서 충분히 발휘하며 '나는 가왕을 지킬 수 있다!'라는 것을 노래로 보여줬습니다. 그 결과 가왕을 지켰습니다.



복면가왕 왕밤빵 노래를 계속 듣다 보면 뮤지 가능성에 무게감이 실리는 분위기입니다. 그가 처음에 경연 임했을 때는 누구인지 알 수 없었으나 무대를 계속 치를 수록 뮤지 음색과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른 가왕 출신에 비하면 복면가왕 왕밤빵 정체 누구인지 쉽게 짐작하기 어려웠는데 이번 노래를 계속 들으면서 뮤지 특유의 섬세한 가창력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되돌아보면 뮤지가 3년 전 복면가왕 태권브이 닉네임으로 출연했을 때에도 그의 정체가 누구인지 짐작할 수 없었습니다. 그때는 복면가왕 태권브이 정체에 대하여 황치열 또는 뮤지 여부를 놓고 사람들의 의견이 엇갈렸던 때가 있었습니다. 결국 뮤지로 밝혀지면서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습니다. 그가 노래 잘 부르는 음악인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된 순간입니다. 만약 그가 이번에도 복면가왕 출연한 것이 맞다면 대중들에게 또 다시 놀라움을 안겨주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복면가왕 왕밤빵 3연승 달성했으니 말입니다.



[사진 = M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89대 복면가왕 결정전 방영분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번 89대 경연에서는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자가 3연승 달성했습니다. 2라운드 이후에는 이혁, 버블시스터즈 지영, AOA 유나, 어반자카파 권순일 정체가 공개됐습니다. (C) MBC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2018년 11월 18일 MBC 일밤 복면가왕 방영됐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1월 18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89대 복면가왕 결정전 결과 정리]


"최선을 다해 (노래) 불러서 한 표라도 더 주신거로 생각하고,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곡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복면가왕 왕밤빵)


3연승에 성공한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자는 89대 가왕이 된 이후에 이러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다음 경연에서 판정단 및 시청자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겠다고 말입니다. 만약 그가 90대 가왕이 된다면 독주 체제를 형성하게 됩니다. 그동안 복면가왕에서 4연승 달성했던 남성 가왕이 정동하 이후 2년 동안 없었는데 과연 복면가왕 왕밤빵 출연자가 의미있는 기록을 세울지 기대됩니다.



Posted by 나이스블루